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춘천/홍천 가볼만한 곳 :: 감성캠핑 분위기 카페458

by MingSugar 2020. 5. 28.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며칠전에 강원도 춘천/홍천 카라반캠핑장 '보또피아힐링파크' 리얼후기를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카라반캠핑을 갔었던 춘천/홍천에서 다녀온 감성캠핑 분위기 뿜뿜!!하는 아기자기한 소품이 가득한 카페를 소개드립니다.


(보또피아힐링파크의 자세하고 생생한 리얼후기는 아래 링크로 따라가시면 보실 수 있어요~^^)

2020/05/26 - [국내 Hot Place] - 강원도 춘천/홍천 카라반캠핑장 :: 전망좋은 보또피아힐링파크



강원도 춘천/홍천 가볼만한 곳

감성캠핑 느낌의 분위기좋은 카페

-카페458-



춘천/홍천 분위기좋은 카페 감성캠핑 cafe458 후기


춘천/홍천 카라반글램핑으로 보또피아힐링파크를 갔다가 자전거를 타면서 우연히 가게 된 이쁜 카페 Cafe458 ^^


Cafe 458은 황금박쥐 오토캠핑장 안에 있는 카페입니다.
캠핑장이랑 카페 주소가 산수리 458-4여서 카페이름도 cafe458로 지은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심플한데 느낌있죠?!! ㅋㅋ
캠핑장 사장님 부부가 직접 캠핑장도 운영하고, 카페458도 운영하신다더라구요.
역시... 카페458도 감성캠핑 느낌이 물씬 나더라니 :D

   


   


춘천/홍천 분위기있는 카페 cafe458은 입구부터 포토존 공간이 눈길을 끌었어요.


카페 내부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옛날 느낌의 라디오, 타자기, 카메라 등이 가득했고,
이쁜 도자기 그릇, 컵도 가득했어요. 도자기 그릇은 판매도 하시더라구요.

   


   


가정집 분위기도 나고, 공방 분위기도 나고, 볼 게 참 많아서 좋았어요.


   


인테리어 너무 아늑하고 이쁘게 되어있죠~? 

무조건 사진찍을 수 밖에 없는 포토존 :D


춘천/홍천 가볼만한 곳으로 딱인 카페 cafe458 메뉴는
디저트류로는 레몬 or 말차 파운드 케익 (Pound cake)이 유일했어요. 1조각에 3,500원~


   


배가 불러서 먹지는 못했는데, 엄청 부드럽고 촉촉하고 맛있어보였어요.
배 불러도 그냥 먹을 걸... 못 먹어서 너무 아쉽네요ㅠㅠ


   


시그니처 음료는 나비완두콩 꽃차를 이용한 블루밀크티 (7.0)라고 하더라구요.
나비완두콩?? 처음 들어봤는데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밝은 푸른 식용 꽃이라네요. 
사진으로 봤을 때 꽃차 색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직접 만든 수제 과일청을 이용한 에이드, TEA, 라떼가 엄~청 다양했어요.
블루티라떼, 감귤/자두라떼(coffee), 아인슈페너, 크림핫초코, 연유라떼, 뱅쇼, 무화과/애플/레몬/감귤/자두/살구/자몽 에이드 등...
특히 감귤/자두라떼(coffee)는 coffee 위에 수제 과일청이 올라가는 메뉴라고 하셨어요.
이것도 맛이 참 궁금하던데... ㅎㅎ
메뉴를 하나 하나씩 다 폴라로이드로 사진찍어서 붙여놓으셨더라구요.
세심한 정성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열심히 자전거를 타고 간 터라 시원한 자두에이드를 한 잔 주문했지요~

크림맛집~♥ 이라기에 아인슈페너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진짜 배가 너무 불러서 PASS ㅠㅠ

자두에이드가 나오자마자 사진 찰칵찰칵 찍어두고 분리된 옆건물로 이동했어요.
마침 평일이라 사람이 거의 없어서 부담없이 사진 찍어올 수 있었네요.


   


   


이 공간은 완전 감성캠핑 분위기 팍팍 나는 곳이었어요.
요즘 유행하는 #캠핑우유박스 #캠핑밀크박스에 상판을 얹어 테이블로 쓰도록 해 두었고, 군데 군데 놓여진 소품들이 너무 느낌있고 감성 폭발이더라구요.
캠핑밀크박스는 그냥 집에 인테리어용으로 두어도 너무 분위기나고 예뻐서 딱일 것 같았어요 :D

감성캠핑 분위기 좋은 카페 cafe458에서 자두에이드 한 잔 시원하게 잘 마시고 왔네요 ><

강원도 춘천/홍천 가볼만한 곳으로 분위기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cafe458 추천드려요.


주소)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산수리 458-4

   


지금까지 춘천/홍천 가볼만한 곳 :: 감성캠핑 분위기 좋은 카페 cafe458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화이팅하시고,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