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강원도춘천여행코스,놀거리] 소양강스카이워크(+오리배)/공지천(+자전거)/구봉산전망 '산토리니'카페

by MingSugar 2020. 4. 8.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요즘 기온이 점차 올라가며 따뜻한 봄날이 다가오고 있지만, 아직은 일교차가 심하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챙기세요~


오늘은 강원도춘천여행코스, 춘천놀거리에 대해서 포스팅해봅니다.


  1.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 +오리배

  2. 춘천 공지천유원지 +전기자전거

  3. 춘천 구봉산 전망좋은 카페 '산토리니'

          

 #춘천여행코스 #춘천 놀거리 #춘천 분위기좋은 카페 #춘천 소양강 #춘천 오리배 #춘천 공지천 #춘천 자전거 #춘천 카페 #강원도춘천여행 #춘천역 주변 #소양강 #소양강스카이워크 #춘천 당일치지 #춘천 데이트 #구봉산전망 #구봉산카페 #구봉산전망대 카페거리



1. 춘천 소양강스카이워크 +오리배


춘천여행의 필수코스 중 하나이죠, 춘천 '소양강스카이워크' 이용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이용가능시간은 성수기(3월-10월)에는 10:00-21:00, 비수기(11월-2월)에는 10:00-18:00 입니다.

입장료는 인당 2천원!!

입장료 구매 후, 스카이워크 입구에서 나눠주는 슈커버(신발덮개)를 신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소양강스카이워크는 약 140M 길이의 다리로, 유리로 되어있어 다리 아래 소양강이 다 보인답니다~ 강위를 걷는듯한 기분!!

스카이워크를 따라 쭉 걸어가면 물고기모양의 분수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스피커로 팝송도 틀어주더구요. 분위기 upup ><


(춘천 소양강스카이워크 주소: 강원 춘천시 2663 소양강스카이워크 / 근화동 8-1 소양강스카이워크)

(전화번호: 033-240-1695)


소양강스카이워크 전용주차장이 별도로 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춘천 소양강스카이워크에서 스카이워크 외에도 놀거리가 또 있어요~ 오리배 ><

소양강스카이워크에서 주차장으로 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이용요금은 30분당 15,000원 이었어요. 저희가 춘천여행 갔을 때가 더운 여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오리배를 타는 동안은 강바람때문인지 꽤나 시원하더라구요 :D 그리고 오랜만에 탄 거라 여유도 즐기고 재미있었어요. 강원도춘천여행코스/놀거리로 딱인거 인정!!!


2. 춘천 공지천유원지 +전기자전거

    

춘천역 1번 출구 근처에 자전거대여소가 여럿 있어요. 저희는 '춘천하이킹'이라는 곳을 갔었는데, 일반자전거부터 전기자전거까지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전기자전거는 뭐야?? 하며 빌려타봤는데, 대박!!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대여비는 1시간에 6천원, 2시간에 1만원이구요, 전기자전거 타는법은 간단했어요. 출발할 때 발로 몇번 구르다가 손잡이를 감아당기며 속도를 조절하면 되요. 스쿠터 운전법이랑 비슷하더라구요. (꿀잼꿀잼 ><)


자전거대여소에서 코스도 안내해 줘요. 공지천코스, 소양강코스, 춘천댐코스 등이 있었는데, 저희는 공지천쪽으로 가보자며 공지천코스를 가봤지요. (코스에 대한 설명은 아래 홈페이지 URL 로 들어가보세요~)


   


  자전거대여소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www.cchiking.co.kr/)


   


   


저희가 갔던 이 날은 비오기 직전 날씨라 막- 화창하진 않았지만, 나름 더 분위기 있었어요~ 강원도 춘천 여행/당일치기여행/데이트 가신다면 공지천코스 쪽으로 자전거 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개인적으로 춘천 여행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정이었었어요 :D


아래에 자전거 대여소 지도를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세요.


   



3. 춘천 구봉산 전망좋은 카페 '산토리니'

    

강원도 춘천 전망좋은 카페, 분위기좋은 카페, 구봉산전망대카페거리, 꼭 가봐야할 카페, 데이트 코스, 여행코스를 찾으신다면 '산토리니 카페'를 추천드려요. 


   


그리스 산토리니를 재현한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카페에요. 전망이 정말 최고랍니다. 춘천 '산토리니'는 영화 '너의 결혼식'과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촬영지로도 유명하죠~

구봉산전망을 한눈에 즐길 수 있고, 그리스 산토리니를 연상시키는 흰색 기둥이 멋진 곳이에요. 인생샷은 기본이죠!! 

저도 딱 들어선 순간, 진짜 외국에 온 것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경치구경 한참 하고 온 기억이 나네요 멋진 뷰를 보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에 너무 좋았어요 :D


운영시간은 10:00 - 23:00,

산토리니 전용 주차장이 넓게 있어요.


아래에 강원도춘천 산토리니 카페 지도를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소양강스카이워크와 오리배, 공지천과 자전거타기, 구봉산전망 '산토리니'카페 후기였습니다. 강원도 춘천 여행코스 데이트코스, 춘천놀거리로 어떠세요~?? MingSugar가 직접 다녀오고 추천드리는 핫플레이스들이니 여행하실 때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