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양평 블룸비스타 맛집, 가든하다 (feat. 한돈양념구이)

by MingSugar 2020. 8. 19.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유난히 길었던 여름 장마가 끝나고 나니

이젠 푹푹 찌는듯한 무더위가 찾아왔네요..

그리고 코로나까지 다시 증가추세이니....

덥고 답답하더라고 마스크 꼭 끼고 다니시고

모두들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은 양평 블룸비스타 근처의

한돈 돼지갈비 맛집을 소개드려요~

양평 가든하다 (Fresh Grill)

사실은 마약갈비로 소문난 양평 터갈비를 갔다가

재고소진으로 조기마감을 해서

근처 다른 곳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이었어요.

근데 왠걸 ㅋㅋㅋㅋ 양평 가든하다도 맛집 ><

한돈 양념돼지갈비 배부르게 먹고 온 솔직한 후기로

오늘의 포스팅 시작합니다~



양평 블룸비스타 맛집

한돈 양념돼지갈비가 맛있는 고기집

-양평 가든하다 (Fresh Grill)-



양평 블룸비스타 맛집, 가든하다 
(feat. 한돈양념구이) 솔직한 후기

양평 가든하다 (Fresho Grill) 고기집은

양평 호캉스하기 좋은 곳, 블룸비스타 바로 앞 맛집이에요.



주차장이 넓어 주차 걱정은 No No!!

건물도 깨끗하고, 내부도 아주 청결했어요.



식당 밖 한쪽으로는 넓은 정원과 잔디밭, 

그리고 인공폭포도 있더라구요.

식당 들어가기 전에 한 번 둘러보고 찍은 사진인데

인공폭포 덕분인지 식당이 더 고급져 보이죠~



식사 후 해가 다 지고나서는, 조명까지 한 몫하네요.



식당 내부 분위기에요.

깔끔하고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고기를 구워먹어도 냄새가 거의 배지않았다는 거~

(아주 칭찬해~ 짝짝짝!!!)


양평 가든하다 고기집 메뉴는

▶소고기

한우 생등심 (150g-40,000), 한우 채끝살 (150g-42,000)

살치살 (미산, 150g-29,000), 갈비살 (미산, 150g-16,000)

소 양념갈비 (미산, 300g-35,000)/우대갈비 (미산, 280g-33,000)

돼지고기

한돈 양념구이 (200g-18,000), 한돈 오겹살 (180g-15,000)

한돈 목살 (180g-15,000)

점심특선set (매일 오후 3시까지, 기본 2인분 이상 주문)

양념 갈비살 세트 (16,000), 옛날 불고기 (18,000)

▶기타 식사류

우거리국밥, 갈비탕, 차돌된장, 불/비빔냉면 (8,000~11,000)

등.... 다양하답니다.


저희는 이날 돼지갈비에 꽂혀있었던 터라

고민할 것도 없이 한돈 양념구이 2인분을 주문했지요.


숯불에 구워먹는 한돈 양념돼지갈비~

으아 배고프다아아아 -!!!!



셋팅된 밑반찬들 ><

깔끔하게 나오죠~? ㅋㅋ

젤 위의 두 접시에 담긴 은이버섯(흰목이버섯) 게살냉채와 

소라무침은 추가요금으로 리필되구요

나머지는 무한리필가능.

저는 특히 저 명이나물이랑 고추마늘장아찌 맛에 빠져서♥



드디어 등장하신 한돈 양념돼지갈비 (2인분)~

나오자마자 바로 숯불 위로 바로 직행 ㅋㅋㅋ


양념되어 있는 고기는 자주 뒤집으면서 구워야

타지않고 맛있게 잘 구워지는거 아시죠?!!!



이것이 바로 한돈 양념갈비의 비주얼인가... ♥



잘 구워진 돼지갈비는

명이나물이랑 파채무침이랑 마늘장아찌랑 같이

정신없이 쌈 싸먹었더랬죠 ㅋㅋㅋㅋ

확실히 고기 퀄리티가 좋았어요.

돼지갈비가 1인분에 18,000원?? 싶었지만 맛있었다는 ><


고기 다먹어갈 때 쯤엔 된장찌개랑 밥도 시켜서

챱챱 먹었어요.

된장찌개도 깔끔한 맛이 맛있더라구요.


위생도 청결하고

고기랑 음식들 맛도 좋고

특히 고기 퀄리티도 좋아서

다음에 또 먹으러 갈 예정이에요 :)


양평 데이트코스, 드라이브코스로 딱인

양평 한돈 양념돼지갈비 맛집 '가든하다' 어떠세요~


주소) 경기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316-5 /전수리566-4

전화번호) 070-8876-2203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가능




지금까지 양평 블룸비스타 맛집,

양평 가든하다 (Fresh Grill) 솔직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의 남양주/양평 핫플레이스

포스팅들 구경하고 가세요 :D


남양주 가볼만한 곳, 추억이 있는 능내역 폐역

남양주 전망좋은 북한강뷰 카페 나인블럭 9block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맛집 추천, 팔당 초계국수 본점

양평 가볼만한곳 :: 이영자 빵집으로 유명한 양평 하우스베이커리

서울근교/남양주/양수리/양평 북한강이 보이는 전망좋은 수수카페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