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핫한 잠실 송리단길 일본가정식 맛집, 석촌호수 명란치즈돈가스, 게살크림고로케가 유명한 ‘미자식당’

by MingSugar 2020. 3. 19.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3월 중반을 지나면서 봄이 성큼 다가오네요~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석촌호수, 송리단길 데이트 코스로 적격인 석촌호수 맛집, 잠실 송리단길 맛집을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잠실 송리단길 일본가정식 맛집, 석촌호수 명란치즈돈가스와 게살크림고로케가 유명한 소문난 맛집 미자식당 을 소개해드릴게요.

 

#일본가정식전문점 #송리단길맛집 #명란치즈돈가스 #게살크림고로케


잠실 송리단길 일본가정식 맛집 '미자식당'은 생방송오늘저녁, 미식클럽, 2TV생생정보 TV프로그램에도 소개된 맛집 이래요.


요즘 뜨고있는 송리단길 맛집, 핫플레이스입니다. 





송리단길 일본가정식 맛집, 석촌호수 명란치즈돈가스 맛집 '자식당' 위치, 영업시간


미자식당 위치

 ↓↓

명란치즈돈가스가 유명한 '미자식당'은 석촌호수에서 송리단길 메인 스트릿쪽으로 쭉 들어가셔야 있어요.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9호선 송파나루역 1번 출구에서 석촌삼거리방향에 있는 CU편의점 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오른쪽 편에 있습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18길 12)

아래 지도를 누르시면 구글맵 링크가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





미자식당 영업시간

 ↓↓

영업시간 화-일 11:30-20:30 (Break time 14:30 - 17:3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2-425-0809 


예약 불가 /포장 가능


(예약이 불가해서 웨이팅 하셔야 될 수도 있어요~)





게살크림고로케명란치즈돈가스가 맛있는 '자식당' 다녀온 리얼 후기, 추천 메뉴

    

잠실 송리단길 일본가정식 맛집 '미자식당' 은 명란치즈돈가스와 게살크림고로케가 맛있기로 소문난 아기자기한 식당입니다.


미자식당가 인스타도 있더라구요. 

https://www.instagram.com/___mizza

(구경해보세요~)


   <미자식당 간판>


   <미자식당 메뉴판>


미자식당 메뉴판이에요. 작은식당에 어울리게 메뉴판도 너무 귀여웠어요.



   


저희는 여러명이 간터라 거의 모든메뉴를 시켜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ㅋ 씐나 ><



   


미자's 시그니처 하나!! 명란돈가스

명란돈가스는 같이 나오는 할라피뇨 수제잼에 콕! 찍어드시면 되요. 메뉴판에 쓰여진대로 저염명란이라 그런지 짜지도 않고 담백하게 맛있었어요. 미자식당 명란돈가스는 할라피뇨 수제잼이 신의한수 >< 느끼함을 싹 잡아줘요.


   

 

미자's 시그니처 둘!! 명란치즈돈가스

고소~한 치즈가 듬-뿍 들어간 명란치즈돈가스!! 1일 50개 한정으로 판매하더라구요. 한쪽에는 명란, 한쪽에는 치즈가 가득가득 들어있어요. 돈가스를 치즈, 명란과 함께 먹을 수 있어 더 매력적인 아이~

저는 개인적으로 명란돈가스보다 명란치즈돈가스가 더 맛있었어요. 치즈가 명란의 짭조롬한 맛을 쫙- 잡아주고, 더 담백하고 고소했어요. only 담백함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명란돈가스를, 치즈의 고소함을 같이 느끼고 싶으시다면 명란치즈돈가스를 추천드려요 :-D


   


돼지고기 마늘덮밥

잘게 다진 돼지고기와 마늘을 볶아, 흰 쌀밥 위에 얹어져 나온답니다. 노른자 톡 터뜨려 챡챡 비벼드시면 되요. 같이 간 몇명은 제일 맛있다며 엄지척!을 했지만, 제 입에는 살짝 기름지더라구요. 개인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나뉠 것 같은....


   


참소라 간장비빔밥

쫄깃쫄깃한 소라와 매콤한 청양고추, 부추, 그리고 특제소스에 비벼먹는 비빔밥이에요. 약간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이었어요. 특별히 마-악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어요ㅠㅠ


   

   

구운 명란라이스

'흰쌀밥 위에 살짝 구워낸 짭조롬한 명란에 부들부들,촉촉한 에그스크램블과 아보카도'

맛있게 건강한 맛이나는 메뉴였어요. 돈가스에 들어간 명란에 비해 구운명란라이스에 들어간 명란은 약간 짜운 맛이었지만, 아보카도+에그스크램블과 같이 비벼 먹으니 기가 막히더라구요 (최고 ><)ㅋㅋ 아보카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운명란라이스' 드시면 반하실거에요. 무조껀 강추우~


   


게살크림고로케 & 날치알 칠리소스

side메뉴였는데 맛있어보여서 주문했던 '게살크림고로케~'

촉촉하고 부드럽고 사르르~ 녹는 고로케!! 요 아이도 맛있어요 :D



일본가정식 맛집답게, 음식들이 각각 1인 트레이에 한상 차림으로 가지런히 나오더라구요.

깔끔하고, 비주얼 굳!! 대접받는 기분이어서 더 좋았어요.


맛있는 명란치즈돈가스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송리단길 '미자분식' 으로 gogo-

(식당 규모가 작아서 더 매력적이었어요)



송리단길 일본가정식, 명란치즈돈가스가 유명한 '미자분식'!! 잠실 송리단길 데이트코스로도 좋을것 같네요 ><


따뜻한 봄을 맞이해서 송리단길 나들이, 데이트 가신다면 잠실 송리단길 일본가정식 맛집, 석촌호수 명란치즈돈가스 맛집, 미자식당 에서 맛있는 명란치즈돈가스와 게살크림고로케 드셔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D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