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송리단길 맛집] 송리단길 퓨전 인도식 카레 맛집, 송리단길 팔레트커리 (Palette curry)

by MingSugar 2020. 3. 30.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지난 주말 잘 보내셨나요?? 바람이 쌀쌀하긴 했어요 햇살이 따뜻해 더욱 행복한 주말이었던것 같아요.


이번주는 낮 기온이 영상 17도를 웃돈다고 하니, 이젠 정말 완연한 봄인가봐요.


오늘은 지난 주말 다녀온 따끈따끈한 핫플레이스, 맛집을 포스팅해봅니다.


송리단길 맛집, 송리단길 퓨전 인도식 카레 맛집, 송리단길 분위기 좋은 맛집, 송리단길 팔레트커리 (Palette curry) 를 소개합니다.  

      

   

             

#송리단길 퓨전카레 #송리단길 분위기좋은 #송리단길 인도식카레 #석촌호수 카레 #석촌호수 분위기좋은 #송리단길 데이트장소 



송리단길 퓨전 인도식 카레 맛집, 송리단길 팔레트커리 (Palette curry)

카레가 맛있는 팔레트커리 (Palette curry) 위치 

 ↓↓

석촌삼거리에서 송리단길 시작되는 길에서 얼마 들어가지 않아 위치한 곳이라, 아래 지도를 보고 가시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 거에요.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 백제고분로45길 25 / 송파동 38-3)

아래 지도를 누르시면 구글맵 링크가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

      



분위기 좋은 팔레트커리 (Palette curry) 영업시간/기타 정보

 ↓↓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Break time 15:00-17:00)

전화번호: 02-417-0890


유료주차가능 (가게에서 100M 떨어진 유로주차장 이용, 백제고분로43길 27)

반려동물 동반 가능

포장/배달 가능


잠실 송리단길 분위기 좋은 카레 맛집, 송리단길 팔레트커리 (Palette curry) 후기

    

지난 주말, 토요일~ 석촌호수 벚꽃 구경을 가기위해 나섰지요.

코로나19 여파로 석촌호수는 출입을 폐쇄해두어 들어가진 못하고, 도로에서만 볼 수 있었어요. 아직 벚꽃이 만개하지는 않았지만,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벚꽃 사이사이로 샛노란 개나리도 피어 더더욱 아름다운 경치였지요 :)


석촌호수 벚꽃을 구경하고는 요즘 핫한 송리단길로 바로 렛츠고~


딱히 어딜갈지 미리 정하지 않았기때문에, 저희는 분위기좋은 맛집을 찾아가보자며 송리단길을 누볐답니다 ㅋㅋ


송리단길은 예쁜 식당들이 너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거든요 :-D


여기저기 걷다가 인도식 퓨전커리 식당 '팔레트커리 (Palette curry)' 발견!!!! 커리 너무 좋아

워낙에 커리를 좋아하는 저는, 오늘은 인도식커리를 먹어보자며 바로 식당으로 들어갔지요.

송리단길 팔레트커리도 송리단길 다른 식당들처럼 내부가 아담한 규모였어요.

저희는 오후 1시가 되기전에 간터라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슉!! 들어갈 수 있었는데, 핫한 시간대에 오면 웨이팅 각오하셔야 한다더라구요~

   


아 설레어라-

식당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고 분위기 최고였어요. 


송리단길 팔레트커리 (Palette curry)는 퓨전 인도커리요리 전문점으로, 정통 인도커리를 한국인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퓨전인도커리라고 설명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하나 더!! 팔레트커리의 모든 메뉴는 할랄푸드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할랄푸드.. 들어보셨지요?? 할랄푸드는 이슬람 교도인 무슬림이 먹고 쓸 수 있는 음식들이래요. (사실 저도 정확하게는 오늘 알았네요 ㅋㅋㅋ)


배고파배고파~


송리단길 팔레트커리 (Palette curry) 메뉴판도, 굉장히 심플하지만 메뉴설명은 다 되어 있더라구요. 커리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ㅋㅋㅋ 오늘은 송리단길 팔레트커리's 시크니처메뉴 '팔레트커리 (13,000원)'과 '치킨버터크림커리 (9,500원)'을 주문했지요. 아!! 그리고 커리집에서 '난'이 빠지면 섭섭하죠?? ㅎㅎ 그래서 저희는 플레인 난 (2,000원)도 하나 추가했어요.


드디어 커리가 나왔어요. 서빙해주시는 분이 "커리랑 밥을 비벼드시지 말고, 드실때마다 숟가락으로 바로바로 떠서 드시는게 더 맛있어요~"라며 맛있게 먹는 TIP을 주시더라구요.

 

   


송리단길 팔레트커리’s 시그니처메뉴 팔레트 커리(13,000)’에요.

비주얼 대박이죠ㅠㅠㅠ 무슨 커리가 이렇게 이뻐도 되나?? 설레게 ㅋㅋ

팔레트커리는 시그니처 메뉴답게 비주얼도, 토핑도, 맛도 굉장했어요. 사진에서 보다시피, 팔레트커리는 다양한 토핑이 올려져 있어요마살라 감자 (감자으깬 것), 리코타 치즈아보카도 으깬 것 그리고 통통한 칵테일 새우... 방울토마도도 살짝 올려져 있구요~ 리코타 치즈에는 감자칩도 꽂혀져 있어요~ 시그니처 답게 요리하시는 분이 얼마나 신경썼는지 딱 봐도 알겠더라구요.

사진하나 쿡!! 찍고 바로 한 입 먹었는데ㅠㅠㅠ 

연한 노란빛의 커리... 정체가 뭔지 모르겠지만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쌀밥도 적당히 고슬고슬해서 커리와 먹기 딱이었어요. 


   


저희가 주문했던 플레인 난에 요렇게 싸서먹으면... 진짜 최고였어요. 팔레트커리에 나온 토핑들을 골고루 모두 얹어 드셔보셔야 되요~♡ 상큼하고 맛있어요.


   


이건 치킨버터크림 커리 (9,500) 입니다.

토마토 소스와 버터크림이 mix된 레드커리로, 버터+크림의 부드러움과 토마토의 상큼달달한 맛이 조화로운 맛의 커리에요. 토핑으로는 탄두리 치킨이 올려져 있더라구요. 아!! 탄두리는 인도식 화덕이에요. 그러니깐 탄두리 치킨은 인도식 화덕에 구운 치킨이겠죠??? 하핫 :D

탄두리 위에 올라가 있는 건, 얇게 슬라이스로 썬 마늘후레이크에요. 커리랑 밥위에 샤악 얹어서 같이 먹으면 매력 뿜뿜!! 

치킨버터크림커리도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저기 위에 올라간 탄두리치킨도 최고였지요. 탄두리치킨을 버터크림커리에 푹 찍어서 난에 싸먹으면 더 맛있어요.


둘이서 진짜 밥 한톨 안남기고 싹싹 긁어먹었어요 ㅋㅋ 누가보면 며칠 굶은 사람들처럼 ㅋㅋ

제가 원래 카레를 좋아하긴 하지만, 팔레트커리는 너무 맛있는 퓨전커리라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D


송리단길 팔레트커리 (Palette curry)에 온 다른 테이블을 슥- 보니, 올포유세트 (35,000)를 먹는 커플들도 꽤 많더라구요. 올포유세트는 치킨, 비프, 쉬림프 탄두리와 세가지 커리를 맛볼 수 있는 2인 세트메뉴이더라구요. 

 

그리고 치킨칠리커리치킨 버터크림 커리치즈볼 시금치 커리 중 2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반반커리 (12,000)'도 있으니, 최대한 다양한 커리를 먹어보겠다 하시는 분들은 이 메뉴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퓨전인도식커리를 먹었네요.

눈도 입고 행복하게 만들어준 식당이었네요. 송리단길 팔레트커리 (Palette curry) 또 가려구요~:ㅇ


잠실 석촌호수/송리단길 데이트코스로 딱!! 분위기좋은 카레 맛집이에요~


오늘은 잠실 송리단길 맛집, 송리단길 퓨전 인도식 카레 맛집, 송리단길 팔레트커리 (Palette curry)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들 힘내시고,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