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잠실 놀거리, 실내데이트 추천 : 레전드 히어로즈

by MingSugar 2020. 8. 24.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잠실롯데월드몰 3층에 게임장 있는거 아세요?

오락실은 가봤어도 VR게임장이나

스포츠게임장은 가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는

레전드 히어로즈 스포츠게임장을 다녀왔어요.

예전에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도

나왔던 촬영장소!! 바로 그 스포츠 게임장이에요.

직접 가서 놀고와본 소감은!!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겠다'

'연인들 데이트장소로도 딱이네~!!'

너무 재미있게 놀고온 후기와 함께

오늘 포스팅 시작해요오 :-)



잠실 실내데이트, 이색데이트 추천

잠실롯데월드몰 놀거리 추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포츠게임

-레전드 히어로즈 잠실롯데월드몰점-



잠실 놀거리, 실내데이트 추천:

레전드 히어로즈 솔직후기

레전드 히어로즈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는

잠실롯데월드몰 3층에 오락실이랑 VR테마파크 사이에

딱!! 위치하고 있는 스포츠게임장이에요.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이용요금 정보 (1인기준)

1게임 3,500원 / BIG3 9,000원

60분/90분/120분 이용권 13,000/16,000/19,000원

(추가 30분 가능; 5,000원)


대부분 60분이나 90분 이용권을 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온라인 사전예매를 하면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당연히 예매를 하고 당당히 내밀었는데

당일 예매는 사용할 수 없다더라구요ㅠㅠ

다행히 예매티켓은 100% 환불 가능했어요~

예약티켓은 익일부터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혹시라도 레전드히어로즈 잠실롯데월드몰점 가실거라면

최소 전날까지는 미리 예매를 하시면 좋겠네요^^


저희는 60분 이용권을 끊었지요 ><

이용권을 결제하면, 개인별로 이용카드를 지급해줘요~

카드용도는 게임 예약/시작할 때 인증키로 사용된답니다. 


게임을 시작해볼까~??? ㅋㅋㅋㅋ

▷클레이사격긴 총으로 스크린에 날아가는 새를 맞추는

게임이에요. 가장 처음 시작했던 게임인데

우리들의 텐션을 아주 제대로 up up 시켜준 게임 ><

▷축구1:1 개인전으로 패널티킥 하는 건데

수비수가 게임기에서 골키퍼 방향 정하면

공격수가 골대를 향해 공을 차는 형식이에요.

공 차기 편하게 축구화도 별도 구비되어 있어요~



▷농구오락실가면 흔히 볼 수 있는 건데

좀 더 업그레이드 버전이었어요.

다양한 미션이 나와서 더 흥미진진하더라구요.

▷볼링작고 가벼운 공을 굴려 스크린 속의 핀을 맞추는 게임

실제 볼링보다 더 어려운 느낌은 뭘까요, 하핫!!



▷양궁실제로 처음해 봤는데, 은근 어렵더라구요~

근데 완전 매력있더라는 ㅋㅋㅋ

▷야구(피칭존)스크린에 공 던지는 피칭게임이에요.



▷컬링올림픽때 워낙 인기있었던 종목이라 잘 알죠?

 (요거 은근 재미있더라구요 ㅋㅋㅋ)

▷모션게임예능프로에서 종종 봤던건데

스크린에 사람모양의 구멍이 나오면 행동을 따라해서

통과해야 하는 게임이에요~

하는동안 완전 심취해있어서 몰랐는데

뒤에서 사람들이 막 구경하면서 같이 웃고 있었더라구요

(아오 창피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재미쒀어)

▷핀볼처음해본 핀볼인데, 재미있었어요.



▷캔디슬래시- 스크린에 캔디가 막 쏟아서 나오면

팔을 휘적휘적해서 많이 잡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

팔을 얼마나 휘적거리며 흔들어댔는지ㅋㅋ


레전드히어로즈에 있는 스포츠게임은

싹- 다 해보고 왔어요 ㅋㅋ

사실 큰 기대없이 갔었는데, 완전 재미있었다는..

그 누구보다 아주 푹 빠져서 놀고 왔어요:)


다음날 오른쪽 어깨랑 팔이 왜이렇게 뻐근하지?? 이랬는데

생각해보니 전날 레전드 히어로즈에서

게임을 너무 열정적으로 열심히 했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서 한 참을 웃었네요 ><


잠실 실내데이트, 이색데이트 장소

잠실 놀거리를 찾고계신가요?!!

레전드 히어로즈 잠실롯데월드몰점 추천드려요 :)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신천동 29, 

롯데월드몰 3층 

전화번호) 02-3213-4359

영업시간) 매일 10:30-22:30


주차, 예약 가능




지금까지 잠실 놀거리, 실내/이색데이트 추천
레전드히어로즈(잠실롯데월드몰점)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의 핫한 잠실 

포스팅들 구경하고 가세요 :D


잠실롯데월드몰 맛집, 봉추찜닭

김태완스시 송파점, 가성비 좋은 송리단길 초밥 맛집

고퀄리티 잠실 랍스타/대게 전문점, 크래버대게나라 잠실점

송리단길 맛집 추천 :: 오복수산, 오레노라멘, 창화당

방이동 숨은 맛집 BEST 4

송리단길 예쁜 디저트 카페, 자몽하다

방이동먹자골목, 석촌호수 맛집 :: 성민양꼬치

잠실 송리단길 루프탑카페 프레스(Pres), 서울크로플 맛집이네

석촌호수 송리단길 파스타 맛집, 니엔테 솔직후기

잠실회전초밥 스시미노루, 단연 최고 스시맛집

퀄리티 좋은 잠실 냉동삼겹살 맛집, 88선수촌 석촌호수점

잠실롯데월드몰 밀크티 카페 베질루르, 분위기 대박

석촌호수 일도씨찜닭, 잠실데이트코스로 딱이야

방이동 송리단길 루프탑, 아낙네그루브 HOT해

송리단길 팔각동, 여기가 맛집이네

잠실한강공원 돗자리 깔고 피크닉하다

방이동먹자골목 맛집 :: 소고기가 입에서 녹는 이백안창구이 프리미엄

맛과 가성비 최고인 잠실 방이동 맛집 추천 BEST 4

요즘 가장 핫한 서울 송리단길 디저트 맛집 카페 4곳

생방송투데이 '쭈꾸미도사'-대창쭈꾸미&타이거새우&계란의 환상적인 맛

일본현지보다 맛있는 일본라멘집 '코이라멘' 솔직후기

1+ 한우(소고기), 내고향 횡성한우 정육점식당 솔직후기

정통브런치 앤 다이닝, 언박스키친 (unbox Kitchen)

방이먹자골목 분위기좋은 조용한 이자카야 '오모(おも)'

방이동/방이먹자골목 가성비 최고 초밥(스시), 숙성회 사시미 '청화초밥'

송리단길 퓨전 인도식 카레 맛집, 송리단길 팔레트커리 (Palette curry)

핫한 잠실 송리단길 일본가정식 맛집, 석촌호수 명란치즈돈가스, 게살크림고로케가 유명한 ‘미자식당

송리단길 일식 맛집, 잠실 카이센동 맛집, 잠실 카이센동 전문점, 도요스6가

잠실 맛집, 송리단길 맛집, 잠실 송리단길 남도분식 (with 시래기떡볶이)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