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성내동 맛집, 춘천 3대 막국수 '샘밭막국수 (올림픽공원점)'

by MingSugar 2020. 5. 11.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막국수 먹으러 춘천으로 많이 가시죠?

춘천 3대 막국수로 완전 유명한 샘밭막국수 먹으러 춘천까지 종종 갔었는데, 서울에도 샘밭막국수 분점이 몇군데 있더라구요. 

오늘은 샘밭막국수 올림픽공원점을 다녀온 솔직한 후기를 포스팅합니다.



40년 이상 전통의 메밀 막국수 맛집

『샘밭막국수 (올림픽공원점)』



성내동 맛집, 춘천 3대 막국수 '샘밭막국수 (올림픽공원점)' 리얼후기

오늘 소개드리는 샘밭막국수(올림픽공원점)은 춘천 3대 막국수로 유명한 샘밭막국수의 분점이에요~

40년을 훌쩍 넘는 오랜 전통을 가진 막국수전문점 샘밭막국수 본점은 당연히 춘천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막국수 먹으러 항상 춘천을 갈 순 없으니 저는 종종 성내동 올림픽공원 근처에 위치한 샘밭막국수 분점을 즐겨 찾는답니다^^ 

춘천 본점에서 메밀을 공수해와서, 직접 메밀면을 뽑아서 사용하는 곳이라 춘천에서 먹던 맛과 똑같은 맛을 느낄 수 있거든요. 


   


   


식당 외부도 뭔가 오랜전통의 맛집 느낌이 물씬 나지 않나요??

내부로 들어서면 샘밭막국수 식당 앞에서 찍은 가족사진도 걸려있었어요. 

무려 3대가 이어온 식당이라고 하네요. 


   


이날은 월요일 점심시간 때였는데도, 사람이 가득찬 거 보이시죠?

평일 점심에도 웨이팅은 각오하고 가야하는 인기있는 유명한 막국수 맛집이랍니다.

그냥 믿음이 막 가지 않나요 :)


샘밭막국수 (올림픽공원점) 메뉴막국수(10,000원), 샘밭정식(15,000원), 편육(21,000원), 보쌈(30,000~40,000원), 녹두전/감자전(14,000원), 메밀전(12,000원), 모두부(9,000원), 부침두부(10,000원), 조개탕(15,000원)이 있어요. 


샘밭막국수의 대표메뉴는 당연히 막국수이겠죠??!!!

막국수만큼 유명한 메뉴가 샘밭정식이에요. 샘밭정식은 편육+보쌈속+녹두전+맛배기 막국수가 세트로 나오는 정식이랍니다. 맛배기 막국수이지만 양이 결코 적지않아요 ㅎㅎㅎ


저는 당연히 샘밭정식을 먹었지요. 항상 샘밭정식을 먹고오네요~ 


   


샘밭막국수에서 나오는 유일한 밑반찬, 열무김치!!

요놈 아주 맛있어요~ 입맛을 돋우는데 최고지요 >< 


샘밭정식 비주얼 먼저 보고가시죠~


   


   


편육이랑 보쌈속, 녹두전, 막국수....

맛의 조합은 드셔보시면 알아요. 대박이에요오~


새우젓에 찍어먹어도, 보쌈속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는 편육은 담백하고 부드러워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그리고 녹두전!! 개인적으로 저는 녹두전을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진한 녹두의 맛이 너무 고소하고 같이 씹히는 숙주 식감까지 진짜 맛있더라구요.

샘밭막국수의 대표메뉴 메밀막국수도 예술이었지요 :D

원래는 면위에 샘밭막국수만의 중독성 강한 특재 양념만 얹어져 있고 육수는 따로 주거든요, 각자 스타일에 맞게 육수를 넣어 드시면 되요. 저는 육수를 살짝 부어서 비벼먹는 스타일이라 ㅋㅋㅋ 

샘밭막국수의 메밀막국수 육수는 동치미 국물이에요. 아주 깔끔하고 개운하고 시원하답니다.

처음에는 육수를 살짝만 부어서 비빔막국수처럼 비벼먹고, 다먹어 갈 때쯤에는 육수를 넉넉히 부어서 물막국수처럼 먹으면 진짜.. 완전 반해요. 먹을 때마다 반하네요

그리고 양도 꽤 많아서 엄청 배부르게 먹고왔어요. 

같이 갔던 사람들도 다들 아-주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다며 엄지 척 ><


전 메밀막국수 먹고싶은데 춘천까지 가기 힘들 때는 무조건 샘밭막국수 올림픽공원점으로 가거든요~ 진짜 너무 맛있는 맛집이라 아낌없이 추천하는 식당 중 한곳이랍니다.

메밀막국수에 편육이랑 녹두전도 같이 맛보시고 싶으시다면 무조건 샘밭정식으로 go!! 에요.


주소) 서울 강동구 강동대로 241 / 성내동 449-17 세기빌딩
전화번호) 02-477-1702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명절 당일 휴무)

주차가능 (발렛비 1,000원)

샘밭막국수 올림픽공원점은 오륜교회 근처 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올림픽공원역을 지나 둔촌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도 쉬워요.


   


지금까지 성내동 맛집, 춘천 3대 막국수 '샘밭막국수 (올림픽공원점)' 솔직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