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남양주/팔당 드라이브코스] 루프탑 분위기 좋은 '팔당제빵소' 디저트 맛집 카페

by MingSugar 2020. 5. 2.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즐거운 연휴를 잘 즐기고 계신가요?

날씨도 화창하고 따뜻해서 국내 이곳저곳 여행, 드라이브, 나들이 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저도 집에만 있기 아까운 날씨라, 남양주 팔당 드라이브를 다녀왔는데요, 분위기며 맛이며 감탄했던 카페 '팔당제빵소'를 만나게되어 후기(리뷰)를 올립니다.



양주/팔당 드라이브코스 추천

루프탑 분위기 좋은 카페

타르트, 몽블랑 디저트 맛집 카페

-팔당제빵소-



남양주/팔당 드라이브코스로 꼭 가봐야 할, 분위기좋은 루프탑 카페 '팔당제빵소' 

오늘 소개드리는 '팔당제빵소'는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팔당 드라이브코스, 팔당댐 데이트코스로 꼭 가봐야 할 MingSugar의 추천 카페입니다.


신나는 연휴를 집에서만 보내기 아까워 아침 일찍부터 남양주 팔당쪽으로 드라이브를 하고 왔는데요, 점심은 남양주 팔당 맛집 '개성집'에서 시원한 오이소박이 냉국수와 사골 개성만두국을 먹고, 커피 한 잔을 하기 위해 바로 옆 건물에 위치한 '팔당제빵소'를 갔지요.

(남양주 팔당 맛집 '개성집'은 다음에 후기로 포스팅 예정이에요~^^)


   


건물 3층에 알록달록 파라솔 있는 곳이 루프탑이에요~ 

'팔당제빵소' 루프탑으로 올라가면, 카페 정면/측면 쪽으로는 푸르고 높은 산 전망이 보이고 카페 뒷쪽에는 탁 트인 한강뷰를 볼 수 있답니다. 언제나 그렇듯, 이런 자연 경치를 보면 늘 마음이 평온해지고 정신이 맑아지는 기분이지요 :D


   


'팔당제빵소' 입구 쪽에 돌담이 쌓여져서 장미꽃 한 송이가 피어 있길래 한장 찍어봤어요 :D


   


'팔당제빵소' 1층 야외 정원/테이블 자리에요. 공간이 엄청 크지는 않지만, 아담한 정원처럼 잘 꾸며져 있고, 한강이 바로 보이는 위치라 분위기 좋았어요.

그리고 저 멀리보이는 한강쪽에는 남양주 라이딩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아서 보는 것만으로도 같이 에너지가 생기더라구요.


배부르게 점심 먹고 한강 쪽 벤치에서 좀 쉬다가 '팔당제빵소'를 들어갔는데

와- 들어서자마자 압도적인 디저트/빵 비주얼에 엄청 놀랐었지요~


   


   


   


사진으로도 비주얼이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로프페스츄리, 몽블랑, 마스카포네, 딸기/청포도/블루베리/자몽/망고 타르트, 초코/호박크림치즈/크렌베리 스콘, 에끌리에, 팡도르, 번, 카푸치노브레드, 호두크림치즈, 육쪽마늘빵 등 빵 종류도 아주 다양했어요. (식빵같은 종류는 없어요-)

특히 타르트 비주얼이 대박이었어요!!


저희는 배부른 상태이지만 빵 종류 하나는 꼭 먹어보자 뭘 먹을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딸기 타르트를 선택했답니다. 주문한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딸기 타르트를 들고 루프탑으로 이동!!!



   


딸기타르트 사진 하나 건지고는 바로 먹어봤는데...

와-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타르트가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웠고, 그리고 달지않아서 더 좋았어요. 타르트 위에 발린 달콤한 크림과 그 위에 가득 얹어진 상콤한 딸기랑 같이 먹으니... 대박 맛있었어요 

청포도나 자몽, 블루베리 타르트도 100% 엄청 맛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도 좋더라구요.

남양주 '팔당제빵소'는 최고급 LAVAZZA 원두를 사용한다네요^^

저도 잘 몰라서 찾아봤는데, 라바짜 (Lavazza) 커피는 유럽시장에서 약 7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할 만큼 유럽인들에게 사랑받는 120년 전통의 유명한 커피라고 합니다. (왠지 맛있었어 ㅋㅋㅋㅋ)


남양주 '팔당제빵소'는 커피 외에도 TWG 티/차와 에이드, 생과일 주스, 초코/딸기 라떼 등이 있답니다. 생과일 타르트를 보니 생과일 주스도 엄청 맛있을 것 같다는 기대가 들었어요. 다음에 도전~


다먹고 내려오는 길에 보니, 디저트 맛집이라 그런지 테이블마다 다들 기본 2-3 종류씩은 드시더라구요. 특히 타르트랑 몽블랑이 인기였어요.

저도 다음에 또 간다면, 딸기 몽블랑이랑 다른 종류 빵들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커피도 디저트류도 맛있고, 루프탑 분위기 좋은 곳이라, 남양주 팔당 쪽으로 드라이브 가신다면 '팔당제빵소' 한번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주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872 /팔당리 706-4
전화번호) 031-577-6888
영업시간) 매일 09:00-23:30

주차, 포장 가능

   


지금까지 남양주/팔당 드라이브코스로 꼭 가봐야 할, 루프탑 분위기 좋고 디저트 맛집 카페 '팔당제빵소'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