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석촌호수 분위기좋은 카페, CAFE by 글라스리

by MingSugar 2020. 9. 14.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장마 끝나고, 태풍 지나가고 나니

어느덧 날씨가 선선해지고

가을이 와버렸네요^^

이렇게 좋은 날, 코로나가 빨리 잠잠해 져야지

이곳 저곳 놀러도 많이 다니고 할텐데(ㅠㅠ)

이만 저만 속상한게 아니네요.


그래도 조심조심히 맛집을 다녀왔어요.

이 전에 올린 삼광호수갈비 40년 전통 맛집에서

돼지갈비 챱챱 먹어치우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분위기 좋은 디저트 맛집을 찾았더랬죠 ><

커피파는 카페이면서

술도 파는 라운지카페 ㅎㅎㅎ (good-!!)

석촌호수 CAFE by 글라스리...

아직 많이 알려지지는 않은 곳 같은데

코로나 잠잠해 지면 핫플 될 것 같은 느낌!!



디저트도 있고 술도 한 잔 할 수 있는

석촌호수 분위기좋은 카페

-석촌호수 CAFE by글라스리-



카페 바이글라스리 솔직후기

카페에서 커피만 마시는 시대는 지났다!

요즘 뜨고 있는 하이브리드 카페

hybrid cafe -> 커피 + (다른 종류...)

요즘은 이런 복합적인 장소가 유행인가봐요~



석촌호수 Cafe by 글라스리

우유 아이스크림, 커피, 디저트 뿐만아니라

하이볼, 맥주, 와인, 위스키 등의 주류와

안주로 좋은 food를 파는 Lounge 이기도 한

하이브리드 카페(hybrid cafe)에요^^



저녁으로 돼지갈비를 맛있게 먹고

디저트 먹을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곳이었답니다 ><

일단 분위기에 이끌려서 (히힛)





내부 인테리어가 독특했어요ㅋㅋ

유럽 작은 카페에 간 것 같은 느낌~


CAFE by 글라스리는 

북해도식의 찐-한 우유아이스크림이 

유.명.하.다.네.요.

쿠크다스 콘 (컵으로도 가능)이랑

리얼 통 벌집 아이스크림이 대표적이래요.

그리고 여름 한정메뉴로 

팥빙수 (기본, 인절미 or 벌집)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 외에도 커피, 에이드, TEA 도 있고

big 뚱카롱, 벨기에 와플도 디저트로 있어요.



뚱카롱을 먹어보진 않았지만

메뉴판 속 비주얼이 완전 대박이었어요.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진짜 이름그대로

뚱뚱한 마카롱 ㅋㅋㅋㅋ

다음엔 마카롱을 꼭 먹어보고 싶네요 :D



저희는 여름을 마무리하는 의미로다가 ㅋㅋㅋ

인절미 팥빙수를 시켜서 먹어봤어요.

(벌집 팥빙수도 맛이 궁금했지만 그건 다음에 꺅!)

일단 저녁날씨가 선선하니 시원하고 좋아

카페 앞에 있는 테이블에 자리를 딱 잡고!

저는 이런 노천테이블이 참 좋더라구요.

뭔가 더 분위기 있지않나요 ㅋㅋㅋㅋ



짜잔~ 인절미 팥빙수 wow-!!!

인절미 팥빙수 위에도 아이스크림이 한 덩이

wow 북해도식 real 찐-한 우유 아이스크림이

이런 거구나~ 맛있었어요 (하핫)

안에 들어간 인절미도 엄청 쫀득하고 맛있는

제대로 된 인절미가 듬뿍 들어가 있더라구요.

시원하고 달콤하고 

디저트로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


요즘 날씨도 선선하니

다음에는 라운지카페 바이글라스리의

하이볼을 한 잔 해보고 싶네요.

(여긴 무조건 데이트 장소로 합격!!!)


커피와 디저트도 있고

술도 한 잔 할 수 있는

석촌호수 분위기좋은 카페

데이트 장소 추천 hybrid cafe

석촌호수 CAFE by 글라스리 한 번 가보세요~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49길 50, B-104호

테이스티 버거 옆 (석촌동 24-14, B-104)

전화번호)0507-1369-7805

영업시간) 매일 00:00-24:00 (매주 월요일 휴무)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가능

석촌고분역 2번 출구에서 587m


(cafe by글라스리는 테이스티버거 바로 옆 건물이에요~)


지금까지 석촌호수 분위기좋은 카페 

바이글라스리 (by GLACERIE) 

솔직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의 석촌호수 주변 가볼만한 곳,

송리단길 맛집 포스팅들 구경하고 가세요 :D


가성비 좋은 40년전통의 삼광호수 갈비

잠실역,방이동,방이먹자골목 술집: 오늘 와인한잔 (메뉴추천)

잠실 놀거리, 실내데이트 추천 : 레전드 히어로즈

잠실롯데월드몰 맛집, 봉추찜닭

송리단길 맛집 추천 :: 오복수산, 오레노라멘, 창화당

잠실 송리단길 루프탑카페 프레스(Pres), 서울크로플 맛집이네

석촌호수 송리단길 파스타 맛집, 니엔테 솔직후기

석촌호수 일도씨찜닭, 잠실데이트코스로 딱이야

방이동 송리단길 루프탑, 아낙네그루브 HOT해

송리단길 팔각동, 여기가 맛집이네

요즘 가장 핫한 서울 송리단길 디저트 맛집 카페 4곳

생방송투데이 '쭈꾸미도사'-대창쭈꾸미&타이거새우&계란의 환상적인 맛

정통브런치 앤 다이닝, 언박스키친 (unbox Kitchen)

퓨전 인도식 카레 맛집, 송리단길 팔레트커리 (Palette curry)

멘보샤가 맛있는 중화가정식, 송리단길 효월(曉月)

일본가정식 맛집, 석촌호수 명란치즈돈가스, 게살크림고로케가 유명한 ‘미자식당

송리단길 일식 맛집, 잠실 카이센동 맛집, 잠실 카이센동 전문점, 도요스6가

잠실 맛집, 송리단길 맛집, 잠실 송리단길 남도분식 (with 시래기떡볶이)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