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석촌호수 일도씨찜닭, 잠실데이트코스로 딱이야

by MingSugar 2020. 6. 24.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올 여름 엄청 더울거라는데,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다들 건강챙기시고, 화이팅입니다 ><


더운 여름은 닭요리로 원기충전 많이 하시죠?

오늘은 석촌호수 찜닭 맛집을 소개시켜드려요.

찜닭 싫어하는 한국인 잘 없잖아요 ㅋㅋ

석촌호수 일도씨찜닭은

한국 대표 한식메뉴 찜닭을 

프랑스식으로 재해석한 퓨전찜닭 가게에요.

너무 맛있어서 단골집인만큼

오늘도 정성스럽게 포스팅 올려볼게요~



     [잠실데이트코스 추천]    

      송리단길에서 즐기는     

 프렌치스타일의 퓨전 찜닭요리 

    -석촌호수 일도씨찜닭-    



프렌치감성을 더한 퓨전 찜닭

석촌호수 일도씨찜닭 솔직후기

오늘 후기로 포스팅하는 석촌호수 일도씨찜닭은

석촌호수 동호쪽에 위치하고 있는

프렌치스타일의 퓨전찜닭요리 전문점이에요.


얼마전에는 SBS 생방송투데이 (20.04.14)에 

프렌치찜닭 맛집으로 소개되었더라구요.



식당 인테리어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잠실/석촌호수/송리단길

소개팅 장소,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만점!!


석촌호수 일도씨찜닭 메뉴는

-메인메뉴-

오리지널찜닭 (25.0), 아란치니찜닭 (28.0)

치즈찜닭 (28.0), 통오징어찜닭 (35.0)

-Salad-

부라타치즈샐러드 (21.0)

아보카도샐러드 (16.0), 파스타샐러드 (1.0)

-파스타,리조또-

치킨파스타 (22.0), 명랑까르보나라 (17.0)

스파이시 쉬림프 링귀니 파스타 (16.0)

초리조 토마토 스파게티 (16.0), 찜닭리조또 (16.0)

그 외 사이드메뉴들도... 다양하네요.

그리고 세트메뉴도 있어요^^


저는 워낙 자주 가는 곳이라

이번에는 오리지널찜닭과 명랑까르보나라를

먹고 왔어요 ><


일도씨찜닭에서는 요리가 나오기 전에

식전빵과 아뮤즈 부쉬가 나와요~

아뮤즈부쉬는 식전 입맛을 돋우기 위한 

한 입 거리 요리랍니다.



식전빵과 같이 나오는 흑임자버터!!

이거 완전 고소하고 맛있어요.

저는 꼭 한번 더 리필해서 먹어요ㅋㅋ

아뮤즈부쉬는 그때그때 재료가 바뀌는데

이번에는 살사소스가 뿌려진 쉬림프였어요.

상콤하니 입맛돋우는데 딱!!


석촌호수 일도씨찜닭의 오리지널찜닭

프렌치감성을 더한 퓨전 찜닭요리에요.

프랑스 꼬꼬뱅 조리법 을 응용했다네요.



맛있어요~!!

약간 칼칼하고 짭쪼롬한 소스도 맛있고 

닭도 부드럽고 어린새싹채소와 잘 어울려요.

맛은 아주 익숙한 그 맛인데, 뭔가 더 맛있음!!

ㅋㅋㅋㅋ

혹시 밥도 드시고 싶으시면 

아란치니찜닭을 추천드려요~

커다란 주먹밥을 튀긴게 아란치니인데,

찜닭소스에 비벼먹으면 완전 맛있거든요^^


그리고 명랑 까르보나라~



이건 이번에 처음 먹어본 메뉴인데, 최고최고!!

느끼함 하나없이 부드럽고 담백했어요.

꾸덕꾸덕한 소스에 명란이 가득 ><

노른자를 터뜨러 잘 비벼먹으면 되요.

요거 완전 제 스타일~

오리지널찜닭이랑도 아주 잘 어울렸어요.


저는 일도씨찜닭을 워낙 좋아해서

자주가는 단골집인데요,

그래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어봤지요~

오늘 후기로 올린 오리지널찜닭, 명랑까르보나라 외에도

아란치니찜닭, 아보카도샐러드, 파스타샐러드, 

스파이시 쉬림프 링귀니 파스타, 치킨파스타,

그리고 그릴드 머쉬룸, 이렇게도 먹어봤는데

진짜 뭐 하나 부족함없이 다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건강한 맛을 좋아해서

아보카도샐러드와 그릴드 머쉬룸도 참 좋더라구요.

양도 충분해서 늘 배부르게 먹었었네요.

음식들이 하나같이 다 고급진 느낌 :D

진짜 너무 좋아


날이 쌀쌀한 늦가을이나 겨울에는

뱅쇼(Vin Chaud)도 맛있구요

하우스와인이나 생맥주도 Good~!!


잠실데이트코스로 분위기좋은 맛집 찾으신다면

분위기도 음식도 고급스러운

석촌호수 일도씨찜닭 어떠세요~


주소)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58 /송파동 7-1

전화번호) 02-2202-0709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last order 21:00

(브레이크 타임은 없어요 ><)


주차, 포장, 예약 가능

매장 건물 내 지하주차장 2시간 무료 이용가능



지금까지 잠실데이트코스, 

석촌호수 일도씨찜닭 솔직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의 핫한 송리단길 포스팅들 구경하고 가세요 :D


방이동 송리단길 루프탑, 아낙네그루브 HOT해

송리단길 팔각동, 여기가 맛집이네

요즘 가장 핫한 서울 송리단길 디저트 맛집 카페 4곳

[잠실맛집] 잠실/송리단길 가성비 좋은 즉석떡볶이 '감성채널' 솔직후기

[잠실/송리단길/석촌호수 맛집] 정통브런치 앤 다이닝, 언박스키친 (unbox Kitchen)

[송리단길 맛집] 송리단길 퓨전 인도식 카레 맛집, 송리단길 팔레트커리 (Palette curry)

[송리단길 맛집] 멘보샤가 맛있는 중화가정식, 송리단길 효월(曉月)

핫한 잠실 송리단길 일본가정식 맛집, 석촌호수 명란치즈돈가스, 게살크림고로케가 유명한 ‘미자식당’

송리단길 일식 맛집, 잠실 카이센동 맛집, 잠실 카이센동 전문점, 도요스6가

잠실 맛집, 송리단길 맛집, 잠실 송리단길 남도분식 (with 시래기떡볶이)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