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인천강화도 여행코스] 빵맛집/루프탑/분위기 좋은 카페, '그린홀리데이(Green holiday)' 후기

by MingSugar 2020. 4. 15.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오늘은 21대 총선일이네요. 다들 투표는 하셨나요?

지금한창 개표 방송 중이네요~


휴일이라 여유로운 오늘, 날씨마저 화창하고 좋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지지난주에 인천 강화도에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었는데, 그 때 갔었던 무화과깜빠뉴 빵맛집/루프탑카페/분위기 좋은 카페 '그린홀리데이 (Green holiday)'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인천강화도 여행/드라이브/데이트코스 추천, 분위기 좋은 카페, 그린홀리데이 (Green holiday) 리얼후기

    

인천강화도에 있는 그린홀리데이 (Grren holiday) 카페는 특이하게 키친/레스토랑과 베이커리 카페가 함께 있는 곳이랍니다.

카페가 강화도의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 분위기가 조용하고, 여유로운 곳이었어요.


   


   


   


   


그린홀리데이 베이커리카페는 건물 입구에서 레스토랑을 지나 계단을 따라 쭉 올라가면 있는 2층짜리 건물이에요. 그린홀리데이카페 실내공간은 생각보다 엄청 넓지는 않았지만, 1/2층 모두 실외공간, 루프탑에도 여러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어 공간이 꽤 여유로웠답니다. 날씨가 화창한 날에는 실외에서 커피한 잔 즐기는 것도 좋을것 같았어요. 제가 갔을 때는 아직 좀 추울 때라 구경만 슥- 하고 들어왔었지요.

테이블, 의자가 엔틱스타일이 많아서 그런지 카페분위기가 전반적으로 아늑하고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이었구요, 카페 밖 자리들도 너무 느낌있고 좋았어요. 사진만봐도 모든 자리들이 포토존이죠? 정원같은 공간에 노란색 의자들이 놓여져 있는데, 실제로 가서 보니 너무 예쁘더라구요. 밤에는 작은 전구들이 반짝거려 그 아래 앉아 있어도 너무 좋을것 같았어요.


   


   


인천강화도 그린홀리데이 (Green holiday)는 천연발효종으로 직접 빵을 구워 파는 베이커리 카페라는 것이 Point !! 맛있고 건강한 빵으로 유명해서 일부러 빵사러 찾아오시는 분도 꽤 있으시다고 하네요.

베이커리 카페 들어가는 입구에서 빵만드는 모습을 바로 볼 수도 있답니다. 퀄리티 좋은 재료들로 정성스럽게 만드는 모습을 보니, 왜 인기 있는지 알 것 같았어요.

이곳은 무화과 깜빠뉴가 그린홀리데이 카페's 시그니처/베스트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6,000원 이었는데, 안에 무화과가 아주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엄청 맛있었어요

그 외에도, 초코시나몬번 /잡곡식빵 /크림치즈호두빵 /통팥앙금호두빵 /올리브크레센 /아몬드후르츠 /쇼콜라 / 이나카 등 다양한 빵들이 있었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은 편이라 더 인기가 있나봐요.

저도 빵이 생각나서 또 찾아 갈것 같아요 :D


인천강화도 그린홀리데이 (Green holiday)커피를 직접 로스팅하여 내려준답니다. 안에 보면 아주 커다란 로스팅 기계도 세팅되어 있었어요. 커피향, 커피맛은 당연히 최고겠죠~ 

커피/음료 가격은 5,000~ 8,000원 정도로 일반 카페들과 비슷하지만, 커피 퀄리티가 아주 좋은 그런 곳이었답니다. 최고!!


다음에는 그린홀리데이 키친/레스토랑에서 식사도 해봐야겠어요. 파스타랑 감바스가 또 그렇게 맛있다고 하네요~ 명란크림파스타가 그린홀리데이 키친/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대표 메뉴래요. pick!! 


주소)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814 /선두리 854-7

전화번호) 1588-1692

영업시간) 평일 11:00-21:00 / 주말&공휴일 9:00-21:00 (연중무휴)


   

   


인천강화도 여행/드라이브/데이트코스로 좋은, 빵이 맛있는 맛집 /루프탑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커피가 맛있는 카페 '그린홀리데이 (Green holiday)'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밤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