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샤로수길 맛집] 분위기좋은 교토 오반자이(일본가정식) '킷사서울' 맛집 인정!!!

by MingSugar 2020. 4. 27.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오랜만에 포스팅 하려니 막 설레네요~

오늘은 지난주 금요일 밤 놀러간 샤로수길에서 웨이팅할 만한 분위기 깡패, 맛 깡패 맛집 후기를 올려보아요 ><



샤로수길 꼭 가봐야할 추천 맛집

부타동, 아부리동, 타마고산도

-킷사서울-



줄서서 먹는 샤로수길 '킷사서울' 맛집 인정

오늘은 샤로수길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 좋은, 가성비 좋은 맛집 '킷사서울'을 소개드립니다.


샤로수길에는 SNS에서 보았던 핫하고 인기있는 식당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핫한 곳 '킷사서울'을 가보았지요><


킷사 (喫茶; 끽사)는 일본말로 '다방, 찻집'이라는 의미로 '차를 마시다' 라는 의미도 있네요.


샤로수길 초입부의 첫 사거리 골목 2에 위치해 있어요울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이동하시면 된답니다


   


   


   


사진 속 식당 외관 분위기도 뭔가 느낌있지 않나요식당 내부도 클래식하고 차분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풍겨 너무 좋았어요.

샤로수길 킷사서울별도의 사전예약은 받지 않고식당 도착 순서대로 대기명단 작성 후 기다려야 해요.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다 보니 웨이팅도 길더라구요그래서 대기명단 작성 후 샤로수길 한 바퀴 구경하고 오시는 손님들도 꽤 있었어요.

어쨌든 저희도 앞에 6-7 테이블 정도 대기였는데 30분 정도기다렸던 것 같아요. (금요일 저녁시간에 갔는데 30분 정도면 양호한 편이었던 것 같네요)


샤로수길 킷사서울은 일본(日本) 교토 오반자이에서 영감을 얻어 재해석한 식당이라고 하네요 :) 교토 오반자이는 교토식 가정반찬(가정식이라고 합니다.


   


샤로수실 킷사서울’ 메뉴는 킷사가정식킷사경양식그리고 사이드메뉴와 드링크가 있더라구요이것저것 골고루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저희는 2명이서 킷사서울's 대표메뉴인 부타동아리부동그리고 타마고산도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부타동-10,000아리부동-16,000타마고산도-8,000원 입니다가격도 착하죠?!!!


   


부타동 비주얼부터 감상하고일본 교토느낌이 풍만한 아기자기한 그릇에 정갈하게 담겨진 반찬들도 사진으로 담기에 너무 이뻤어요일본가정식을 제대로 대접받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D

부타동은 미소간장양념 돼지고기 덮밥이에요킷사서울만의 비법 양념으로 마리네이드하여 구운 돼지고기 덮밥그 위에 얹혀진 노오란 달걀 노른자!!

달콤짭쪼름한 양념으로 구워진 돼지고기가 너무 맛있었어요. 은은한 불향도 good^^ 노른자 터트린 밥 위에 돼지고기와 양파채 얹어 먹으니 대박ㅠㅠ


   


아부리동겉면만 살짝 불에 익힌 연어새우한치가 올라 간 덮밥이에요아부리(あぶり)가 불에 구운 것을 뜻해요그래서 불에 살짝 구운 연어새우한치가 들어가 아부리동 이라고 한답니다연어새우한치를 간장에 찍어 와사비와 함께 김에 싸먹으면 되는데진짜 반했음요!! 한치는 쫀뜩쫀득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나고새우는 생새우를 불에 살짝 익혀서 먹으니 색다른 맛이었어요그리고 연어… 말로 표현하지 않아도 맛있는 그 맛~


달콤짭쪼름한 돼지갈비를 좋아하는 남친 입맛에는 부타동이건강하고 깔끔한 맛을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아부리동이 딱 이더라구요진짜 샤로수길 킷사서울.. 반했어요맛집인정!!


   


타마고산도일본식 계란(에그)샌드위치에요. 부드럽고 촉촉하고 담백한 계란도, 킷사서울만의 특제 마요네즈 소스를 발라놓은 빵도 good, good ><


다음에는 단뽀뽀오므라이스랑 가츠산도도 먹으러 가봐야 겠어요 :D

가츠산도는 국내산 숙성 생등심 돈가츠 샌드위치인데, 이것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식당 분위기도, 음식 비주얼도, 맛도 너무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D

주소)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226길 31 /봉천동 1603-3 2층 킷사서울
전화번호) 02-878-7444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 15:00-17:00 Break time) / 매주 화요일 휴무



지금까지 데이트코스로 좋은, 가성비 좋은, 분위기 좋은 샤로수길 맛집 '킷사서울'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