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대구 앞산 카페, 민스크 (Minsk)

by MingSugar 2020. 10. 5.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추석연휴 즐겁게 잘 보내셨나요?

저도 모처럼 기나긴 연휴를

아주 알차게 즐기고 왔답니다.

(마스크 꼭!! 코로나 조심조심 👀)

요즘 대구 앞산 카페거리가 핫하다기에

저도 슉슉 가보았지요 ><

기왕이면 앞산뷰가 보이는 곳을 가자며

뷰맛집, 햇살맛집 cafe Minsk 

다녀왔답니다.



대구 앞산 뷰맛집 카페추천

앞산 카페거리 데이트 😍

-민스크 Minsk-



대구앞산카페, 민스크 Minsk
내돈내산 솔직후기

대구 앞산 카페거리 요즘 핫하던데...

대구 갈 때마다 한 군데씩 가보고 있어요.

이번에는 카페 민스크 (Minsk)를 가봤지요~

뷰맛집, 햇살맛집으로 유명하다더니

wow 진짜, 카페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민스크 (Minsk) 카페 입구에서 찍은 사진 !!

작은 정원이 꾸며져 있는데

어찌나 예쁘던지, 감성 뿜뿜😍

이날은 하늘도 너무 예쁘더라는...

(행복하다~)



야외 테이블도 굉장히 느낌있죠~

저 자리는 그냥 무조건 photo zone✌



카페  분위기 완전 내 스타일이야 :D

그리고 쩌어-기 보이는 앞산뷰.

대구 앞산 카페거리에서

앞산뷰를 가장 정면으로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민스크 (minsk)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여기도 야외 테이블, 그리고

저 큰 통유리문으로 된 실내공간도

분위기 굳굳굳 !!!


민스크 카페는 

'2019코리아 바리스타어워즈' 올해의 바리스타

도형수 바리스타의 로스팅 커피가 있대요.

사실.... 전 누군지 모르지만 ㅎㅎ

바리스타어워즈에 뽑힐 정도면

엄청 유명하신 분인가봐요 ~

special menu라 먹어보고 싶긴 했지만

쪼오끔 비싼 것 같아서.. pass (하핫 >< )

minsk는 아메리카노 원두가 다양했어요.

엘살바도르, 콜롬비아, 에디오피아, 디카페인..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먹기 좋았어요.

저희는 이날 콜롬비아로 먹었어요.



민스크는 빵 종류가 다양하진 않아요.

심플하지만, 다 맛있어 보이더라는 ㅋㅋ

얼그레이레몬 스콘이 '나를 데려가~'

그렇지만 오늘은 

바닐라 크라운라즈베리 크라운 pick.

(내사랑 크라운이들~ 너무 맛있써어)



저기 노란 조각케익!! 한라봉홍차케이크

엄청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쵸크쵸크한 머핀도 이쁘게 싸여있었어요.



짜잔~ Minsk 카페 한쪽에는

저렇게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아!! 카페 내부에 곳곳에 미술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공간 하나하나가 참 예쁜곳이죠.


커피가 나오는 동안 카페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구경했더랬죠 (히히)


 

오늘은 아메리카노와, 콜드브루라떼

그리고 깜찍한 크라운이들~💜

개인적으로 라즈베리보단 

바닐라 크라운이 더 맛있었어요.

둘다 상콤상콤 ><

이날도 역시나 명당자리에 앉아서

커피와 디저트를 먹으며

하염없이 수다떨고 놀았네요ㅋㅋ

(아!! 그리고 coffee~~ 완전 맛있었어요)


흠냐흠냐... 카페에서 실컷 놀고

해저무는 저녁시간이 되어

대구 앞산 맛집 '팔덕식당'을 갔지요.

내돈내산 등갈비찜 맛집 솔직후기 곧 갑니다~

(to be continued...)


주소) 대구 남구 현충로6길 9-2 (대명동 493-13)

*현충로역 2번 출구에서 739m 거리*

전화번호) 053-656-6292

영업시간) 평일 11:00-21:00 /주말 10:30-22:00


주차, 포장 가능 (전용 주차장 있어요^^)



지금까지 대구앞산카페, 민스크 Minsk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의 대구맛집 

포스팅들 구경하고 가세요 :D

대구 동성로/교동시장 맛집 '국일불갈비'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