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잠실역,방이동,방이먹자골목 술집: 오늘 와인한잔 (메뉴추천)

by MingSugar 2020. 8. 30.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오랜만에 분위기좋은 감성 술집을 다녀왔어요.

방이동먹자골목 안에 있는 와인맛집인데요,

워낙 체인점이 많고,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곳이죠~

오늘, 와인한잔...

진짜 분위기 너무 좋고 감성 폭발하고

가성비도 맛도 좋은 곳이었어요.

mingsugar의 솔직후기와 함께 메뉴추천!!

go, go, go~



잠실역 가성비 좋은 술집

방이동먹자골목 와인 감성술집

데이트하기 너무 좋은 곳

-오늘 와인한잔 (방이점)-



잠실역,방이동,방이먹자골목 감성술집
오늘 와인한잔 (솔직후기&메뉴추천)

오늘 소개드리는 오늘 와인한잔

잠실역, 송리단길, 석촌호수에서도 가까운

방이먹자골목 안에 위치하고 있는

가성비좋고, 분위기좋고 감성폭발 와인맛집 술집이에요.



오늘, 와인한잔 (방이점) 이에요^^

해질녘 쯤에 가서 그런가, 분위기가 더 좋네요.

가게 들어가기 전부터 설레이더라구요~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 토닥토닥.

지친하루의 끝에 와인 한 잔 하며 

위로가 되는 한 문장이네요 :)



오늘 와인한잔 (방이점) 분위기 좋죠~

날씨가 시원할 때는 실외 테라스에서도 먹을 수 있고

2층에도 자리가 있어요.

(가게 open시간에 맞춰서 간 터라, 

다른 손님은 아직없었어요~)


▶오늘 와인한잔 (방이점) 메뉴

나초, 과일볼, 올리브, 카프레제, 하몽&멜론

(5,900~8,900원)

칠리프라이, 황태스낵, 깔라마리&프렌치프라이...

(6,900~12,900원)

감바스 알 아히요 (8,900원)오늘 스테이크 (12,900원)

쉬림프 로제파스타, 불닭크림파스타, 감바스파스타 

(8,900~9,900원)

라면, 떡볶이, 해물빠에야 (4,500~9,900원)

고르곤졸라 피자, 페퍼로니 피자 (12,900원)

치즈플래터 (종류다양 ~23,900원), 레드벨벳케이크 (9,900원)


와인에 잘 어울리는 메뉴들이 참 많죠~

그리고 와인도

레드와인부터 스파클링, 화이트와인까지 종류가

아주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아!! 그리고 샹그리아와 맥주도 있었어요.



이날 저희는 레드와인을 선택 !!!

'고생했어 토닥토닥' (1병=18,000원)을 먹었어요.

이탈리아 레드와인으로 달콤하고 낮은 탄닌이 매력인

와인이랍니다~


그리고 메뉴는 오늘스테이크와 감바스 파스타로 -!!



요건 오늘 와인한잔의 인기메뉴, 오늘 스테이크~

양은 조금 아쉬웠지만 맛있더라구요.

와인 한 모금에 스테이크랑 버섯 한점ㅎㅎㅎ



새우, 마늘이 들어간 알리오올리오style 감바스 파스타

파스타는 진짜 완전 맛있었어요.

가격은 9,900원으로 완전 착한데, 맛은 대박ㅎㅎ

파스타소스가 남아서, 빵을 추가 주문해서 찍어먹었어요.



그리고는 와인이 남았길래, 칠리프라이까지 (하핫><)

칠리프라이도 엄청 맛있었어요.

감자튀김 위에 뿌려진 칠리소스가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와인 한 잔하면서 

저녁식사까지 아주 든든하게 해버렸네요.

와인, 파스타, 찹스테이크, 감튀 다 해서 5만원도 안나왔어요

wow 가성비 대박이라며...

그리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Good.

앞으로 와인먹고 싶은 날은 무조건 여기다!!

오늘 와인한잔 이다!!!

데이트 장소로 완전 강력 추천 드려요 ><


오늘 와인한잔에서 와인과 함께 먹을 메뉴 고민하시나요?

오늘스테이크, 감바스파스타, 칠리프라이

완전 강추드려요. 너무 만족스러웠거든요ㅎㅎ

사실 다른 메뉴도 다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


아!! 오늘 와인한잔에서는 병단위로 와인을 

테이크아웃 할인판매도 해요.

가장 저렴한 것은 15,000원 부터도 있었고,

2병은 추가 10%, 3명은 추가 20% 할인을 더해주더라구요.

집에서 한 잔 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으음~ 분위기 좋은 감성술집을 찾으시나요?

가성비 좋은 곳에서 와인 한 잔 하시겠나요?

잠실역, 송리단길, 석촌호수에서 가깝고

방이동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오늘 와인한잔 (방이점) 추천드려봅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2길 19-19 (1-2층)

전화번호) 0507-1320-4630

영업시간) 월,화,수,목,일 17:00~03:00 /금토 17:00~04:00


단체석, 추차, 예약 가능


방이동 먹자골목 내 롯데슈퍼999 건너편 골목길에 있어요~




지금까지 잠실역, 방이동먹자골목

가성비/분위기 좋은 감성 술집

오늘 와인한잔 (방이점) 솔직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의 핫한 방이먹자골목

포스팅들 구경하고 가세요 :D


방이동 숨은 맛집 BEST 4

방이동먹자골목, 석촌호수 맛집 :: 성민양꼬치

송리단길 팔각동, 여기가 맛집이네

방이동먹자골목 맛집 :: 소고기가 입에서 녹는 이백안창구이 프리미엄

생방송투데이 '쭈꾸미도사'-대창쭈꾸미&타이거새우&계란의 환상적인 맛

일본현지보다 맛있는 일본라멘집 '코이라멘' 솔직후기

방이먹자골목 분위기좋은 조용한 이자카야 '오모(おも)'

방이동/방이먹자골목 가성비 최고 초밥(스시), 숙성회 사시미 '청화초밥'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