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올림픽공원 북문 맛집] 성내동/올공 분위기,가성비좋은 에이컷스테이크

by MingSugar 2020. 3. 23.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3월 중반이 훌쩍 지났네요.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어 산책나가기 딱인것 같아요.


(외출 시에는 마스크 필수!! 인거 아시죠?? 손도 빡빡 ㅎㅎㅎ )


오늘은 며칠 전 올공 산책갔다가 오랜만에 고기 좀 썰어보자며 다녀온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집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올림픽공원 북문 맛집, 성내동/올공 분위기좋은 맛집, 가성비좋은 스테이크/파스타 레스토랑 에이컷 스테이크 (올림픽공원점) 을 포스팅해볼게요.  


   



#에이컷스테이크 #올림픽공원맛집 #올공북문맛집 #올공 분위기좋은 #올공 가성비좋은 맛집 #올공 스테이크 #성내동 스테이크 #성내동 분위기 좋은 #성내동 가성비좋은 맛집 #강동구 가성비좋은



올림픽공원 북문/성내동 분위기좋은 에이컷 스테이크


올공북문 가성비좋은 에이컷 스테이크 위치 

 ↓↓

올림픽공원 북2문 건너편 2층에 위치해있어요 (1층엔 청해진 식당이 있으니 찾기 쉬우실 꺼에요)


주차/발렛가능 (발렛비는 2,000원 이에요)


(주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강동대로 187 / 강동구 성내동 468-4 파크뷰캐슬 2층)

아래 지도를 누르시면 구글맵 링크가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

  





성내동/올공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에이컷 스테이크 영업시간/기타 정보

 ↓↓

영업시간 평일 11:00-22:00 (Break time 15:00-17:00), 주말 11:00-22:00

전화번호: 02-482-8050

예약가능 




올림픽공원 북문 맛집, 가성비좋은 에이컷 스테이크 후기

    

하늘이 아주 파랗고 맑은 따뜻한 날, 날씨가 너무 좋아 올공 산책나갔다가 오랜만에 맛있는거 먹자며 찾아간 맛집, 강동/성내동/올공북문 분위기좋은, 가성비좋은 레스토랑 '에이컷스테이크' 후기에요~ 


에이컷 스테이크 (올림픽공원점)은 스테이크 가격이 저렴해 유명한 성내동/올림픽공원 북문 맛집이에요.  


어~무 오랜만에 스테이크를 먹으러 간터라 얼마나 기대되던지 ㅋㅋㅋㅋ


저희는 평일점심시간에 갔기때문에 평일런치로 세트메뉴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점심 12시 이전에 입장해서, 모든메뉴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이것저것 할인이 엄청나죠?? 여러 할인 행사가 많더라구요~ )


여러명이 갔기때문에 평일런치 세트메뉴 3개와 스테이크 추가로 주문했어요.


먼저 뉴욕스트립 세트 (₩38,000) 2개, 립아이스테이크 세트 (39,000) 1개를 주문하고,


세트에서 스테이크 외 선택메뉴는 홈메이드 리코타 샐러드알리오 올리오, 볼로네제파스타 선택했어요.


그리고 세트 외,  프리미엄 립아이 스테이크 (₩42,000)도 하나 추가했어요.


세트에 포함된 스테이크는 230g 이고, 단독메뉴 스테이크는 300g 라서 양 차이가 조금 있어요.


스테이크와 함께할 레드와인도 한병 주문~ 꺄악 ><


본 메뉴가 나오기 전에 식전빵이 나온답니다.

 

   


사진 속 사랑스런 식전빵 보이시나요?? 미국식 공갈빵 팝오버(Popover)라고 해요. 비쥬얼 대박이죠ㅠㅠ 맛은 더 대박이에요. 겉은 패스츄리처럼 바삭한 식감이고 속은 촉촉해요. 식전빵 리필도 되니까, 배불리 실컷 드세요ㅋㅋ 같이 나오는 마요네즈 느낌의 소스에 찍어드시면 진짜 더더더 맛있어요. (이 레스토랑이 식전빵 맛집인가?? ㅋㅋ) 


   


이건 홈메이드 리코타 샐러드에요. 리코타 치즈와 청포도, 야채를 발사믹 드레싱으로 맛을 낸 샐러드에요. 특이한게 또띠아가 같이 나오는데, 또띠아에 야채와 리코타치즈를 싸서 먹으면 완전 맛나요 :) 깔끔하고 신선함이 물~씬 풍기는 맛이에요. 리코타 치즈 너무 맛있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마늘을 아낌없이 썰어 넣으셨더라구요. 마늘향이 가득해서 좋았어요. 올림픽공원 북문 맛집 에이컷스테이크에서 파스타 드신다면, 전 개인적으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추천드려요~ 와인이랑도 찰떡 ><


   


볼로네제 파스타는 토마토베이스 소스가 들어간 파스타에요. 상큼하고 깔끔한게 맛있었어요. 어린 아이들과 같이 가신다면 이거 추천드려요~:D


   


   


짜잔~ 드디어 스테이크 입장 :D

프리미엄 립아이 스테이크(위 사진), 뉴욕스트립 스테이크(아래 사진)에요~♡ (고기는 사랑이야ㅠㅠ)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엄으로 했어요. 스테이크가 뜨겁게 달궈진 철판에 나오니깐, 미디엄이나 미디엄 레어가 적당하실거에요. (전 담에 또 간다면 미디엄레어로 ㅋㅋ)


최상급 한우로 만든 진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더니, 정말... 스테이크 맛있더라구요. 완전 꿀맛!! 


특히 프리미엄 립아이 스테이크, 이거 퀄리티 실화인가요ㅠㅠ 대박이에요. 최고였어요. 강추강추 >< 


   


마지막은 와인 사진 한장!! 요아이 완전 맛있어요. 스테이크랑 찰떡궁합이에요~




음~~ 저는 재방문 의사 200% 에요. 


가성비 최고에요. 분위기도 맛도 최고에요. 스테이크 땡기시면 무조건이에요. 올공 에이컷스테이크 :D



올림픽공원 북문 맛집, 성내동/올공 분위기 좋은, 가성비 좋은 맛집을 찾으신다면 에이컷 스테이크 (올림픽공원점)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