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인천/영종도 여행&호캉스]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리얼후기

by MingSugar 2020. 4. 14.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오늘하루는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오늘따라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서울 낮기온이 20℃ 라더니, 날이 엄청 화창하고 맑은 하루였어요.

회사에서 일하다 말고, 얼마나 여행이나 놀러가고 싶던지... (겨우 참았네요ㅋㅋ)


해외여행은 못가고... 

너무 답답해서 지난 달에 친구랑 인천/영종도에 호캉스 즐기러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을 다녀왔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이용 후기를 생생하게 전달드릴거에요~


인천/영종도 여행&호캉스 추천,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리얼후기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은 인천국제공항역에서 자기부상열차를 타고 갈 수 있답니다.

그래서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T1)에서 자기부상철도를 타고 파라다이스시티를 갔었어요. 차가 없어도 편하게 갈 수 있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들더라구요. 


저희는 디럭스더블룸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아!! 특가로 4만원 할인 혜택을 받아서 예약을 했어요.

숙박예약 관련 어플 이용 시 종종 특가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니까, 잘 확인하셔서 좀 더 저렴하게 예약하세요~

디럭스더블룸 객실은 넓고 아주 깔끔하더라구요.

크고 푹신푹신한 킹사이즈 침대와 넓은 소파, 원탁 테이블, 커다란 TV, 블루투스 등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큰 창문 밖으로는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원더박스, 씨메르 건물들도 보이고, 저 멀리에는 바다가 보여 전망이 아주 예술이었답니다. 

호캉스가 이거지~ 힐링이 이거지~ 


욕실은 비데, 샤워룸 그리고 욕조도 있었고 

어메니티로는 칫솔/치약세트, 비누, 머리빗, 샴푸/린스/바디워시, 면봉/화장솜이 있었습니다. 특히 샴푸/린스/바디워시는 영국 프리미엄 향수로 유명한 펜할리곤스 브랜드 인데요, 향이 아주 독특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이마트가 있어요. 이마트치고는 규모가 작은 마트였지만 있을 건 다 있었어요~ (로비 리셉션에서 직원에게 물어보니까 위치를 잘 알려주시더라구요)

저희는 체크인 먼저 하고 호텔 객실에 짐을 풀어놓고, 이마트로 가서 이것저것 먹을 것을 사와서 먹었어요. 체크인 할때 이미 장봐오신 분들도 꽤 많더라구요ㅋㅋ


   


짜잔~ 닭강정이랑 회초밥, 그리고 컵라면으로 한 상 차려놓고, 석양과 노을지는 창밖 바다뷰를 보며 맛있게 먹었어요. 

냉장고에 있는 생수와 음료, 맥주는 무료이기 때문에 마음놓고 드셔도 된답니다~ 

그리고 서랍장 무료미니바에는 티와 드립백 커피, 스낵류도 있으니 꼭 챙겨드세요!!

특히 저 커피는 루소드립백 이라는 커피인데, 완전 향도 좋고 맛있었어요

저희도 하나도 남김없이 싹 다 먹고 왔어요 :D


다음 날 체크아웃 후,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를 싹 둘러보았답니다. 

99,825평 부지의 복합 리조트인 만큼 규모가 아주 크고, 예술작품 들이 곳곳에 전시되어 있어 볼거리가 많았어요. 유명작가들의 예술품 2000점 이상이 전시되어 있다네요. 

그리고 카지노도 있으니 어마어마하죠??


   


사진 속 황금색 말 사진 보이시죠? 

호텔 로비 리셉션 바로 앞에 있는 작품이에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국의 현대미술가 데미안 허스트 작가의 작품으로 작품명이 '골든레전드'라고 하네요. 


   

호텔과 연결된 통로를 통해 파라다이스 워커힐을 지나 플라자도 갔었답니다.

플라자에는 음식점/식당, 쇼핑몰들이 있어요.

플라자 외에도, 원더박스, 씨메르 등 볼거리/즐길거리가 아주 많으니 시간여유를 가지시고 쭉- 둘러보셔도 좋을것 같았어요.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체크인 시간) 오후 3:00

체크아웃 시간) 오전 11:00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지 186

전화번호) 1833-8855


   


인천/영종도 여행이나 호캉스 계획이 있으시다면, 볼거리/즐길거리가 많고 객실 퀄리티도 우수한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추천드립니다.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