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성수동 데이트코스 :: 서울3대 족발맛집 성수족발

by MingSugar 2020. 7. 7.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갑자기 뭔가 딱 꽃혀서 먹고싶을 때가 있잖아요

요즘따라 급 족발이 땡겨서

먹고싶다고~♪ 노래노래를 부르다가

드.디.어

서울3대 족발맛집으로 손꼽히는

성수동의 유명한 성수족발을 다녀왔어요><

성수역 맛집으로도 이미 잘 알려진

줄서서 먹는다는 인생족발맛집

성수족발 솔직한 를 올려봅니다.



성수동 데이트코스 추천

서울3대 족발맛집

줄서서 먹는 인생족발♥

-성수족발-



성수동 데이트코스로 딱인

서울3대 족발맛집 족발 후기

드디어 서울3대 족발맛집 

성수족발을 다녀왔어요오~

성수역 1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니

바로 있더라구요.



 성수족발은

미식클럽 [족발] 편에 소개된 맛집이기도 해요.

유명한 맛집 소개 프로그램 방영되면

괜히 더 믿음가잖아요ㅎㅎㅎ

이미 검증된 맛집 이랄까~


식당내부는 그리 크지않아요.

홀에서 드셔도 되고, 포장주문도 어마어마한 곳!


-성수족발 메뉴 및 가격-

족발 특대 (50,000), 대 (45,000), 중 (40,000)

& 공기밥, 주류 판매

족발은 중 사이즈는 뒷다리

대, 특대 사이즈는 앞다리를 사용한대요.

취향에 따라 골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성수족발 가게 메뉴 참 심플하죠~??

only 족발 하나로 승부를 한다!!!

진짜 서울3대 족발맛집답다...


성수족발은 워낙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은 필수라던데

저는 오픈시간 조금 넘자마자 바로 간 터라

웨이팅없이 홀에 바로 자리잡고 앉을 수 있었어요.

안쪽 홀 자리가 꽉 찼으면, 족발을 포장해서

옆 건물 2층 '술꼬파'에서도

먹을 수 있대요~ Good^^



저희가 앉은 자리 바로 옆 테이블에 놓여진 검은봉지...

다~ 포장주문인 것 같더라구요.

역시 맛집은 다른가보네~ 싶었어요.


저희는 2명이서 족발 중(中)을 주문했어요.



쌈이랑 밑반찬들 쭉 나오고

몇 분 지나지 않아 바~로 족발이 나오더라구요.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서 어찌나 좋던지 ㅋㅋ

진짜 족발 보는순간 wow 대박-!!!!

족발에 윤기가 좔좔 흐르는 것이 

보기만해도 벌써 침이 고이더라구요.



껍질은 엄청 쫄깃하고 살코기는 아주 부드러워요.

야들야들~

쫀득쫀득~

그리고 족발에 벤 소스는 달콤짭짤해서

완전 맛있더라구요.

인생족발이다 진짜



성수족발을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상추에 부추무침, 무생채, 마늘, 풋고추

그리고 족발 딱 올려서 싸먹는 쌈이 

어찌나 맛나던지ㅠ

시원~한 콩나물 국도 굳굳^^

 그리고 새우젓에 족발만 먹어도 진짜 꿀맛.


2명이서 먹기에 size 중(中)이 양이 꽤 많아서 

저희는 남은 것 포장해왔어요.

그리고는....

집에와서 저녁에 또 먹었잖아요 ㅋㅋㅋㅋ

점심에 먹었는데, 저녁에 또 생각나는건 뭐죠??

그냥 전자레인지에 슥- 데워먹었는데

ㅋㅋ 또 맛있음!!


다음에는 사이즈 대(大)를 시켜서

족발 앞다리도 먹어봐야겠어요~

궁금해 궁금해


성수족발,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서울3대 족발 인정!

성수족발 가보니, 서울3대 족발 나머지 맛집도 

다~ 가보고 싶은 마음이 스물스물ㅋㅋㅋㅋ

다음에 기회되면 다 가보고 

솔직한 맛 비교 포스팅도 올려볼게요><


족발 배불리 먹고 바로 근처 베스킨라빈스31 가서

후식으로 달달한 아이스크림 츄릅츄릅 ㅋㅋ


성수동 데이트코스 맛집 추천!!!

성수역 유명한 맛집 추천!!!

서울3대 족발맛집을 찾으신다면

성수족발 당장 가보세요~^^


주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7길 7 

/성수동2가 289-273 동진빌딩 1층

전화번호) 02-464-0425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명절휴무)


포장가능 (배달 X, 홀 식사가능)



지금까지 성수동 데이트 코스

서울3대 족발맛집, 성수족발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의 핫한 성수동 포스팅들 

구경하고 가세요 :D


성수 소바식당, 줄서서 먹는 맛집 - 전복냉소바, 한우양지온면

서울숲 놀거리 :: 자전거 타고 피크닉 데이트하며 힐링하기 좋은 곳

성수동 서울숲 카페거리 :: 빵맛집 성수베이킹스튜디오/달롤(Dal Roll)/스타벅스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