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잠실롯데월드몰 맛집, 봉추찜닭

by MingSugar 2020. 8. 22.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코로나 때문에 집에 가만히 있는데,

지금 밖에 갑자기 소나기가 쏟아지네요

괜히 기분이 차분해져서 (히힛 ><)

오늘은 조용히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얼마 전에 다녀온 잠실롯데몰 찜닭 맛집

봉추찜닭 후기를 올려봅니다.



잠실롯데월드몰 가성비좋은 맛집

안동찜닭의 원조, 봉추찜닭

-봉추찜닭 롯데월드몰점-



잠실롯데월드몰 맛집, 봉추찜닭
(내돈내산 솔직 후기)

잠실롯데몰 맛집, 봉추찜닭은

안동지방에서 몇십년전부터 내려오는 요리를 기반으로 한

안동찜닭의 원조 찜닭 대표브랜드랍니다.


봉추찜닭 잠실롯데몰점은

잠실롯데월드몰 6층 식당가에 위치해있는

제가 정말 자주가는 단골집이에요 :)

찜닭은 무조건 안동찜닭이라며ㅋㅋㅋ

워낙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라 저녁에는 늘 웨이팅을..



잠실롯데월드몰 맛집, 봉추찜닭은 꽤 넓어서

테이블도 많아요 ㅎㅎ

저는 금요일 저녁에 갔는데, 대기순번 4로 웨이팅했어요.

15분 정도 기다렸던것 같네요.

기다리는 동안 사진 찰-칵!!



▶잠실롯데월드몰 맛집, 봉추찜닭 메뉴◀

봉추찜닭 (소/중/대-23,000/34,000/45,000원)

뼈없는 찜닭 (소/중/대-25,000/37,000/48,000원)

찜닭은 맵기(매운맛/안 매운맛) 조절 가능해요~ 

토핑: 누룽지, 치즈, 치즈알떡, 강황떡, 섞어떡 (3,000~4,000원)

공기밥 추가 시 1,000원

평일에 한정하여 삼계죽(8,000원)도 있어요~



저는 봉추찜닭을 주문했어요 ><

뼈없는 찜닭도 먹어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뼈 있는 것을 더 선호하는 편이라서 (닭은 뜯는 맛이라며..)

2명이라 size 소로 시켰구요, 공기밥도 2개 추가 ㅋㅋ

봉추찜닭은 밑반찬이 배추김치랑 동치미만 딱 나와요.

종류가 심플하다... 싶지만

찜닭이랑 아주 잘 어울리는 아이들이에요~



봉추찜닭은 안동찜닭의 원조 브랜드인 만큼

간장베이스로 양념된 찜닭이에요.

맵기는 안 매운맛으로 주문해서 빨간 고추가 적네요.

저번에 매운맛 시켰을 때는 고추가 엄청 많더니ㅎㅎ

매운맛도 적당히 맛있게 매콤해서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은 매운맛 드세요~


봉추찜닭에는 납작당면이 들어가요~

간장베이스 양념이 짙게 밴 당면은 진짜 대박!! ㅋㅋ

찜닭 한 접시 아주 싹싹 긁어 먹고

공기밥에 양념 챡챡 비벼서 밥도 싹 비웠답니다><


토핑으로 누룽지도 있던데, 맛이 궁금하네요.

누룽지 위에 양념국물을 젹셔서 쓱쓱 비벼먹는다는데

다음에는 누룽지도 시켜서 먹어볼까봐요.


석촌호수 근처, 잠실롯데월드몰 맛집을 찾으신다면

오랜만에 안동찜닭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잠실롯데월드몰 봉추찜닭 추천드립니다 : )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신천동 29 (롯데월드몰 6층)

전화번호) 02-3213-4621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롯데월드몰 주차장 이용가능(유료)




지금까지 잠실롯데월드몰 맛집,

안동찜닭의 원조, 봉추찜닭 솔직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의 핫한 잠실 맛집 

포스팅들 구경하고 가세요 :D


김태완스시 송파점, 가성비 좋은 송리단길 초밥 맛집

송리단길 맛집 추천 :: 오복수산, 오레노라멘, 창화당

송리단길 예쁜 디저트 카페, 자몽하다

방이동먹자골목, 석촌호수 맛집 :: 성민양꼬치

잠실 송리단길 루프탑카페 프레스(Pres), 서울크로플 맛집이네

석촌호수 송리단길 파스타 맛집, 니엔테 솔직후기

잠실롯데월드몰 밀크티 카페 베질루르, 분위기 대박

석촌호수 일도씨찜닭, 잠실데이트코스로 딱이야

방이동 송리단길 루프탑, 아낙네그루브 HOT해

송리단길 팔각동, 여기가 맛집이네

요즘 가장 핫한 서울 송리단길 디저트 맛집 카페 4곳

잠실/송리단길 가성비 좋은 즉석떡볶이 '감성채널' 솔직후기

[잠실/송리단길/석촌호수 맛집] 정통브런치 앤 다이닝, 언박스키친 (unbox Kitchen)

송리단길 퓨전 인도식 카레 맛집, 송리단길 팔레트커리 (Palette curry)

핫한 잠실 송리단길 일본가정식 맛집, 석촌호수 명란치즈돈가스, 게살크림고로케가 유명한 ‘미자식당

송리단길 일식 맛집, 잠실 카이센동 맛집, 잠실 카이센동 전문점, 도요스6가

잠실 맛집, 송리단길 맛집, 잠실 송리단길 남도분식 (with 시래기떡볶이)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