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성수동 서울숲 카페거리 :: 빵맛집 성수베이킹스튜디오/달롤(Dal Roll)/스타벅스

by MingSugar 2020. 5. 18.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지난 주(2020.05.15) MBC '나혼자산다'에서 안보현 배우님이 어머니랑 서울숲 카페거리 데이트를 갔더라구요. 보는 순간... 그래 이번 주말은 서울숲이랑 서울숲 카페거리에 놀러가야겠다 싶었죠.

서울숲 산책도 하고, 성수동 서울숲 카페거리에서 유명한 맛집 카페 디저트도 먹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성수동 서울숲 카페거리에서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를 소개시켜드립니다.



성수동 서울숲 카페거리 ::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1. 프랑스 전통 바게트가 유명한 성수베이킹스튜디오

2. 쌀로 만든 롤케익 전문점 달롤 (Dal Roll)

3. 분위기 좋은 스타벅스 서울숲역점



1. 프랑스 전통 바게트가 유명한 성수베이킹스튜디오


   


성수동 서울숲 카페거리 초입부에 위치한 성수베이킹스튜디오는 빵 맛집 뿐만아니라 베이킹클래스로도 아주 유명한 곳이에요.


이 곳은 평일에는 Baking Class를 진행하고, 주말에만 베이커리 영업으로 빵을 판매하고 있어요.

(성수베이킹스튜디오 최대 6명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1대 1클래스도 진행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성수베이킹스튜디오는 자리에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가 아니라 빵만 판매하는 곳이었어요. 


   


   


성수베이킹스튜디오 빵 집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바게트의 고소~한 냄새가 아주 진동을 하더라구요.


성수베이킹스튜디오에는 프랑스 전통 바게트 (2.5)크루아상 (2.7) 대표 메뉴로 아~주 맛있기로 유명해요. 

그 외에도 치즈올리브 치아바타 (3.0), 스콘 (2.5), 초코스콘 (2.7), 버터프레첼 (3.5), 브리오슈 (7.5), 초코 브리오슈 (7.5), 뺑오쇼콜라 (3.0), 앙버터 (3.8), 깜빠뉴 (6.5) 가 있었답니다.

빵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편이더라구요. Good^^


뭘 먹어야 하나 한참을 고민하다가 저희는 유명한 바게트가 들어간 앙버터를 하나 포장해갔지요.

( 제가 워낙 앙버터를 좋아하는 1인이라 >< )

프랑스 전통 바게트 안에 부드러운 팥앙금과 버터가...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바게트가 진짜 대박이었어요. 얼마나 고소하던지ㅠㅠ

그리고 팥앙금도 엄청 부드럽고 담백하던지ㅠㅠ

몇 개 더 살걸...ㅋㅋㅋㅋ


다음에 성수동, 서울숲 놀러가면 전 무조건 재방문입니다~

성수동 서울숲 카페거리에서 빵집투어의 필수코스, 빵 맛집 성수베이킹스튜디오에서 고소하고 담백한 빵 드셔보세요 :D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6 / 성수동1가 668-123 B1층
전화번호) 02-468-0789
영업시간) 평일 10:00-17:00 (평일은 빵 수업 / Baking Class만 open)
                주말 11:00-20:00 (빵 판매 open)

   


2. 쌀로 만든 롤케익 전문점 달롤 (Dal Roll)

글루텐 프리, 쌀로 만든 롤케익 드셔보셨나요?

성수동 서울숲 카페거리 초입부에 위치한 달롤 (Dal Roll) 카페는 앞서 소개드렸던 성수베이킹스튜디오 맞은편에 있답니다. 달롤은 건강한 쌀 디저트 카페 브랜드로도 이미 유명한 곳이지요~


이날따라 부드러운 롤케익이 먹고싶어서 찾아간 곳...!!


   


   


   


카페 달롤's 대표메뉴, 달미 米롤 (5.0)은 국내산 하이아미 쌀가루와 우유생크림으로 가득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롤케익이랍니다. 하이아미쌀은 필수 아미노산 함량이 높은 기능성 고품질 품종의 국내산 쌀이에요. 

저희도 달롤's 시그니처 달미롤을 하나 먹었는데, 얼마나 부드럽고 촉촉하고 달콤하고 고소하던지... 

진짜 입에서 사르륵 녹아 내리더라구요. 진짜 반했음요ㅠㅠ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기면서 먹을 수 있는 디저트인 것 같았어요 


그 외에도 정통 마차향과 통팥이 들어있는 프리미엄 교토롤 교토마차롤 (5.8)과 시트롱 얼그레이롤 (5.5), 바리스타 티라미수롤, 초코초코롤 (5.5), 초코아몬드롤 (5.8), 블렌딩 치즈케이크 (5.5) 등 다양한 롤케익이 있었어요. 


마차도 좋아라해서 다음에는 달미 米롤이랑 교토마차롤을 꼭 먹어보려구요^^

(달미 米롤은 무조건 하나 포함시켜야 할 정도로 반했다는... ㅋㅋ)

글루텐프리, 우리쌀로 만든 맛있고 건강한 디저트, 롤케익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성수동 서울숲 달롤 (Dal Roll)을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5 /성수동1가 668-49
전화번호) 02-463-5454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3. 분위기 좋은 스타벅스 서울숲역점

   


성수동 스타벅스 서울숲역점은 서울숲역 2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보이는 위치에 있어요.


2019년도 11월 쯤 신규 오픈한 지점으로 아주 넓고 쾌적하고 깔끔하더라구요.

일단 외부 건물인테리어도 독특했고, 내부도 서울숲을 표현하는 그림이 한쪽 벽에 그려져 있고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좋았어요.


   


손님도 엄청 많더라구요~


   


서울숲이랑 성수동 서울숲 카페거리를 한참 걸어다녀 살짝 체력이 떨어진 상태였는데,

5월 신음료로 출시된 스타벅스 피치레몬블렌디드랑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하면서,

서울숲 카페거리에서 샀던 디저트들... 성수베이킹스튜디오 앙버터랑 달롤(Dal Roll) 달미 米롤케익도 살짝 꺼내서 같이 먹었더니 에너지 충전 제대로 되더라구요 ><


서울 스타벅스 중에서 손꼽을 만큼 괜찮은 지점이었다고 생각되요. 

스타벅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서울숲역점에 가보셔도 만족하실 것 같네요 :D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50 /성수동1가 656-335 1층
전화번호) 1522-3232
영업시간) 주중 07:00-22:00, 주말 08:00-22:00

주차는 메가박스 지하 주차장 이용 (유료: 최초 30분 2천원, 이후 10분당 천원 / 1만원 이상 구매시 30분 무료)

   


지금까지 성수동 서울숲 카페거리의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성수베이킹스튜디오/달롤(Dal Roll)/스타벅스 서울숲역점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