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송리단길 일식 맛집, 잠실 카이센동 맛집, 잠실 카이센동 전문점, 도요스6가

by MingSugar 2020. 3. 17.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다가오는 벚꽃시즌을 맞이하여 핫한 석촌호수 맛집, 잠실 송리단길 맛집을 포스팅해봅니다.


오늘은 송리단길 일식 맛집, 잠실 카이센동 맛집, 잠실 카이센동 전문점 도요스6가 를 소개해드릴게요.

 

#카이센동전문점 #송리단길맛집 #海鮮丼専


잠실 카이센동 전문점 '도요스6가'는 일본 최대 수산 시장인 도요스시장(豊洲市場)에서 따온 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잠실 카이센동 맛집 '도요스6가'는 일본 교토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출신 김명권 셰프님이 오픈한 일식당으로도 유명하답니다.

 

카이센동이 뭐냐구요???

카이센동은 특제 식초로 양념한 밥 위에 각종 신선한 해산물을 얹어 간장과 생와사비를 곁들여 먹는 일본식 덮밥 요리에요.



송리단길 일식 맛집, 잠실 카이센동 맛집, '잠실 도요스6가' 위치, 영업시간


도요스6가 위치

 ↓↓

잠실 카이센동 맛집 도요스6가는 석촌호수 삼거리에서 석촌호수 동호쪽 첫번째 골목(일일향 중국집쪽 골목)에서 꺾으시면 좌측에 바로 위치해있습니다.


주차는 1대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40 트윈레이크팰리스 1)

아래 지도를 누르시면 구글맵 링크가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





도요스6가 영업시간

 ↓↓

영업시간 월,수,목,금,토,일 11:00-21:30 (Break time 14:30 - 17:00)

매주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02-416-6802 


예약/포장 가능





카이센동 맛집으로 유명한 도요스6가의 생생한 리얼 후기

    

잠실 카이센동 전문점 도요스6가 는 요즘 떠오르는 인기 메뉴 카이센동이 맛있기로 소문난 맛집이랍니다. (셰프님도 유명하시다는 ㅋㅋ)


도요스6가 인스타도 있더라구요. 

https://www.instagram.com/toyosu6_official/

(요리하는 모습이나 완성된 메뉴를 아주 생생한 사진과 영상으로도 볼 수 있게 올려놓으셨어요 ㅋㅋ)



  < 도요스6가 메뉴판 >


메뉴는 카이센동 전문점답게 기본 카이센동부터 셰프 스페셜카이센동, 포세이돈카이센동, 카이센 규동 등 다양한 카이센동 메뉴가 있어요.

밥위에 올라가는 해산물 종류에 따라 카이센동 가격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그 외에도 최고급 참치를 부위별로 맛볼 수 있는 혼마구로동, 청정해역 최고급 성게알을 꽉 채운 우니동 등도 있구요, 신선한 사시미도 있습니다.


저희는 잠실 카이센동 맛집의 베스트메뉴 카이센동을 주문했습니다.


셰프 스페셜 카이센동은 우니, 도화새우 및 그날 그날 셰프님이 직접 공수해오신 최고급 해산물들이 들어간다고 추천하셔서 엄청 먹어보고 싶긴 했지만, 오늘은 그냥 카이센동으로 먹자며 ㅋㅋㅋ

(도요스6가는 셰프님이 매일 새벽 직접 가락시장 수산시장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공수해오신다고 하네요.)


도요스6가는 물을 생수대신에 녹차를 줘요 (센스^^) 향이 진해서 좋더라구요. 


첫번째 나오는 음식은, 메인요리가 나오기전에 일본식 계란찜차완무시가 나옵니다.

푸딩처럼 탱글탱글하고 부들부들한 식감으로 에피타이저로 즐기시기 딱 좋아요.

(사진 찍기도 전에 다 먹어버려서 사진을 못 건졌네요ㅠㅠ)


  < 사이드디쉬 설명 >

    

메인디쉬와 함께나오는 사이드디쉬 설명판이 있더라구요.

정식 명칭이랑 어떤 음식인지 자세하게 적혀있어서, 이거 보시면서 맛을 즐기셔도 좋을것 같았어요.



드디어 카이센동이 나왔습니다 :D

비쥬얼 보이시죠? 꺄아욱 ㅋㅋㅋㅋㅋ

참치, 연어, 광어, 생새우, 전복, 소라, 관자구이, 와사비날치알 등등....

그냥 다 맛있어요. (김에 싸먹어도, 밥이랑 먹어도, 와사비+간장에 찍어먹어도.. 다~)


메인디쉬 카이센동 뿐만 아니라 츠쿠다니(일본식 김조림), 해초샐러드, 고급 일본산 생, 오스이모노(바지락+홍합 맑은국), 가리(생강 초절임) 그리고 모찌리도후(우유와 생크림으로 만든 수제디저트) 들이 사이드디쉬로 나와요.


츠쿠다니, 츠쿠다니~ 김조림이라면서 왜이렇게 맛있는거죠? 그냥 밥위에 얹어 먹어도 맛있고 생선회에 얹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별미더라구요 :)


마무리는 모찌리도후 한 입 !!

우유+생크림으로 만든 수제 디저트에요. 아주 쫀득하고 달콤하면서 맛있지요


저희가 먹은 카이센동 1인 가격은 18,000원씩.



너~어무 맛있었어요 진짜ㅠㅠ

다음엔 가서 셰프 스페셜카이센동을 먹어봐야겠어요 :) 



카이센동 맛집 도요스6가!! 잠실 송리단길 데이트코스로도 최고일 듯 ><


이제 추운 겨울이 끝나고 다가오는 봄에는 잠실 카이센동 전문점, 송리단길 카이센동 맛집, 도요스6가 에서 고급지고 맛있는 카이센동 한그릇 즐겨보세요. 정말 추천드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D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