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인천 강화도 여행] 강화도 바지락칼국수 맛집 '강화원조칼국수'

by MingSugar 2020. 4. 6.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전 요즘들어 시간이 부쩍 빨리 가는것 같네요~ 


얼마전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읽었던 글이 기억에 남더라구요. 


92세 할머니의 인생조언이에요. 야야, 자주 웃는 놈이 좋은 인생이었더라. 인생, 너무 아끼고 살진 말어. 꽃놀이도 꼬박꼬박 댕기고... 이제 보니 웃는 것은 미루면 돈처럼 쌓이는 게 아니라 더 사라지더라


할머니의 인생조언처럼, 하루하루 웃으며 즐기며 인생을 즐겁게 사는게 최고로 행복한 삶이 아니겠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니깐, 하루하루 즐겁게 살자구요 :-D


오늘은 인천 강화도 여행에서 다녀온 바지락칼국수 맛집을 포스팅해봅니다.


인천강화도 필수 여행코스, 강화도 바지락칼국수/해물부추전 맛집,무지개의자가 있는 강화원조칼국수 를 소개합니다.  

   

   

 

#인천강화도 맛집 #강화도 칼국수 #강화도 손칼국수 #강화도 바지락칼국수 #강화도 무지개의자 #인천 칼국수 #강화도 해물부추전 #원조칼국수



인천강화도 바지락칼국수와 해물부추전 맛집 강화원조칼국수

무지개의자가 있는 강화원조칼국수 위치 

 ↓↓

동막해수욕장 1 km 전 분오리저수지 입구에 있어요.


(주소: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367 / 사기리 497)

아래 지도를 누르시면 구글맵 링크가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

   

   


강화원조칼국수 영업시간/기타 정보

 ↓↓

매주 목요일 휴무

전화번호: 032-937-4534


주차가능 

포장/예약가능


저수지 뷰가 아름다운, 바지락칼국수 맛집 강화원조칼국수 후기

    

인천강화도 여행 중 다녀왔던 맛집 '강화원조칼국수'를 소개드려요.


인천강화도 여행 오전에 씨사이드 강화루지에 가서 곤돌라&루지 타고 놀고나서, 맛있는 점심을 먹기위해 찾아간 맛집!! (인천강화도 '씨사이드 강화루지' 후기는 어제 MingSugar 블로그에 포스팅 했었답니다~ 엄청 재미있는 경험이었다죠 ㅋㅋㅋㅋ )


인터넷에 인천 강화도 맛집을 찾으면, 칼국수가 엄청 많이 나오죠?? 저희도 그냥 지나칠 수 없어, 강화도 칼국수를 먹고 왔지요 :-D


인천강화도 바지락칼국수 맛집 '강화원조칼국수'는요~


저수지 바로 앞에 위치한 식당이어서 저수지 뷰가 아름다워요.


알록달록 바람개비가 있고, 무지개의자가 있어 뷰가 이쁘기로 유명하답니다. 이런건 사진으로 남겨야죠?? ㅋㅋㅋ 이날따라 하늘도 파랗고 날씨가 화창하니 너무 좋아서 그런가 무지개의자가 더더욱 매력있더라구요. 


   


   


   


저수지 앞에 바람개비와 무지개의자, 이쁘죠~ :D


주차장도 넓어 주차가 편리하구요, 저수지 앞이라 멋진 뷰를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인천강화도 '강화원조칼국수'에서 저희는 바지락칼국수 2개와 해물부추전을 시켰어요.

가격은 바지락칼국수 8,000원/1인분, 해물부추전 10,000원 입니다. 저렴하죠??!!! 

메뉴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메뉴가 전반적으로 저렴했어요. 가성비 최고 ><


   


밑반찬은 심플하게 깍두기랑 배추김치가 나온답니다.

오늘의 점심 항공샷 :D


   


드디어 바지락칼국수가 나왔네요-

바지락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깔끔하고 담백했어요. 적당히 잘 익은 애호박이랑 같이 먹으면~ 캬아!! 재료는 굉장히 심플하지만 바지락 깊은 맛이 일품이었지요. 그리고 가격이 대박!!! 1인분에 8천원이면 가성비 최고 아닌가요ㅠㅠ 

인천강화도 여행가셨으면 바지락칼국수는 꼭 드시고 오세요. 유명한 만큼 맛도 있어요^^


   


이건 해물부추전이에요. 

보통 식당에 가면 해물파전을 파는데, 여기 '강화원조칼국수'는 특이하게도 해물부추전을 팔더라구요. 다른 사람들 후기도 좋고 맛도 궁금해서 저희도 시켰었는데, good choice :)

빛깔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ㅋㅋ 겉바속촉 반죽에 싱싱한 오징어가 들어가있었는데, 맛있었어요. 바지락칼국수랑도 너무 잘 어울렸었구요.



다음에 인천강화도 '강화원조칼국수'를 가면, 얼큰칼국수도 꼭 먹어보려구요 :D



인천강화도 여행 필수코스, 강화도 맛집, 저수지 뷰와 무지개의자가 있어 사진찍기 좋은 곳이에요. 여러분도 PICK 하셔요~


지금까지 인천강화도 바지락칼국수 맛집, 저수지 뷰가 아름다운, 무지개의자가 있는 강화원조칼국수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