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요즘 가장 핫한 서울 송리단길 디저트 맛집 카페 4곳

by MingSugar 2020. 4. 28.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오늘은 제가 직접 다녀온 서울 잠실 송리단길 디저트 맛집 카페 4곳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SNS 및 입소문으로 가장 핫한 서울 송리단길 디저트 맛집 카페 4곳 추천 :D

1. 라라브레드 (LALA Bread)

2. 레어 (RARE)

3. 위커파크 (WICKER PARK)

4. 프레드릭 베이커리 (Frederic Bakery)



1. 브런치&커피를 즐길 수 있는 인기 카페 '라라브레드 (LALA Bread)'

잠실 송리단길에서 브런치&커피를 즐길 수 있는 인기있는 카페 '라라브레드 (LALA Bread)' 에요.

라라브레드는 오픈샌드위치랑 식빵이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라, 저는 점심시간에 가서 라라브레드's best 인기메뉴 오픈샌드위치를 먹었답니다.


   


왼쪽이 '아보카도 새우의 역습', 오른쪽이 '계란품은 베이컨' 이에요. 이름 참 특이하죠~
아보카도 새우의 역습라라브레드의 맛있는 식빵 위에 아보카도와 구운 새우, 블랙 올리브가 얹혀져 있고 상큼한 유자드레싱이 곁들여져 있는 오픈샌드위치랍니다. 
그리고 계란품은 베이컨식빵 위에 잘 구워진 짭쪼롬한 베이컨과, 아스파라거스, 삶은 달걀, 올리브가 얹혀져 있고 홀그레인 마요소스가 곁들여져 있는 오픈샌드위치에요.
둘 다 엄청 맛있었어요. 솔직히 양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싸게 느껴지긴 했지만, 맛있었으니깐~ㅋㅋ
(가격은 아보카도 새우의 역습 -11,000원, 계란품은 베이컨 -10,000원 입니다.)

오픈샌드위치 외에도, 샐러드, 피자, 토스트, 샌드위치, 다양한 빵 (bread)이 있어서 커피 한 잔이랑 즐기기 좋은 곳이었어요.
워낙 SNS랑 입소문으로 유명하다 보니, 주말 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사람이 가득하더라구요.
잠실 송리단길 브런치 카페, 빵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니 한 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D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 16길 4 / 송파동 58-8
전화번호) 1800-1990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포장 가능

   


2. 입소문이 자자한 마카롱 맛집 카페 '레어 (RARE)'

'레어 (RARE)'는 마카롱이 아~주 유명한 잠실 송리단길 카페랍니다. 


커피랑 마카롱이 너무 맛있어서 제가 정말 즐겨찾는 곳이에요 :) 

마카롱 종류도 엄청 다양해요. 말차/허니무화과/티라미수/크림치즈/얼그레이/솔티캐러멜/누텔라/피스타치오에스프레소/피넛인절미 마카롱 등 다양하고, 가격은 개당 2,200원 정도랍니다.

전 개인적으로 얼그레이와 말차 마카롱을 가장 좋아해요.

그리고 커피는 아메리카노랑 플랫화이트 정말 맛있었어요.

레어(RARE) 마카롱은 꼬끄가 정말 쫀득하게 잘 구워졌고, 꼬끄 사이의 도톰하게 들어가있는 크림은 엄청 부드럽고 촉촉해요. 진짜 대박 맛있어요ㅠㅠ

잠실 송리단길 레어 (RARE) 마카롱 카페는 한 번 가보면 바로  인생 마카롱집이라고 인정하실거에요.

선물용으로 마카롱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제가 먹기위해 종종 포장한다지요 ><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 126 / 송파동 58-4 레이크해모로 1층 114호

전화번호) 070-7717-6809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포장가능

   


3. 스모어가 유명한 송리단길 카페  '위커파크 (Wicker Park)'

잠실 석촌호수 동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분위기 있는 카페 '위커파크 (Wicker Park)'는 스모어가 유명한 송리단길 카페에요.


위커파크 (Wicker Park) 스모어비스킷 위에 달달한 초콜릿과 쫀득한 마시멜로가 얹혀진 디저트에요. 토치를 이용하여 마시멜로를 살짝 구워주기 때문에, 초콜릿과 마시멜로가 적당히 녹여진 상태로 드실 수 있어요. 위커파크 (Wicker Park) 스모어는 가격도 1,000원으로 저렴하고, 가볍게 즐기기 좋은 달달한 디저트라서 부담없이 드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커피도 수준급이어서 사람들이 즐겨찾는 곳이에요.

진한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플렛화이트와 스모어 조합은 진짜 예술이거든요 :D


실내에도 자리가 있지만, 날씨 좋을 때는 실외 자리에 앉아서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더 좋았어요.


   


주소)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98 / 송파동 58-1 잠실대우레이크월드
전화번호) 010-2942-0447
영업시간) 평일 10:30-22:00 / 주말 12:00-22:00

지하1층 주차가능

   


4. 아인슈페너와 빵 맛집으로 소문난 카페 '프레드릭 베이커리 (Frederic Bakery)'

잠실 송리단길 '프레드릭 베이커리 (Frederic Bakery)'는 TV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에 누룽지앙버터, 하드라떼 맛집 카페로 방영된 적이 있는 유명한 카페에요.


저도 지인이 맛있다고 추천하길래 같이 갔었는데요,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내부 인테리어가 엄청 심플하고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잠실 송리단길 '프레드릭 베이커리 (Frederic Bakery)'는 하드라떼가 대표메뉴이긴 하지만, 아인슈페너도 맛있기로 유명하길래 저는 아인슈페너 ICE를 마셨어요.


프레드릭 카페는 아인슈페너 위에 올라가는 크림을 블랙 or 화이트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블랙크림은 모스코바도 (비정제흑설탕) 크림이고 화이트크림은 부드러운 생크림이었어요. 저는 화이트크림을, 같이 간 친구 중 한 명은 블랙크림을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화이트크림이 더 맛있었어요.

프레드릭 베이커리 카페의 베스트 메뉴 중에 크림라떼도 있던데, 플랫화이트 이더라구요. 다음에는 플랫화이트를 먹어볼거에요 ><


빵 맛집으로도 유명하니까 당연히 빵도 먹어봐야겠죠?

빵은 무화과&크림치즈 사워도우 (5,400원), 블랙올리브 치아바타 (3,700원), 앙임자버터크림 (5,500원)을 사먹었는데... 대박 이었어요. 빵 진짜 맛있었어요. 맛집 인정!!!!

사워도우빵은 빵 만들때 흔히 구매해서 쓰는 이스트가 아니라 천연발효 방식으로 만든 빵인데요, 프레드릭 (Frederic Bakery) 사워도우 빵들이 진짜 예술이었어요. 촉촉하고 부드럽고 쫀쫀하고 고소함이 가득했어요. 진짜 반했음  당분간 빵은 프레드릭 베이커리에서만 사먹을 것 같아요 ㅎㅎㅎ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 137 / 방이동 109-15
전화번호) 02-417-2114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주차/포장 가능

   



지금까지 요즘 SNS 및 입소문으로 가장 핫한 서울 송리단길 디저트 맛집 카페 [라라브레드 (LALA Bread) / 레어 (RARE) / 위커파크 (WICKER PARK) / 프레드릭 베이커리 (Frederic Bakery) ]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