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남양주/포천 드라이브코스] 국립수목원/광릉불고기(본점)/카페숨

by MingSugar 2020. 4. 9.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요즘 기온이 점차 올라가며 따뜻한 봄날이 다가오고 있지만, 아직은 일교차가 심하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챙기세요~


오늘은 서울근교/남양주/포천 드라이브코스_ 가볼만한 곳/맛집/카페에 대해서 포스팅해봅니다.


  1. 남양주/포천, '국립 수목원'

  2. 남양주, 가성비 최고 맛집 '광릉불고기 (본점)' 

  3. 경기도 남양주/포천 고모리,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숨'

          

#남양주 데이트코스 #포천 데이트코스 #남양주 수목원 #포천 수목원 #남양주 맛집 #경기도 맛집 #광릉불고기 #연탄불고기 #포천 카페 #숨카페 #남양주 카페 #가성비좋은 맛집



1. 남양주/포천 국립수목원

아침만의 여유로움과 신선한 공기 그리고 상쾌한 기분이 너무 좋아, 남양주/포천 드라이브겸 국립수목원을 다녀왔지요~ 

원래는 광릉수목원이었는데, 국립수목원이라는 정식명칭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국립수목원은 식물의 분류에따라 구분되어 있는데, 수생식물원 /작약원 /양치식물원 /관상수원 /백합원 등이 있었어요. 규모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여유를 가지고 수목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었어요.

머리를 비우고 자연을 즐기기 위해, 발길 닿는대로 걸었던 기억이 나네요 :D

남양주/포천 국립수목원(광릉수목원)은 입장료도 저렴하고, 도심을 떠나 자연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어, 서울근교 드라이브코스, 남양주/포천 드라이브코스, 서울근교 가족나들이 장소로 좋을 것 같습니다.


   


입장료 어른-1,000원 /청소년 700원 /어린이(만12세이하) 500원 /유아(미취학아동) 무료

영업시간 09:00-18:00

전화번호 031-540-2000


   



2. 남양주/포천 가성비 최고 맛집 광릉불고기 (간판없는 식당)

    

남양주 광릉불고기는 실제로 간판이 따로 없어서 '간판없는 식당'으로도 불리더라구요. 간판은 없어도 사람은 엄청 많이 찾아오는 곳이였어요~

토요일 점심시간 쯤에 찾아갔는데, 저희도 앞에 6-7팀 정도 대기했다가 들어갔었어요. 일단 웨이팅은 전화번호 뒷자리 4개 알려드리고, 고기랑 막국수를 선주문 하고 기다리면 됩니다. 공깃밥은 나중에 주문해도 된다더라구요. 


비빔막국수 (100% 순메밀) 는 8,000원이구요,

고기는 돼지 숯불고기 (200g) 9,000원, 소 숯불고기 (200g) 13,000원 이었어요. 고기는 인원수 만큼 주문하시면 되고, 추가주문은 받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회전율이 더 빠른가... ㅋㅋ 사람들이 많이 찾는 오래된 맛집답게 굉장히 체계적으로 일을 하시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돼지 숯불고기 2인분이랑 비빔막국수 1개, 그리고 공깃밥을 시켰답니다.


   


짜잔- 상차림 어때요? 비주얼 끝장나지 않나요ㅠㅠ

일단 밑반찬부터 엄청 다양하고, 너무 맛있었구요~ 된장찌개 대박!! 돼지 숯불고기도 잡내,누린내 하나 없이 간도 딱 맞게 잘 익혀졌더라구요. 상추에 고기랑 고추, 마늘 넣고 아주 야무지게 쌈 싸먹었었는데 ㅋㅋㅋㅋ 그리고 막국수도 완전 꿀맛ㅠㅠㅠ


가성비 최고 맛집이에요. 진짜 완전 강추 !!! 남양주 드라이브 가시거나 놀러가시면 무조건 가보세요.


영업시간  11:00-20:00

전화번호 031-527-6631

예약 불가 (단, 평일에는 도착 30분 전, 주말/공휴일에는 도착 1시간 전에 전화하면 순번을 미리 정해주신대요)

포장가능


   


3. 경기도 포천/고모리 조용하고 분위기좋은 카페 '카페숨'

    

경기도 포천 숨 카페는 2,000평 규모로 엄청 넓고 큰 카페에요. 가파른 언덕을 올라가야 하는 곳이라 차로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주차장이 넓어 주차걱정 없어요~)

일단 카페숨은 천장이 굉장히 높고, 테이블이 띄엄띄엄 넓은 간격을 두고 있는 부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공간이 넓으니 속이 탁-트이는 기분이 들어서... ㅋㅋㅋ

카페 내부 뿐만 아니라 실외 테라스도 있는데요, 저희는 실내에서 커피한 잔 하다가 테라스로 옮겨 앉아 산 풍경과 여유를 즐겼어요. 카페가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너무 좋고, 산 경치도 굉장히 좋았답니다. 그리고 군데군데 포토존이 많아,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더더욱 좋을 것 같았어요.


   


   


   


서울근교/남양주/포천/고모리 카페숨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D 


영업시간: 금요일 12:00-20:00 / 주말,공휴일 10:00-21:30 

전화번호: 031-542-1449

노키즈 (0세-13세 미만)/ 노펫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afe_soom/)

   

   

 


지금까지 남양주/포천 국립수목원, 광릉불고기, 숨 카페 리얼후기였습니다. 


MingSugar가 직접 다녀오고 추천드리는 장소, 맛집들이니 경기도 남양주/포천, 서울근교 드라이브코스/데이트코스 찾으실 때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평안한 하루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