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Hot Place

홍콩 침사추이 핫플(딤딤섬) 솔직 후기

by MingSugar 2020. 3. 3.

홍콩 침사추이를 가다(2019년 3월)!!! 두번째편 ><

첫번째편에서 헝리레스토랑(HUNG LEE KITCHEN)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엔 또다른 HOT PLACE 'DimDimSum'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홍콩에 갔으면 딤섬은 무조건 먹어봐야 하는거 아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번편에서 소개드릴 곳은 바로, 홍콩 핫플!! 침사추이 핫플!!로 유명한 '딤딤섬(DimDimSum)' 입니다. 

직접 다녀온 딤딤섬의 메뉴, 음식리뷰 솔직 후기를 생생하게 전달드리겠습니다 :) Let's go~



딤딤섬(DimDimSum) 위치

오늘 소개드릴 홍콩 침사추이 핫플 '딤딤섬(DimDimSum)'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간곳은 몽콕에 위치한 딤딤섬!! 

구글지도를 이용하면, 쉽게 잘 찾아가실 수 있을 거에요. (요새는 구글맵이면 어디든 찾아 갈 수 있지요??)



딤딤섬(DimDimSum)에서 먹어본 딤섬 리뷰

딤딤섬에는 침사추이 핫플답게 매우 다양한 딤섬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판과 함께 주문지? (원하는 메뉴에 check)를 같이 줄거에요. 거기에 주문하실 메뉴를 체크하시면 됩니다 :)


저는 침사추이 맛집 '딤딤섬'에서 새우만두찜, 데리야끼소스 해산물 가지딤섬, 새우 창펀,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와사비 만두튀김, 송로 샤오롱바오를 시켜 먹었답니다.




새우만두찜(Har Gow)

only 통통한 새우만 들어있어요!!

새우가 아주 탱글탱글하고 식감이 좋았어요. 만두 안에 수분이 많아서 촉촉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1인 1하가우는 기본이죠?!?!!!!! 강추><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Siu Mai)

똑같이 새우가 들어갔지만 Har Gow 와는 전혀 다른 식감으로, 돼지고기가 같이 있어서 그런지 좀더 고소한 맛이었습니다. 새우가 들어간 음식은 다 맛있나봐요~ 홍콩 침사추이 핫플 딤딤섬에 가셨다면 시우마이는 드셔보셔야 겠죠?? 

(단, 조금 기름지기 때문에 많이 드시면 느끼하실 수 있어요.)


송로 샤오롱바오

딤섬하면 샤오롱바오! 딤딤섬에는 특별히 송로 샤오롱 바오가 있었는데요. 송로 샤오롱바오를 한입 베어물면 안에서 육즙이 팡팡>< 송로향이 솔솔~ 만두피 안에 든 육즙이 너무 뜨거워 입 데일 수 있으니, 숟가락에 올린 후 살짝 찢어서 드세요.



데리야끼소스 해산물 가지딤섬

가지를 좋아해서 가지딤섬도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단짠단짠 데리야끼소스가 뿌려져있어 매력적이었어요. (※주의: 매우 뜨거움!!!!) 가지를 싫어하시는 분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새우 창펀

촉촉하면서도 쫀득쫀득하고 얇은 찹쌀피가 겉피로, 그 안에는 바삭한 새우튀김이 채워져 있습니다. 제공되는 달콤짭짤 특유의 간장 소스를 곁들여 먹는 유명한 음식입니다. 새우창펀은 헝리레스토랑에서도 먹어보고, 딤딤섬에서도 먹어봤는데 두군데 다 맛있었어요. (하나를 꼽으라면 헝리레스토랑이 조금 더 맛있긴 했습니다^^) 사실, 새우 창펀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꿀맛!!



와사비 만두튀김

이름그대로 만두튀김인데 안에 와사비맛이 나는 녀석입니다. 와사비맛이 톡! 쏘는 정도로 느껴지게 들어있고, 만두피가 두툼했어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지는 않는 메뉴입니다 ㅠㅠ (많이 느끼해요...)



아!! 음료는 느끼함을 잡아줄, 시원한 콜라 한잔~ 


음식 가격은 딤섬마다 제각각이었는데, 전반적으로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하고 맛있는 홍콩의 딤섬을 찾으시나요??

홍콩 침사추이에서 다양한 딤섬을 맛보시고 싶으시다면, 홍콩핫플, 침사추이 핫플 '딤딤섬(DimDimSum)' 추천드립니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