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방이동먹자골목 맛집 :: 소고기가 입에서 녹는 이백안창구이 프리미엄

by MingSugar 2020. 5. 23.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며칠 전에 아주 오랜만에 맛있는 소고기를 먹었어요. 

MingSugar가 아껴둔 소고기 맛집인데, 음~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소고기!! 언제 먹어도 행복해지는 소고기!! 소고기는 사랑이다~'


오늘은 아껴두었던 소고기 맛집, 방이동먹자골목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꼽을 정도로 소고기가 맛있는 곳 '이백안창구이 프리미엄'을 생생한 리얼후기와 함께 소개시켜드립니다.



진꽃살과 안창구이, 갈비살이 입에서 살살 녹는

방이동먹자골목 소고기 맛집

-이백안창구이 프리미엄-



방이동먹자골목 맛집 :: 소고기가 입에서 녹는 이백안창구이 프리미엄 솔직후기

오늘 소개드리는 '이백안창구이 프리미엄'식당은 제가 정말 아끼는 방이동먹자골목 맛집이에요.

소고기가 아주 입에서 살살 녹아 누구나 반할 수 밖에 없는 곳이랍니다 :D


   


이백안창구이 프리미엄's 특선메뉴로는 이백안창구이 (150g -17.0), 이백 진꽃살 (130g -21.0), 이백 갈비살 (150g -16.0), 이백 LA갈비 (200g -17.0) 이 있고, 일품메뉴로는 한우육회 (150g -22.0), 토마토 카프레제 (12.0)가 있어요.

그리고 (고기 먹은 후) 식사메뉴로는 이백특밥 (2-3인분 -10.0), 표고버섯 된장찌개 (3.0), 열무물국수 (5.0), 멸치국수 (5.0)가 있고, 소고기랑 잘 어울리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도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이백안창구이 프리미엄은 콜키지 프리에요.

그래서 저희는 와인을 따로 사갔지요 ><

소고기 시작하기 전에, 토마토카프레제 하나 시켜서 와인 한 잔 먼저 ㅋㅋ

와인에 한우육회를 먹고싶었으나 이 날 육회용 고기가 들어오지 않았다고 하셔서 아쉽게 못먹었네요ㅠ


   


   


토마토카프레제는 진짜 와인이랑 찰떡궁합 메뉴인거 아시죠~?

신선한 토마토 위에 고소한 치즈를 두툼하게 얹고 그 위에 새콤달콤한 발사믹드레싱을 뿌려먹는 간단한 요리인데, 맛은 고급진 메뉴!!

에피타이저로 토마토카프레제와 와인 한 잔 마무리 하고, 바로 메인메뉴를 주문했어요.


이백안창구이, 이백 갈비살 먼저 주문~


   


이백안창구이 프리미엄은 고기 주문 시, 저렇게 마늘꼬치가 같이 나와요.

고기 빛깔부터 예술인 이백안창구이와 이백갈비살-


시작은 양념 맛이 약한 이백 갈비살부터 했어요.   


   


숯불에 촥-촥-!!!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신 이백 갈비살은 소금에 콕! 찍어 먹었지요.

숯불에 구워 적당히 숯불향도 나고 육즙이 촉촉하고 부드럽고 식감 예술!! 맛 예술!!

이백안창구이는 특제 간장소스에 콕! 찍어 먹었는데, 대박!! 단짠단짠의 정석이었어요.

잠시도 젓가락질을 쉬지 않게 되더라구요ㅎㅎ


다음은 이백 진꽃살 주문~ 


   


   


진꽃살은 마블링이 우수하고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부위인데, 

역시 숯불에 구웠더니 더 담백하고 고소하고 육즙이 가득하더라구요. 숯불향도 더해져서 Good-!!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진꽃살은 같이 나온 와사비에 먹어야쥬~

이백안창구이랑 이백갈비살도 엄청 맛있었지만, 이백 진꽃살이 완전 대박이었답니다-

결국 주문한 진꽃살 다 먹고 또 추가 주문 ㅋㅋㅋ


이백안창구이, 이백갈비살, 이백진꽃살 모두 와인이랑 어찌나 잘 어울리던지 ㅋㅋ

이백안창구이 프리미엄에 갈 땐 무조건 와인 챙겨야되요^^


이백 LA갈비도 인기있는 메뉴라고 하셔서 먹어보려 하였으나, 이 날 LA갈비가 안들어왔다고 하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손님이 좀 줄어서 그렇다고 하셨어요. 못먹는 저희도 속상했지만 사장님도 속상하셨을 듯 하네요ㅠㅠ (다음에 먹으러 또 가면되죠오 ㅋㅋㅋㅋ)


고기 실컷 먹고 된장찌개랑 이백특밥도 하나 시켜먹었어요.

이백특밥은 안창구이와 여러 야채 특제소스로 조리한 철판볶음밥인데 진짜 맛있어요.

저는 이백특밥에 고기찍어먹는 단짠단짠 파 간장소스를 끼얹어 같이 먹었는데, 대박 꿀조합~

아무리 배가 불러도 우리는 탄수화물을 사랑하는 민족이잖아요ㅋㅋㅋ

이백특밥도 뚝딱 다 비웠지요 :)


다 먹고나니 사장님께서 아주 특별한 서비스를 주시겠다면서 팥빙수를 주시더라구요^^

고깃집에서 팥빙수라니... 했는데 아주 별미였어요. Good !!

사장님 덕분에 마무리를 깔끔하게 했네요.


방이동먹자골목에서 맛있는 고기를 찾으신다면, 이백안창구이 프리미엄에서 입에서 살살 녹는 소고기를 경험해보세요~
단체석도 충분히 가능해서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그만이랍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13길 22 / 방이동 70-2
전화번호) 02-424-1664
영업시간) 매일 05:00-24:00

콜키지 프리
주차, 포장, 예약 가능

   



지금까지 소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는, 방이동먹자골목 맛집 '이백안창구이 프리미엄' 솔직 후기였습니다. 



이전에 방이동먹자골목 맛집 소개를 몇 번 했었는데요, 

아래 링크 따라가시면 또 다른 맛집을 만나실 수 있어요^^


2020/05/07 - [국내 Hot Place] - 맛과 가성비 최고인 잠실 방이동 맛집 추천 BEST 4

2020/04/22 - [국내 Hot Place] - [올림픽공원/방이동 맛집] 생방송투데이 '쭈꾸미도사'-대창쭈꾸미&타이거새우&계란의 환상적인 맛

2020/04/22 - [국내 Hot Place] - [올림픽공원/방이동 맛집]일본현지보다 맛있는 일본라멘집 '코이라멘' 솔직후기

2020/04/16 - [국내 Hot Place] - [잠실,방이동 맛집] 1+ 한우(소고기), 내고향 횡성한우 정육점식당 솔직후기

2020/03/31 - [국내 Hot Place] - [방이동 술집] 방이먹자골목 분위기좋은 조용한 이자카야 '오모(おも)'

2020/03/30 - [국내 Hot Place] - [방이동 맛집] 방이동/방이먹자골목 가성비 최고 초밥(스시), 숙성회 사시미 '청화초밥'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시고, 평온한 하루되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