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Hot Place

[스페인 마드리드 맛집] 샹그리아가 유명한 마드리드 마잘수르 (Mas Al Sur)

by MingSugar 2020. 3. 26.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지난번에 이어, 오늘은 스페인 마드리드 여행 중 다녀온 또 다른 핫플레이스를 포스팅해볼까 해요.


(아 코로나ㅠㅠ 해외여행가고싶다....)


마드리드 프라도미술관 주변 분위기 좋은 맛집, 샹그리아가 유명한 곳 마잘수르 (Mas Al Sur를 소개합니다.  

          

   


#프라도미술관 맛집 #마드리드 샹그리아 #마드리드 분위기좋은 #마드리드 가성비좋은 #마드리드 핫플레이스 #마드리드 맛집



마드리드 샹그리아가 유명한, 분위기 좋은 맛집 마잘수르 (Mas Al Sur)

마잘수르 (Mas Al Sur) 위치 

 ↓↓

아토차 지하철역에서는 도보로 7분, 솔광장에서는 도보고 13분 정도 걸리는 위치입니다.


(주소: Calle de Santa Isabel, 35, 28012 Madrid, 스페인)

아래 지도를 누르시면 구글맵 링크가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

   


마잘수르 (Mas Al Sur) 영업시간/기타 정보

 ↓↓

영업시간 매일 오후12:00-새벽1시

전화번호: +34 910 24 99 36


예약가능 



마드리드 프라도미술관 근처 타파스 맛집 마잘수르 (Mas Al Sur) 후기

    

마드리드에서의 첫째 날, 레티로공원의 유리정원과 프라도미술관을 다녀온 후, 마드리드에서 샹그리아가 유명한 분위기좋은 타파스 맛집에 있다길래 미리 예약해 두었던 곳!!! 마잘수르 (Mas Al Sur) 를 다녀왔어요. 프라도미술관에서 그리 멀지않은 곳에 있어서 걸어서 금방 찾아갈 수 있었어요.


저희는 저녁 8시쯤으로 예약하고 도착했었는데, 그 시간에도 테이블이 만석!! 이었어요.

현지인들도 많았구요, 한국인들도 2테이블 정도 있더라구요ㅋㅋ


음~ 식당 내부 분위기가 힙하고 에너지넘치는 느낌이었어요 ><

 

마드리드 분위기 좋은 맛집, 마잘수르 (Mas Al Sur)는 메뉴가 좀 특이한 점이 있는데요 ㅋㅋ

메뉴들이 half 와 portion 으로 나뉘어져있어요.

half는 0.5인분, portion은 1인분 이라는 의미입니다. 여러가지 메뉴를 다양하게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half로 주문하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희도 역시나 여러가지 타파스, 메뉴를 먹어보자며, half로 마잘수르's 인기메뉴들을 주문했지요 :D


이곳도 다른 식당과 마찬가지로, 부드럽고 쫄깃한 식전빵이 나온답니다. 냠냠~챱챱~~


   


샹그리아 >< 

마드리드 분위기좋은 맛집, 마잘수르 (Mas Al Sur)'s 시그니처, 인기있는 메뉴 Vaso Sangria 에요.

가격은 3.5 유로입니다. 저렴하죠?? 

스페인 여행하는동안 먹어본 샹그리아 중 비쥬얼도, 맛도 단연 최고였어요. 완전 내 스타일이야아~

과일이 푸짐하게 들어가있는데, 맛있으니까 버리지 말고 싹 다 드세요~ㅋㅋ


   


Chipirones (half, 5.5유로)라는 메뉴이구요, 꼴뚜기 요리입니다. 이것도 역시 0.5인분으로 시켰어요.

데친 꼴뚜기와 콘샐러드, 양상추 샐러드가 함께 나와요. 와-대박!!! 꼴뚜기 진짜 맛있어요. 야들야들한 식감이 끝내주더라구요. 이것도 강력 추천이요-!!!!

스페인은 해산물이 너무 맛있어어 :D


   


Gambones Al AJIL 입니다. 감바스 이지요!!! 0.5인분으로 시켰구요, 이것도 가격은 5.5유로~

한국에서도 이미 잘 알려진 메뉴라 한국음식점에서 흔히 먹을 수 있지만,

마드리드 마잘수르 (Mas Al Sur) 감바스는 격이 달라요 ㅋㅋㅋㅋ 

마드리드 마잘수르's BEST MENU 이기도 하지요.

올리브향이 진한 올리브유에 통통하고 신선한 새우가 들어있어요.

같이나온 빵과 함께 드시면 진짜... 최고였어요. 샹그리아랑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D

감바스는 무조건 시키시길 추천드립니다.


   


이건 버섯리조또에요. 풍미가 진한 치즈가 아낌없이 들어가서 꾸덕꾸덕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배가 많이 고팠던건지, 쌀이 땡겼던건지 몰라도 ㅋㅋㅋ 버섯리조또 완전 싹싹 긁어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꿀맛꿀맛이야아ㅠㅠㅠ

사실... 다 먹고 숙소로 돌아가는길에 Lidl 마트 들렸었는데요, 거기서 레트로 식품으로 판매하고 있던 리조또를 몇 개 사서 한국까지 들고왔다는ㅋㅋ (마잘수르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터라, 이건 꼭 사가야된다며.. 하핫^^)



마드리드에서 다녀온 식당 중 가장 힙한 분위기의 음식점이었구요, half 메뉴가 있어서 저렴하게 여러 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게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맛이!!!! 최고에요. 여기서 시킨 메뉴 전부 다- 맛있었어요. 심지어 샹그리아 까지 ~♥


마드리드 여행 가신다면, 

마드리드 여행 중이시라면, 

마드리드 샹그리아가 유명한 곳, 가성비 최고 맛집 마잘수르 (Mas Al Sur)는 꼭 가보셨음해요. 

MingSugar가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오늘도 관심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