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베이커리씨어터,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추천 카페

by MingSugar 2020. 9. 25.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지난 주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오랜만에 남양주 드라이브 다녀왔지요 ><

남양주 전망좋은 뷰카페 찾다가

베이커리 씨어터 발견 !!

남양주 북한강 뷰의 넓은 정원을 가진

베이커리 카페랍니다.

너~~어무 마음에 들었던 카페였어요.

오늘도 솔직한 후기를 남기고 갑니다.



남양주 북한강 뷰 예쁜 정원 카페

커피와 빵이 맛있는 베이커리

-베이커리 씨어터-



 베이커리 씨어터 솔직후기 


지난 주말 다녀온 베이커리 씨어터 

남양주 북한강 뷰가 멋진 카페

잘 가꿔진 넓은 정원이 예쁜 카페

커피와 빵이 맛있는 카페

아~주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 랍니다.



짜잔~ 카페 3층 루프탑에서 내려다본

베이커리 씨어터 카페 정원 경치 뷰에요 ><

대박이죠ㅠㅠㅠ

정원이 얼마나 넓던지...

북한강과 어우러져 경치가 아주 예술이었어요.


카페 본 건물은 1~3층 루프탑까지 있고

정원에도 곳곳에 정자나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요즘같은 햇살 좋고 선선한 가을 날에

야외 정원 테이블에서 tea 한 잔 하기 딱이죠.



정원에는 이렇게 돌길도 깔려져 있고



초록초록 ><

잔디도, 나무도, 경치도 참 예쁘죠

베이커리 씨어터가

북한강 뷰 예쁜정원 카페로 유명한 이유는

그냥 가보는 순간 딱 알겠더라구요(히힛)

진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지난 주 토요일에 다녀왔어요.

open 시간이 오전 10시 인데,

오전 11시 쫌 덜 되서 도착했던것 같아요.

역시나 이렇게 유명한 카페는

남들보다 이른 시간에 다녀와야 한다는거 :D

오후되면 사람들이 많아지니까 (하핫)


카페 내부로 들어가는 입구에서

코로나19 관리 차원에서 

체온체크, QR코드 체크부터 하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카페 들어서자마자 눈에 확 들어온 빵들 ㅋㅋㅋ

생방송오늘저녁 1391회 (20.09.02)이랑

생방송투데이 2389회 (19.08.12)에도

빵 맛집으로 이미 소개된 적이 있더라구요.

빵이 어찌나 다양하고 맛있어 보이던지^^


대파빵으로 방송 출연했던 파파피자!!

대파, 크림치즈, 고르곤졸라, 수제소스가

가득가득 들어간 빵이더라구요~




빵이 정말 다양하죠~

너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들에

뭘 먹어야 하나... 한참 서성거렸네요 ㅋㅋ



악마의 유혹이라는 빵이 있는데

1팀당 1개씩으로 제한하고 있더라구요.

괜히 더 꼭 먹어봐야하는 것 같은 압박이 ㅋㅋㅋ

건강한 한약 재료가 들어간 빵이래요.

마녀의 유혹이라는 new 버전도 있네요 :D

(맛이 너무 궁금하긴 하다... 하핫)



겉바속촉 페스츄리에 버터가 챡!!



이렇게 밀크티도 있구요 ㅋㅋ



카페 내부에는 저렇게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더라구요.

영상이 틀어진 빔 스크린 앞에

앉는 것도 뭔가 분위기있어 보인다는><



북한강이랑 정원 뷰를 쫙 볼 수 있는

바로 저 자리!!! ㅋㅋㅋㅋ

저희가 찜 했죠 ~



아메리카노랑 크림빵 주문해서

명당 자리에 앉아서

맛있게 냠냠 :D


베이커리 씨어터에서 커피, 빵 먹고

멋진 북한강 경치 구경하고

넓은 정원 한 바퀴 산책하다보니

2시간 정도는 훌쩍 가더라구요.

아~주 마음에 쏙 들었던 카페였네요.

여기는 다음에 또 또 오기로 약속하고

점심 먹으러 go,go!!! ㅋㅋㅋ

점심은 근처 맛집, 청평돌짜장 먹었답니다.

청평돌짜장 포스팅 곧 올릴거니까

기대해주세요~~~ to be continued.


주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2696번길 4-15

구암리 6-8

전화번호) 031-559-7488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단체석, 주차, 포장 가능

주차공간이 아주 넓어요~ (주차 걱정 NoNo)



지금까지 남양주 북한강 뷰 예쁜 정원 카페

베이커리씨어터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의 남양주 핫플 

포스팅들 구경하고 가세요 :D


양평 스타벅스 DTR, 국내최대 빵굽는 스타벅스 후기

양평 블룸비스타 맛집, 가든하다 (feat. 한돈양념구이)

남양주 가볼만한 곳, 추억이 있는 능내역 폐역

남양주 전망좋은 북한강뷰 카페 나인블럭 9block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맛집 추천, 팔당 초계국수 본점

양평 가볼만한곳 :: 이영자 빵집으로 유명한 양평 하우스베이커리

수요미식회 맛집-남양주 팔당 '개성집' 오이소박이냉국수/칼만두국 후기

[남양주/팔당 드라이브코스] 루프탑 분위기 좋은 '팔당제빵소' 디저트 맛집 카페

[남양주/포천 드라이브코스] 국립수목원/광릉불고기(본점)/카페숨

[남양주 카페] 서울근교/남양주/양수리/양평 북한강이 보이는 전망좋은 수수카페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