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잠실맛집] 잠실/송리단길 가성비 좋은 즉석떡볶이 '감성채널' 솔직후기

by MingSugar 2020. 4. 16.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어느덧 4월 중순이 되니 벚꽃이 거의 다 떨어져 가네요. 

오늘 날씨도 너무 좋고 집에만 있기 답답해서 마스크 끼고 석촌호수 산책을 갔었는데, 벚꽃이 떨어지고 울긋불긋 철쭉이 피고 있더라구요. 벚꽃 시즌때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석촌호수 였어요.

가볍게 호수 한 바퀴를 싹- 돌고 맛있는 저녁을 먹기위해 제가 자주가는 단골집을 다녀왔답니다. 오늘 소개드릴 바로 그 곳은, 잠실/송리단길에서 가성비 좋은 즉석떡볶이 맛집 '감성채널' 이라는 곳이에요. 


잠실/송리단길 맛집, 가성비 좋은 즉석떡볶이 맛집, 감성채널 솔직후기

잠실/송리단길 즉석떡볶이 맛집 '감성채널'은 제가 자주가는 단골집인데요, 가성비가 너무 좋고 맛도 좋아서 즐겨찾는 식당이에요.

    

송파나루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오른쪽(석촌호수방향)으로 120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맞은편에 SK주유소가 있으니 길 찾으실 때 참고하세요!!


감성채널 식당 이름답게 분위기도 뭔가 감성있었어요. 웨이팅하는 공간도 감성적으로 꾸며두셨더라구요. 겨울에는 손님들 추울까봐 미니난로도 세팅해 두시는 사장님 센스 >< (아직도 난로가 있긴하더라구요)


   


   


잠실/송리단길 즉석떡볶이 맛집 '감성채널' 추천메뉴는요~

즉석떡볶이에 추가 사이드메뉴와 디저트가 나오는 수제 일식눈꽃탕수육 세트와 볶음밥 세트 입니다.

수제 일식눈꽃탕수육 set는 즉석떡볶이 + 수제일식눈꽃탕수육 + 디저트(아이스크림) 이 나오고,
볶음밥 set는 즉석떡볶이 + 치즈날치알 볶음밥 + 디저트(이아스크림) 이 나오는데, 
각 set 가격이 2인 17,000원 이에요. 대박이죠 :D

저는 둘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배가 많이 고픈날에는 눈꽃탕수육 세트에 치즈날치알 볶음밥 추가(+3,000원) 해서 먹고, 다른 날에는 볶음밥 세트를 즐겨 먹는답니다.
오늘은 볶음밥 세트를 먹고 왔어요~ 오늘은 생맥주도 한잔 같이 캬악- 마셨지요.

아래 사진에 보글보글 끓고있는 떡볶이 비주얼 보이시나요. 다시봐도 또 군침이 도네요.
밀떡이랑 쌀떡 둘다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고, 삶은 계란도 2개, 만두튀김도 2개씩 나와요. 양이 푸짐해서 전혀 부족하지 않으실 거에요.

   

   


   


   


   


떡볶이 다 먹고나면, 사장님께서 치즈날치알볶음밥을 볶아 주신답니다. 볶음밥이 진짜 매력터져요~ 완전 맛있답니다.


   


볶음밥도 다 먹고나면, 디저트가 슉- 나와요. 디저트는 아이스크림인데 로투스/커피과자 으깬거랑 귤, 베리잼이 데코레이션되어 함께 나온답니다. 눈으로 한번 먹고, 입으로도 먹고 !! 후식으로 딱 깔끔하게 먹기좋더라구요.


17,000원에 맛있는 즉석떡볶이도 먹고~ 볶음밥도 먹고~ 아이스크림 디저트도 먹으니, 가성비 최고 아닌가요? 가족들끼리나 연인들 데이트코스로도 딱인 것 같아요 :D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 146 /송파동 59-11 1층 감성채널

전화번호) 02-423-8401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연중무휴)

포장/예약 가능


   

  


잠실/송리단길/석촌호수 가성비좋은 즉석떡볶이 맛집 '감성채널' 솔직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고, 자주 놀러오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