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잠실회전초밥 스시미노루, 단연 최고 스시맛집

by MingSugar 2020. 7. 8.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코로나로 정신없는 요즘, 바쁘게 일하다보니

어느덧 1년의 절반을 지나, 7월이네요~

일에 찌들어 고생하고 있는 저 자신에게

작은 선물을 해주고 싶은 생각이 문득 스친 며칠 전,

잠실에 있는 회전초밥 맛집을 다녀왔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회전초밥집인데요,

엄청 오랜만에 또 다녀온 최애 스시맛집

스시미노루♥

오늘은 잠실 스시미노루 후기를 포스팅해보아요~



잠실(올림픽공원 근처) 회전초밥 맛집

16년 전통의 고퀄리티 스시맛집

-스시미노루-



잠실회전초밥 스시미노루

단연 최고 스시맛집이네 (솔직후기)

제가 다녀온 잠실 스시미노루는

잠실 고퀄리티 고급 회전초밥 전문점 이에요.

한 곳에서 16년째 자리를 지키고 있는

전통있는 스시전문점이지요~



올림픽공원 평화의 문에서 도보 4분 거리,

몽촌토성역(8호선), 한성백제역(9호선)에서 1-2분 거리로

도로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는 요즘 최애 공유 전동킥보드 타고 갔더랬죠ㅋㅋ


스시미노루는 

오전 11:30에 open해서 저녁 9:30에 문닫는데

중간에 break time이 있어요.

☞ 오후 2:30-5:00(or 5:30)

시간 잘 확인하셔서 가셔야 된답니다.


저는 dinner time 시작 10분 전 쯤 도착해서

안에서 오픈시깐까지 대기했었어요.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고퀄리티 회전스시 전문점답게

내부 분위기도 고급지지 않나요~

셰프님들이 4-5분 정도 계시는데

스시 종류별로 각각 담당하고 계시더라구요.


자리를 안내받고 드디어 스시를 즐기기 시작했답니다><

사실 회전초밥은 가격이 비싸서 자주는 못가는데

정말 오랜만에 갔으니 맛있는거 실컷 먹자며

패기있게 이것 저것 주문해서 먹었어요ㅋㅋㅋ


그거 아시죠??

회전초밥은 접시 색상별로 가격이 구분되는거.

스시미노루는 1,650원 ~ 13,000원 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셰프님한테 먹고 싶은 스시 얘기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바로 만들어서 주신답니다.

슉슉-!!!

최대한 다양하게 골고루 먹어봤어요^^

언제 또 올지 모르니까 ㅋㅋㅋㅋㅋㅋ


이날 먹은 사랑스런 아가들~~



한치초밥 (2,750), 연어초밥 (4,950)

광어초밥 (4,950), 농어초밥 (4,950)

도미초밥 (5,500), 가리비치즈관자초밥 (7,700)

장어초밥 (1ps-4,950), 소고기초밥 (7,700)

문어와사비 (3,300), 새우튀김 (4,950)

(광어초밥은 한 접시 더 ㅋㅋㅋㅋㅋ)

  

롤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롤은 별로 안땡겨서 PASS!!


진짜 너~~~어무 맛있었어요.

괜히 비싼게 아니던데요 ㅋㅋㅋ

먹은 스시들 중에 TOP을 꼽으라면

도미초밥이랑 장어초밥은 진짜 대박!!!



2명이서 먹어치운 빈 접시들 ㅋㅋㅋ

한 20접시는 거뜬히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

총 61,600원 나왔어요 ><

생각보다 그리 많이 나오진 않았네요ㅋㅋ

완전 대.만.족


회전초밥 외, 런치세트도 있더라구요.

난 set (16,500), 매화 set (22,000)

구성이 괜찮아서 다음엔 런치set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그리고 사시미도  (55,000-88,000) 있던데~

스시가 이 정도 퀄리티면, 사시미는 말 다했죠 뭐 :D


오늘만큼은 고급진 진~짜 맛있는 스시를 먹겠다!!!

잠실 고퀄리티 스시 맛집을 가야지!!

올림픽공원 근처 맛집은 어디있나~~??

하시는 분들은 잠실회전초밥 전문점

스시미노루 추천드려요~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508 /방이동 180-4

전화번호) 02-418-7711

영업시간) 평일 Lunch 11:30-14:30/Dinner 17:30-21:30

주말 Lunch 11:30-14:30/Dinner 17:00-21:30

(휴일없음, lunch~dinner 사이 break time 있음)


주차(발렛파킹), 포장, 예약 가능 



지금까지 잠실 고급 회전초밥 맛집

스시미노루 솔직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의 핫한 잠실/방이동 포스팅들 구경하고 가세요 :D


잠실롯데월드몰 밀크티 카페 베질루르, 분위기 대박

석촌호수 일도씨찜닭, 잠실데이트코스로 딱이야

방이동 송리단길 루프탑, 아낙네그루브 HOT해

송리단길 팔각동, 여기가 맛집이네

방이동먹자골목 맛집 :: 소고기가 입에서 녹는 이백안창구이 프리미엄

맛과 가성비 최고인 잠실 방이동 맛집 추천 BEST 4

요즘 가장 핫한 서울 송리단길 디저트 맛집 카페 4곳

[올림픽공원/방이동 맛집] 생방송투데이 '쭈꾸미도사'-대창쭈꾸미&타이거새우&계란의 환상적인 맛

[올림픽공원/방이동 맛집]일본현지보다 맛있는 일본라멘집 '코이라멘' 솔직후기

[잠실,방이동 맛집] 1+ 한우(소고기), 내고향 횡성한우 정육점식당 솔직후기

[잠실맛집] 잠실/송리단길 가성비 좋은 즉석떡볶이 '감성채널' 솔직후기

[잠실/송리단길/석촌호수 맛집] 정통브런치 앤 다이닝, 언박스키친 (unbox Kitchen)

[방이동 맛집] 방이동/방이먹자골목 가성비 최고 초밥(스시), 숙성회 사시미 '청화초밥'

[송리단길 맛집] 송리단길 퓨전 인도식 카레 맛집, 송리단길 팔레트커리 (Palette curry)

핫한 잠실 송리단길 일본가정식 맛집, 석촌호수 명란치즈돈가스, 게살크림고로케가 유명한 ‘미자식당’

송리단길 일식 맛집, 잠실 카이센동 맛집, 잠실 카이센동 전문점, 도요스6가

잠실 맛집, 송리단길 맛집, 잠실 송리단길 남도분식 (with 시래기떡볶이)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