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방이동 맛집] 방이동/방이먹자골목 가성비 최고 초밥(스시), 숙성회 사시미 '청화초밥'

by MingSugar 2020. 3. 30.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오늘 하루는 어땠나요??


축축 처질 수 있는 월요일 이었지만, 행복하고 감사한 하루가 되셨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방이동 방이먹자골목의 꼭 가봐야 할 스시/사시미 맛집을 포스팅해봅니다.


잠실 방이동/방이먹자골목 가성비 최고 스시(초밥), 사시미(회) 맛집 청화초밥 을 소개합니다.  

              

   

 

#방이동 숙성회 #방이동 횟집 #방이동 초밥 #방이동 가성비좋은 #방이동 스시 #방이동 사시미 #방이먹자골목 회식 #방이먹자골목 스시 #방이먹자골목 횟집 #방이먹자골목 초밥 #방이먹자골목 숙성회



가성비 최고인 방이동/방이먹자골목 초밥,스시 맛집, 횟집 청화초밥

초밥,스시 맛집 청화초밥 위치 

 ↓↓

석촌호수 맞은편에 있는 버거킹 옆 골목으로 쭉 걸어들어가시면 오른쪽 편 1층에 청화초밥이 있습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 13길 14 /방이동 69-9)

아래 지도를 누르시면 구글맵 링크가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

   

   



가성비최고 청화초밥 영업시간/기타 정보

 ↓↓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Break time 14:00-17:00)

전화번호: 02-420-3686


주차가능 

포장/예약가능


잠실/방이동/방이먹자골목 회초밥, 스시가 유명한 청화초밥 후기

    

방이동에서 제가 제일 사랑하는 스시집, 초밥집, 횟집 '청화초밥' 후기를 드디어 올려보네요.


청화초밥의 청화는 맑을 '청', 화려할 '화' 라는 뜻이라네요-


방이동 방이먹자골목 청화초밥은요, 스시/초밥이나 사시미가 땡길 때는 무조건 가는 곳인데요,

제가 가본 스시집 중에 가성비 최!최!최!최고인 맛집이에요~♥

방이동 방이먹자골목 청화초밥에서 저는 주로 '청화초밥 (10,000원)' 이나 '특청화 (14,000원)'를 즐겨 먹구요, 점심특선 (7,000-8,000원)으로도 초밥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스시, 초밥은 다음에 한번 더 포스팅 하기로 하구요, 오늘은 사시미를 메인으로 후기를 올려봅니다.


방이동 방이먹자골목 청화초밥에서 사시미 메뉴는 모듬사시미를 소~대 size로 39,000~99,000원에 드실 수 있구요, 광어회/연어회/혼마구로/계절회(방어회/민어회)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이날 저희는 모듬사시미 대(大)를 주문했어요.

모듬사시미 주문하면 어마어마한 스끼다시가 !!

연어회샐러드, 우동, 고등어김치찜, 새우/고구마튀김, 시샤모구이, 광어머리찜, 매운탕이 나오고, 그리고 사장님이 단골에게 주시는 서비스 메뉴들 까지ㅋㅋㅋㅋ (사장님 최고


방이동 방이먹자골목 청화초밥은요, 숙성회가 맛있기로 소문났어요!! 그래서 스시(초밥)이 맛있는데, 사실... 사시미는 더 맛있답니다 ><


   


쨘- 모듬회 대(大) 사진이에요. 


   


저희가 주문한 모듬회에는 참치, 도미, 우럭, 광어, 광어뱃살, 광어지느러미, 연어가 나오는데, 양이 어마어마 하죠~ 사시미 진짜 맛있어요. 숙성회라서 더 쫀득쫀득하고 신선하답니다. 방이동에서 먹은 사시미 중에 제일 맛있어요 진짜!!! 그리고 술 한잔이 절로 땡기는 그런 맛?!?!!! ㅋㅋㅋ 

그래서 준마이 나마겐슈 (45,000원), 준마이 다이긴죠 (75,000원) 도 주문해서 같이 마셨어요. 청화초밥's 숙성회랑 마시면 취하지도 않는다지요~ ㅋㅋㅋ (기분탓인가요.... 하핫)


   


우니초밥도 시켰어요. 이건 서비스가 아니라 저희가 별도로 추가한 메뉴에요. 비린맛 하나도 없이, 고소하고 우니향이 가득-한 초밥이였어요. 진짜 완전 꿀맛>< 이건 무조건 강추!!


   


이건 피꼬막인데요, 피꼬막 크기가 최소 손바닥 1/2 만해요~ 엄청 쫄깃쫄깃하고 맛있었답니다. 

옆에 멍게^^ 초장에 챱챱 찍어서 먹으면.. 신선한 멍게향이 입안에 샤약-퍼지는데 아주 꿀맛 ㅋㅋ 

겨울에는 서비스로 석화를 주셨었는데, 너~무 싱싱하고 맛있었어요ㅠㅠ 또 먹고싶다는..

날이 추워져 석화 철이 되면, 방이동 청화초밥 가셔서 석화도 한번 드셔보세요. 주방장님께서 도대체 무슨 짓을 하신건지.. 엄청 신선하고 맛있거든요 :D


   


   


시샤모구이랑 연어머리구이광어머리찜이에요. 사진 속 왼쪽 생선요리가 시샤모구이 입니다. 시샤모는 열빙어인데요, 레몬즙을 사악- 뿌려 드시면 엄청 맛있어요. 스끼다시 치고는 퀄리티가 너무 좋은것 아닌가요ㅠㅠ 그 옆에는 연어머리구이!! 에요. 이것도 good good. 아래쪽 사진 속 메뉴가 광어머리찜이에요. 달콤짭조름한 소스가 끼얹어져서 나오는데, 이거 완전 밥도둑ㅋㅋㅋ 저희 결국 공기밥 하나 주문해서 같이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나오는 매운탕입니다- 굉장히 얼큰하고 개운해요. 방이동 청화초밥 여기 도대체.. 못하는게 뭐야아ㅠㅠ



이 많은 메뉴를 성인 다섯명이서 먹었는데, 진짜 배 터지도록 먹었어요~이번에도 역시나 최고였어요><


저는 워낙 자주 가는 곳이라, 방이동 방이먹자골목 청화초밥을 꼭 소개시켜 드리고 싶었답니다 :D


방이먹자골목/석촌호수/송리단길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맛있는 스시와 사시미를 즐기기에도 좋고, 술 한잔하며 모임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잠실/방이동/방이먹자골목 가성비 최고 횟집, 숙성회 스시와 사시미가 유명한 맛집 청화초밥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