본문 바로가기
해외 Hot Place

[스페인 마드리드 맛집] 마드리드 가성비 좋은 맛집, 테라문디 (Terramundi)

by MingSugar 2020. 3. 25.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지난번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이어, 오랜만에 스페인 마드리드 여행 중 다녀온 핫플레이스를 포스팅해볼까 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은 꿈도 못꾸는데ㅠㅠ 이렇게라도 만족해보려고 스페인 마드리드 맛집을 소개드립니다.


마드리드 솔광장, 프라도미술관 가성비좋은 메뉴델디아 맛집 테라문디 (Terramundi) 를 소개합니다.  

   

      



#마드리드 가성비좋은 #마드리드 메뉴델디아 #솔광장 맛집 #프라도미술관 맛집 #프라도미술관 메뉴델디아 #솔광장 메뉴델디아 #솔광장 가성비 좋은



마드리드 가성비 좋은 메뉴델디아 맛집 테라문디 (Terramundi)


테라문디 (Terramundi) 위치 

 ↓↓

프라도미술관에서 약 0.3 km 거리에 있어요. 솔광장에서도 도보로 10분 내외 거리에 있답니다.


(주소: Calle de Lope de Vega, 32, 28014 Madrid, 스페인)

아래 지도를 누르시면 구글맵 링크가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

  



테라문디 (Terramundi) 영업시간/기타 정보

 ↓↓

영업시간 화-일 13:00-16:30 / 20:30-24:00, 월 13:00-16:30

전화번호: +34 914 29 63 80


예약가능 

http://terramundi.net/?utm_source=tripadvisor&utm_medium=referral )



마드리드 솔광장, 프라도미술관 가성비 최고 맛집 테라문디(Terramundi) 후기

    

스페인 여행 4일차, 아침 일찍부터 부지런히 바르셀로나에서 마드리드로 이동한 후 숙소에 짐을 풀고, 바로 점심을 먹으로 나갔지요.

마드리드에서 묵은 숙소는 솔광장 근처였구요,

그래서 저희는 여행 전 미리 찾아두었던 마드리드 솔광장 주변 가성비 좋은 메뉴델디아 맛집 테라문디 (Terramundi)로 출발~!!!


테라문디 (Terramundi)는 솔광장에서 걸어서 10분 내외로 걸리는 거리에 위치해 있었어요.

마드리드가 비슷비슷한 골목들이 엄청 많아서 구글맵을 봐도 헷갈릴 수가 있어요. 가능한한 큰 도로쪽으로 움직이다가 골목으로 슉!! 들어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마드리드 가성비 좋은 메뉴델디아 맛집, 테라문디 (Terramundi) 도착-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유명한 맛집임을 증명하듯 식당 안은 자리가 거의 다 찼더라구요.

다행히 저희는 사전예약을 해두고 간터라 별도의 웨이팅없이 바로 테이블로 안내를 받았답니다.

레스토랑 안은 현지인 포함하여 서양인들로 가득했고, 한국인은 저희 외에 1-2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와- 진정 현지인 맛집인것 같은 느낌이 확 들어, 음식맛도 더욱더 기대되더라구요 :-D


저희는 테라문디 (Terramundi)의 메뉴델디아를 주문했어요.

메뉴델디아는 '오늘의 메뉴'로 스페인 식당들의 대부분이 점심시간에 제공하고 있는 메뉴에요. 메인요리 외에도 에피타이저와 디저트가 같이 나오는데, 오늘의 메뉴인 만큼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지요~♬


테라문디에서도 인기있는 메뉴들로 pick-!!

(테라문디 Terramundi 는 해산물, 소, 돼지 등 메뉴가 워낙 다양하고 유명해서 골고루 시켜봤어요)


본격적으로 메뉴들이 나오기 전에 식전빵이 나와요. 스페인의 향이 진한 올리브유에 아낌없이 푹푹 찍어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 (빵으로 배 채우냐며ㅋㅋㅋㅋ)


   


첫 메뉴는 바로~ 시푸드 플래터에요. 잘 구워진 새우와 꼴뚜기, 그리고 감자칩이 같이 나오는 메뉴입니다. 새우랑 꼴뚜기는 탱글탱글하니 짜지않고 맛있더라구요. 감자침은 무난무난~


   


이건 카르파쵸입니다. 카르파쵸는 생 햄 위에 올리브오일+스페인 고춧가루+소금이 뿌려져서 나오는 요리에요. 이건 사실... 음... 크게 매력을 느끼지 못한 메뉴였어요. 저희 입맛에는 맞지않더라구요.


   


사진만 딱 봐도 아시겠죠??ㅋㅋ 홍합요리에요. 주변 테이블을 싹- 둘러봤을 때, 외국인들이 홍합요리를 많이들 먹고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들 따라서 주문해봤지요~ 맛은!! 해산물이 유명한 지역답게 홍합이 알이크고 신선하더라구요. 그냥 단순한 홍합찜 같은 비주얼 이지만, 맛있었어요. 추천추천!! 와인이랑도 잘 어울렸다죠 ><


   


드디어 메인요리 등장!!! 돼지(뒷다리)고기와 감자 요리에요. 테라문디 (Terramundi)에서 단연 인기있는 메뉴였어요. 감자는 그냥 삶은 감자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돼지(뒷다리)고기는 한국의 족발과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대신 족발은 쫀득쫀득하고 짭조름하고 달큰한 맛이지만, 테라문디의 돼지(뒷다리)요리는 달큰한 맛은 없었어요. 껍데기는 부들부들 쫀득쫀득 했구요, 속살은 부들부들 살살 녹았어요. 짜지도 않고 부드럽고 야들야들하고 ㅋㅋㅋㅋ 제 입맛에는 너~어무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테라문디 (Terramundi)에서 가장 추천드리는 메뉴에요 :D


   


다른 메인요리 하나 더!! 돌판에 구운 문어와 감자구이 입니다~ 신선한 문어를 돌판에 구워 나오는데, 문어다리가 탱글탱글 식감이 살아있더라구요. 역시나 맛있다ㅠㅠ 여긴 해산물 요리들이 하나같이 너무 신선해~~


디저트도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었는데, 사진을 안찍어뒀더니 기억이 가물가물 ㅠㅠ


이런 고급스런 메뉴들을 단돈 14유로로 저렴하게 메뉴델디아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맛도 Good ><


굳이~ 단점을 찾자면, 워낙 손님이 많다보니 서빙하시는 분들 부르는 것도 힘들더라구요ㅠ

에피타이저나 메인요리 다먹고 포크, 나이프 내려놓고 조금 있다보면 웨이터들이 알아서 와요.


이렇게 테라문디 (Terramundi)에서 배불리 점심을 먹고, 프라도 미술관으로 고고~ 했답니다.



마드리드 솔광장 주변, 프라도 미술관 주변 가성비 좋은 메뉴델디아 맛집, 테라문디 (Terramundi) :D



스페인 마드리드 여행을 하신다면, 마드리드에서 가성비좋은 메뉴델디아 맛집/ 솔광장, 프라도미술관 가성비 최고 맛집 테라문디(Terramundi) 추천드립니다~




늘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