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수요미식회 맛집-남양주 팔당 '개성집' 오이소박이냉국수/칼만두국 후기

by MingSugar 2020. 5. 4.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모두들 연휴는 잘 즐기셨나요? 뉴스를 보니 많은 사람들이 국내 이곳저곳으로 드라이브, 나들이, 여행을 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오늘은, 연휴에 남양주 팔당으로 드라이브 갔다가 가게된 맛집인데요, 남양주 팔당 '개성집'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수요미식회2tv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등 방송에 소개된

남양주 팔당 개성집

(오이소박이 냉국수, 칼만두국 리얼 먹방 후기)



TV프로그램에 많이 소개된 유명한 맛집-남양주 팔당 '개성집' 솔직후기

남양주 팔당 '개성집'은 이미 TV 프로그램에 많이 소개된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내로라하는 TV방송들 생방송 투데이 /2TV 생생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수요미식회 /생생정보통 /굿모닝대한민국 프로그램에서 오이소박이냉국수와 만두 맛집으로 방영된 곳이에요. 하루 매출 천만원!! 연 매출이 16억!! 이라네요~ 대박!!!!!


남양주 팔당 개성집 도착하자마자 눈에 띈 것은 바로 한강뷰!!! 그리고 식당 외관도 시골 할머니집처럼 생겨 정감가더라구요.


   


   


개성집 뒤로는 넓은 주차장이 있고, 그 뒤로는 한강이 있어서 전망도 좋은 곳이었답니다. 밥 먹고 소화시킬 겸 한강 산책 가볍게 하기 딱 좋을것 같았어요~


저희도 식사 후에 한강 가볍게 산책을 하고 커피 한 잔 하러 갔답니다 :D


(개성집 바로 옆에 남양주 팔당 디저트 맛집 카페 '팔당제빵소'가 있어요~ 팔당제빵소 후기도 MingSugar 블로그에 포스팅 하였으니 구경하고 가셔도 좋아요 >< )


   


   


쨔잔~ 개성집 뒤쪽 한강뷰 사진이에요. 한강 전망 좋지요?? 하핫 ><


남양주 팔당 '개성집' 메뉴는 만둣국, 떡만둣국, 칼만두국, 찐만두, 칼국수, 오이소박이냉국수가 있고, 만두전골, 녹두전, 도토리묵도 있어요.

가격은 대부분 8,000~10,000원 정도로 저렴했고, 만두전골은 35,000~45,000원, 녹두전/도토리묵은 13,000원 이었어요.


후기를 보니 팔당 개성집이 오이소박이 냉국수와 만두 맛집으로 유명하다길래, 저희도 오이소박이 냉국수와 칼만두국을 주문했답니다 ><

만두는 개성만두와 김치만두 두 종류가 있어서 주문할 때 하나 선택해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깔끔한 김치만두로 주문!!!


   


밑반찬으로 백김치와 겉절이가 먼저 나오는데요, 단촐해 보이지만 맛으로 승부하더라구요~

특히 백김치가 아주 맛있었어요. 아니나다를까, 백김치는 판매도 하고 있었습니다. 

(판매: 백김치 3kg - 15,000원)


   


김치만두가 들어간 칼만두국은 보기에는 별거 안들어가서 평범해보이지만, 국물이 진한 사골육수라서 부드럽고 구수~하고 깊은 맛이 느껴졌고,  만두는 개성식 손만두답게 만두소가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일품이었어요. 칼국수면도 good good~

칼만두국에는 만두가 딱 세개만 들어있으니, 칼국수면보다 만두를 더 드시고 싶으시다면 만둣국 시키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오이소박이냉국수시원한 살얼음 상태의 오이소박이김치육수에 쫄깃하게 잘 삶긴 소면이 들어있고, 아삭하고 새콤하게 잘 익은 오이소박이가 들어가 있었어요. 휘휘 저어서 일단 국물 먼저 먹어봤는데, 진짜 깔끔하고 개운하고 시원하고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오이소박이냉국수는 사이즈가 보통이 일반이고, 곱빼기도 있어요. 천원밖에 차이안나니까 양 많이 드실 분들은 곱빼기 시키셔도 좋겠죠??!!! 


건더기, 국물 남김없이 싹싹 긁어 먹었더니, 두명이서 칼만두국과 오이소박이냉국수 한그릇씩만 먹었는데도 엄청 배불렀답니다^^ 가성비 좋은 남양주 팔당 맛집 인정!!


지금까지 남양주 팔당/팔당댐하면 초계국수가 제일 유명하고 맛있는 줄 알았는데, 이제는 오이소박이냉국수도 빼놓을 수 없겠더라구요.

누가 남양주 팔당/팔당댐 드라이브나 놀러간다고 하면 개성집 무조건 추천할 거에요 :D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876 /팔당리 706
전화번호) 031-576-6497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break time 15:30-17:00) /연중무휴

주차가능
포장가능 (찐만두-9,000원, 생얼린만두-6,000원, 녹두전-13,000원, 도토리묵-13,000원, 백김치 3kg-15,000원)

   


지금까지 오이소박이냉국수와 만두가 유명한 남양주 팔당 맛집 (수요미식회 출연맛집) '개성집'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평안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