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올림픽공원/방이동 맛집]일본현지보다 맛있는 일본라멘집 '코이라멘' 솔직후기

by MingSugar 2020. 4. 22.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오늘은 날씨가 쌀쌀하고 찬바람이 많이 부는 하루였네요.


최근 며칠 일교차가 부쩍 심한것 같아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점심 때 올림픽공원/몽촌토성역/방이동/방이먹자골목/방이맛골 일본라멘 맛집 '코이라멘'을 발견했답니다. 그래서 오늘도 맛있는 맛집 후기를 올려봐요.


올림픽공원/방이동/방이먹자골목/방이맛골/잠실/몽촌토성역 일본라멘 맛집, 코이라멘 후기

    

오늘 소개드리는 올림픽공원/방이동/방이먹자골목/방이맛골/잠실/몽촌토성역 일본라멘 맛집 '코이라멘'은 장시간 직접 우린 육수에, 3시간 이상 비법소스에 삶은 오겹살 차슈, 그리고 코이라멘에 가장 잘 어우리는 생면을 사용하여 만들어 내고 있는 곳이에요.


가게는 소규모 식당이라 아담하구요, 대부분 2인 테이블과 옆으로 나란히 앉을 수 있는 바 (Bar) 테이블이 있답니다. 단체 보다는 2인이나 소규모 모임일 때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식당 분위기가 아담하면서 은근 감성적이지 않나요??


저희는 돈코츠라멘(8,000원)과 마제소바(9,000원)를 하나씩 주문했답니다. 

(돈코츠라멘과 매운 돈코츠라멘를 두고 고민하다가 오늘은 best인 돈코츠라멘을 먹어보자며...ㅋㅋㅋ)


   


담백한 육수가 매력있는 돈코츠라멘!! 간장계란 한 알과 큼직한 차슈가 두덩이 얹어져서 나오네요~

올림픽공원/방이동 일본라멘 맛집 '코이라멘'의 대표메뉴 돈코츠라멘은 일단 국물이 예술이었어요. 느끼함 하나 없이 담백하고 깊은 맛이 나더라구요. 위에 올라간 오겹살 차슈도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앉은 테이블 옆에는 '코이라멘 맛있게 먹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었어요.

1. 오리지널 그대로 먹는다.

2. 반쯤 먹다가 마늘을 으깨 넣어서 먹는다.

3. 깨를 갈아서 먹는다.

4. 초생강을 같이 먹는다.

5. 다음 방문 시에는 1~4번 방법 중 가장 입에 맞는 방법으로 먹는다.


저는 개인적으로 마늘을 2알 정도 으깨 넣어서 먹는게 가장 입에 맞았어요. 마늘을 으깨 넣으면 국물의 담백함이 더 배가 되고, 깔끔하더라구요. 

아!! 테이블마다 돈코츠라멘은 하나씩 무조건 있는 것 같았어요. 역시 코이라멘's 시그니처, 베스트 이긴 한가봐요. 인기만큼이나 맛도 훌륭하여 굉장히 만족스러운 한끼 였답니다 :)


   


담백하고 고소한 마제소바에요. 위에 올라간 재료들과 노른자를 터뜨려 비벼 먹으면 되는 본 나고야식 비빔라멘이지요~ 각 테이블에 보시면 마제소바에 뿌려먹는 특제 다시마 식초소스가 있는데요, 이 소스 뿌려먹으니 더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개인 기호에 맞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제소바도 맛있게 먹는 법이 설명되어 있더라구요.

1. 노른자를 터뜨려 비벼준다.

2. 반쯤 먹다가 다시마 식초 또는 마늘을 으깨 넣어서 먹는다.

3. 공깃밥을 소스에 비벼서 먹는다.


제 입에는 1~3 모두 다 맛있었어요. 특히 마늘을 으깨 넣은 다음, 다시마 식초를 뿌려 먹는것이 최고 조합인것 같더라구요 ><


아!! 테이블에는 노란 단무지만 있어요. 김치나 초생강을 드시고 싶으신 분은 당황하지마시고 별도로 요청하셔서 드실 수 있답니다.


혹시라도 라멘 양이 부족하시면, 공깃밥도 무료로 제공되니 같이 드셔도 되요. 공깃밥은 한공기, 반공기, 반의반공기로 선택하셔서 주문하시면 되구요, 저는 반공기짜리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하나는 돈코츠라멘 국물에 말아먹고, 하나는 마제소바 남은 소스에 챱챱 비벼서 먹었지요~ 

사실 라멘 양이 배부르게 먹을만큼 충분하긴 한데, 밥을 말아서 먹었을 때의 맛도 궁금해서 시켜 먹었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안 시켰으면 후회할 뻔.... ㅋㅋㅋ

그리고 차슈 추가 (1,500원), 간장계란 (1,000원), 면 추가 (1,500원)도 있으니 부족하시면 추가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포장은 차슈덮밥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최근 먹었던 일본라멘 중에 최고였답니다. 

다음엔 올림픽공원/방이동/방이먹자골목/방이맛골/잠실/몽촌토성역 일본라멘 맛집 '코이라멘'에서 차슈덮밥과 매운 돈코츠라멘을 먹어보려구요 :D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4길 16 / 방이동 58-22

전화번호) 02-418-1469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Last order ~21:00, Break time 없음, 연중무휴)

주차불가


올림픽공원 삼거리 / 8호선 몽촌토성역 3번 출구에서 걸어서 6분 거리이고, 방이먹자골목/방이맛골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금까지 올림픽공원/방이동/방이먹자골목/방이맛골/몽촌토성역/잠실역 일본라멘 맛집, 일본현지보다 맛있는 일본라멘집 '코이라멘' 리얼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