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방이동 술집] 방이먹자골목 분위기좋은 조용한 이자카야 '오모(おも)'

by MingSugar 2020. 3. 31.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오늘이 벌써 3월 마지막 날이네요. 시간이 참 빠른 것 같아요.


2020년 새해를 맞이한 순간이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3월이 끝나다니...ㅠㅠ


소중한 시간, 앞으로는 더욱 알차게 보람있게 보내야 겠어요~


자!! 오늘은 방이동 방이먹자골목의 분위기좋은 이자카야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잠실 방이동, 방이먹자골목 분위기좋은 조용한 술집, 이자카야 오모(おも) 를 소개합니다.  

             

   


 #방이동 분위기좋은 술집 #방이먹자골목 분위기좋은 술집 #방이동 이자카야 #방이동 조용한 술집 #방이먹자골목 이자카야 #방이먹자골목 조용한 술집 #석촌호수 이자카야 #잠실 분위기좋은 이자카야



방이동 방이먹자골목 분위기좋은 이자카야 오모(おも)

조용한 술집, 오모 위치 

 ↓↓

방이시장 맞은편 신한은행 골목으로 쭉 가시다보면, 왼쪽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 52 /방이동 104 2 201)

아래 지도를 누르시면 구글맵 링크가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

   

   


이자카야 오모 영업시간/기타 정보

 ↓↓

영업시간 매일 17:00-02:00 

전화번호: 02-425-1325


주차가능 

포장/예약가능


방이동 방이먹자골목 조용하고 분위기좋은 술집 오모(おも) 후기

    

얼마 전 지인들과 모임을 하기위해 찾아 갔던 곳, 이자카야 오모(おも) 후기입니다~


방이동 방이먹자골목 분위기좋은 조용한 술집, 이자카야 오모(おも)는 일본 료칸식 이자카야에요.

료칸은요, 일본 여관을 뜻하는 말인데요,

, '일본 료칸 컨셉의 이자카야'인 거지요~

이자카야 오모일부 table에는 다다미가 설치되어 있어 일본 료칸 분위기가 물씬 풍기구요,

프라이빗한 룸들도 있어서 독립적이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술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연인들끼리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모임하기도 적합한 곳이었어요.

방이동 이자카야 오모(おも)는 사시미, 타다끼, 생선조림/구이, 일품요리(야끼소바, 숙주볶음 등..), 가라아게 (치킨, 오징어, 문어튀김 등..), 고로케, /나베, 사라다, 술찜/계란탕/계란말이 등 메뉴가 다양했어요.

이날 저희는 맛있는 것들 실컷 즐겨보자며, 료칸모듬세트 (45,00038,000)와 료칸꼬치세트 (42,00035,000)를 주문했지요.


   


먼저 나온 메뉴는 바로료칸모듬세트입니다

세트구성은요광어사시미 명란무침연어사시미광어샐러드치킨/소고기 가라아게명란계란말이고로케가 나오구요 바지락 술찜도 추가로 나온답니다바지락 술찜은 마지막까지 따끈따끈하게 먹을 수 있도록양초 위에 올려서 주시는 사장님의 센스~>< 그리고 바지락과 버터가 들어가 담백하고 개운한 맛이었는데술안주로 이만한게 없어요ㅠㅠ

사시미는 신선하고 맛있었구요광어사시미 명란무침이 매력적이었어요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광어사시미와 명란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건 료칸꼬치세트에요.

비주얼 대박~!! 꼬치 종류랑 양이 굉장하죠???ㅋㅋㅋㅋ

닭고기 꼬치 6베이컨말이 3(토마토 그리고 하나 더), 쯔꾸네항정살야채류 4 (은행, 마늘 그리고 2종 더), 연어샐러드방울토마토 매실절임고로케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꼬치가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어요불 향이 예술이었구요꼬치 고기 하나하나 육즙이 풍부해서 좋았지요
!! 쯔꾸네는요고기를 갈아서 만든 고기완자 꼬치구이에요이것도 굳굳 :D
저는 특히 항정살이 탱글탱글하니 맛있더라구요

사진속에 계란노른자가 담긴 접시 보이시죠?? 특제 간장에 노른자가 얹어져서 나오는 간장소스인데, 노른자를 톡 터뜨려 잘 저어준 후에꼬치를 찍어먹으면 되요매력 뿜뿜 하는 녀석이에요.


   


분위기좋은 술집, 이자카야에서 술이 빠질 수 없죠??? 하핫!!

이자카야에 왔으니 사케를 먹어야한다며, 쥰마이750 (35,000)이랑 송죽매 쥰마이750 (28,000)을 시켜마셨답니다><

쥰마이750은 과일향이 나는 깔끔한 맛의 사케에요. 국내에서 인지도와 판매량이 가장 높은 사케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송죽매 쥰마이750~ 이 아이는 양조 쌀의 부드러운 감칠맛이 강한 청주입니다. 전 세계 많은 청주 애호가들이 사랑하는 술이라고 하네요

전 개인적으로 송죽매 쥰마이750이 더 입에 맛았어요. 과일향의 사케를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쥰마이750도 입에 맞으실 거에요~



오랜만에 모인 지인들과의 만남, 분위기좋고 고용한 장소에서 최고의 모임을 했네요 :D


석촌호수 데이트, 방이동 방이먹자골목 모임장소로 좋아요~


지금까지 석촌호수/방이동/방이먹자골목 분위기좋은 조용한 술집/이자카야 오모(おも)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뜻하고 평안한 밤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