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Hot Place

[스페인여행] 마드리드 맛집, 파티가스델쿼럴(FATIGAS DEL QUERER)

by MingSugar 2020. 4. 13.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일이 너무 바빠서 여행은 꿈도 못꾸는 요즘 ㅠㅠ

작년 3월에 다녀왔던 스페인 여행이 다시금 생각나네요.


저는 어디를 여행가든 그 나라만의 현지음식을 먹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이번 스페인 여행하는 동안도, 바르셀로나에서나 마드리드에서나, 현지 인기메뉴를 찾아다니며 먹었었어요. 


지난 스페인 여행에서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마드리드로 이동한 후 메뉴델디아 맛집 테라문디, 샹그리아/감바스 맛집 마잘수르, 양송이버섯 맛집 메손델참피뇬 등등.. 정말 많은 곳을 누비며 다녔었지요. 리얼후기들은 MingSugar 브로그에 이미 포스팅 해두었답니다 :D 


이번에는 마드리드 여행 마지막 날 밤 갔었던 맛집 후기를 올려볼게요~


오늘의 맛집은 스페인 마드리드의 버섯튀김이 유명한 곳, 파티가스델쿼럴 (Fatigas Del Querer) 입니다. 


스페인 마드리드 버섯튀김 맛집 '파티가스델쿼럴 (Fatigas Del Querer)' 은 마드리드 솔광장에서 꽤 가까운 곳이 있어요. 지도는 글 아래쪽에 첨부하였어요.


블로그에서 추천받은 메뉴를 위주로하여,

버섯튀김과 닭고기 스테이크, 소세지가 들어간 요리, 맥주와 샹그리아를 시켰었지요.


   


가장 먼저 나온 메뉴, 건빵같은 과자와 소세지!!!

먹어본 솔직한 평은, 건빵같은 과자는 좀 딱딱했고 소세지는 많이 짜웠어요. 스페인 소세지는 원래 짜게먹는게 매력이긴 하지만ㅠㅠ 제 입에는 좀 많이 짜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버섯튀김과 샐러드 요리!!!

스페인 마드리드 맛집 찾을 때 많은 블로그에서 추천하던 메뉴였어요. '파스가스델쿼럴 가시면 버섯튀김을 꼭 드셔보세요-'라며......

맛은 good!! 버섯이 생각보다 엄청 커서 놀라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뭐든 기름에 튀기기만하면 다 맛있다는 말이 생각나네요 갑자기 ><

버섯튀김 식감과 맛이 굉장히 부드러운 치킨 같았어요. 같이 나온 하얀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와 같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특히!!! 맥주랑 정말 잘 어울렸답니다.

버섯튀김 가격은 7.5 € !! 가성비 최고 인정했지요~ 

그리고 Fatigas del Querer 에 가시면 버섯튀김만큼은 꼭 시켜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D


   


이건 닭고기스테이크 요리에요. 닭고기가 생각보다 엄청 부드러웠고 촉촉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같이나온 감자튀김은 흔히 먹어본 바로 그 맛이니까~ ㅋㅋ

특히 저는 모든 디쉬들에 같이 나오는 샐러드도 맛있더라구요. 원래 풀을 좋아라하긴 하지만, 야채들이 엄청 싱싱하고 달달해서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이렇게 맛있게 먹은 닭고기 스테이크는 가격이 9 €. 이것도 가격이 참 착하지 않나요??


   


마지막 요리는 라이스 (쌀, 밥) 메뉴였어요. 감자랑 참치가 으깨져서 mix되어진 요리였던것 같은데... 사실 이름도 맛도 잘 기억이 나질 않네요ㅠㅠ 다음부터는 여행가면 사진이랑 음식이름은 꼭 같이 사진을 찍어두던가 해야겠어요.


스페인 마드리드 파티가스델쿼럴 (Fatigas Del Querer)은 현지인에게도 유명하지만 한국관광객들에도 유명한 곳인 만큼, 한국여행객 단체 손님들도 보였답니다. 식당이 생각보다 규모가 꽤 컸고, 분위기가 뭔가 '유럽 펍 분위기가 이런 것이구나~' 하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서빙해주시는 종업원들도 친절하고 센스있었어요.


(주소)  Calle del la Cruz, 17, 28012 Madrid, Spain

(전화번호)  +34 915 23 21 31

(영업시간)  일-수 오전11:00-오전1:30 / 목-토 오전11:00-오전2:30


   



감사합니다~ MingSugar 티스토리 자주 놀러오시고, 늘 행복한 하루되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