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Hot Place

숨겨진 휴양지 태국 코창(꼬창) 자유여행 (태국 2박3일 여행)_분위기좋은 맛집, 핫플(Hot place) 편

by MingSugar 2020. 3. 9.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 태국의 숨겨진 휴양지, 떠오르는 휴양지, 아름다운 보물섬, 태국 코창(꼬창) 2박3일 여행 동안 다녀온  HOT & 분위기 좋은 맛집, 핫플(Hot Place) 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태국 코창, 태국 꼬창에서 핫하고 분위기 좋은 맛집, 칵테일바, 핫플레이스는 Filou restaurant 입니다 ^^ (꼬창 여행하는 동안 bar를 여러군데 다녀봤는데, 그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Filou Restaurant


지난편에서 저희가 묵은 숙소 소개드렸죠??? 

Filou 식당은 저희가 묵었던 아와리조트(Awa Resort)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었는데, 저녁을 먹기위해 계획없이 나갔다가 bar 분위기며 음식메뉴가 마음에 들어서 들어갔었어요. 

결과적으로 大성공적인 선택 ><


사진 속 Filou 식당 분위기 너무 좋죠?? 

저희가 저녁일찍 간터라 손님이 거의 없었는데, 시간이 지나다 보니 테이블이 가득 차더라구요. 포켓볼 칠 수 있는 당구대도 있고, 공연무대도 있구요, 밤 10시 이후에는 싱어가 공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분위기 UP!UP! 

(꼬창 bar 가 대부분 이렇게 늦은시간이 되면 싱어들이 기타치면서 노래를 해주는 곳이 많더라구요. 아!! 멋진 남정네들이 불쇼도 보여주는 곳도 있었어요 ㅋㅋ)



저희가 시킨 메뉴들~ 항공샷 ><

내부 조명과 테이블 조명도 한 몫했네요 ㅋㅋㅋ



(왼쪽 위) 그릴에 구운 새우 with 바게트

새우 양이 푸짐하죠? 그릴에 구워져 나온 새우요리였어요. 불향도 나고, 새우도 싱싱해서 좋았어요.


(오른쪽 위) 바싹하게 튀겨진 오징어링

오징어링 꼭 드셔보세요. 너어~무 맛있어요. 

겉바속촉~ 오징어가 촉촉하고 쫄깃쫄깃 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맥주에 가장 잘 어울리는 메뉴였답니다 ><


(왼쪽 아래) 태국샐러드 쏨땀 ('그린파파야 샐러드' 라고도 부르죠?!!)

호불호가 갈리는 바로 그맛!! 태국에 갔으면 쏨땀은 꼭 먹어봐야죠? 

쏨땀은 그린파파야와 다른 채소 및 해산물 등을 피쉬소스로 버무려먹는 태국 전통음식이에요. 저는 가리는 음식이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피쉬소스 특유의 향과 맛 ㅋㅋㅋ 또 먹고싶네요 :)


(오른쪽 아래) BBQ Pork

고기는 언제나 옳다! ㅎㅎ 익숙한 그 맛이에요. 

특별할 건 없지만 고기였기에 맛있었다죠~





Filou Restaurant 위치는요~??


☞☞ 아래 구글맵 참고하세요 :)





오늘은 태국 코창, 태국 꼬창에서 가볼만한 핫하고 분위기 좋은 맛집, 핫플 에 대해 소개드렸는데요,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맛집이었습니다 >< 

분위기 Good! 맛 Good!! 조명빨 Good!! 


꼬창에서 여러 bar 가봤는데, 이곳이 가장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었던것 같아요. 꼬창 놀러가셨다면 Filou restaurant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Thank you~ :D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