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맛집 추천, 팔당 초계국수 본점

by MingSugar 2020. 7. 1.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주말에 남양주로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남양주 폐역 능내역 구경할 겸 ㅋㅋㅋ

(곧 능내역 후기 포스팅 할 예정이에요^^)

쨍한 햇볕탓인지 날씨가 꽤나 덥더라구요.

이런 날은 시원한 막국수나 초계국수를

먹어줘야 한다며 ㅋㅋㅋ

남양주 드라이브 간 김에

팔당 초계국수 본점을 찾아갔답니다 ><

6년 전에 왔다가 진짜 오랜만에 다시 찾은곳이라

은근 설레더라구요.

그 때 초계국수랑 도토리전병을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남아있거든요 ㅋㅋ

그래서 오늘도 역시나!! 솔직담백하게

팔당 초계국수 본점 후기를 남겨보아요~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추천 맛집

자전거 동호회 추천 맛집

헨리, 윤도현이 다녀간 초계국수 맛집

-팔당 초계국수 본점-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맛집 추천
팔당 초계국수 본 솔직 후기

오늘 소개드리는 팔당 초계국수 본점은요,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아주아주 유명한 초계국수 맛집이에요.

그리고 남양주 팔당 초계국수 본점은 

자전거동호회 추천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인기있는 TV 프로그램에도 많이 소개되었더라구요.

나혼자산다 (윤도현, 헨리 편), 생방송오늘저녁

맛있는녀석들, 2TV생생정보, 생방송오늘아침 등..

이미 검증된 맛집이죠오~??!!!! ㅋㅋㅋ

방송보니까 월 매출이 3억원???!!!! 뜨아!!!

정말 대단한 곳이지 않나요 ㅋㅋㅋ (부럽다..)



팔당으로 라이딩 하는 사람들..

남양주로 드라이브 나들이 온 사람들..

초계국수 맛집 찾아 온 사람들..

주말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어찌나 길던지

정말 문전성시가 따로 없었어요.


줄서서 번호표 뽑고 22번째 순서로 대기~

식당이 넓고 회전율이 빨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오래기다리진 않았어요.

10분정도 있다보니 순번이 다가와서 바로 입장!!


팔당 초계국수 본점 메뉴는

초계국수/초계비빔국수(10.0, 특-11.0)

온계칼국수/들깨칼국수/얼큰해물칼국수(10.0)

도토리전병(13.0), 왕만두(7.0), 주먹밥(6.0)

겨울(11월-2월)메뉴로 

매생이굴칼국수(10.0), 해물칼국수(12.0)가 있어요.


저는 지난 주말에 갔었는데, 여름같은 날씨에

시원한 초계국수 or 초계비빔국수가 인기더군요.

역시 더울 땐 시원한 초계국수지!!!

저희도 초계국수와 비빔국수 1개씩 먹어봤어요.


으흠~ 예전 그 맛 그대로야 ><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이건 초계국수에요.

살얼음 동동 새콤달콤 시원한 육수 good^^

닭가슴살(국내산)은 직접담근 매실청과 사과식초로

새콤, 달콤하게 숙성시켰대요.

(빙초산 따윈 절대 쓰지 않는다 ㅋㅋㅋ!!!!!)

그래서 초계국수에 들어간 닭가슴살도

부드럽고 새콤달콤하니 맛있었던 거죠~

반찬으로 나오는 김치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ㅋㅋ



이건 초계비빔국수에요.

100% 국내산 고추가루만을 사용하고

직접담근 사과효소와 사과식초 및 각종 과일을

갈아서 숙성시켜 만든 양념장이 들어갔대요.

아주 사알~짝 매콤하고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비빔국수도 나름 매력있더라구요.

하나씩 시켜먹길 잘했군 :D


예전에 도토리 전병도 먹어봤었는데,

그때 엄청 맛있게 먹었거든요~

이번에는 양이 많을 것 같아 pass 하긴했지만 ㅋㅋ

여기 도토리 전병은 100% 국내산 도토리와

강릉초당두부를 이용해 즉석에서 바로 요리해요.

전병안에 들어간 속이 부드럽고 고소하더라니 :D


역시 맛집 인정!!

아주 맛있게 잘 먹었네요


남양주 팔당으로 라이딩 가신다면,

남양주 팔당 드라이브코스 맛집 찾으신다면

시원한 초계국수 한 그릇 하시는 건 어떠세요 >< 


주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43 /팔당리 80-11

전화번호) 031-576-0330

영업시간) 매일 09:30-21:00 (마지막 주문 20:30)


주차, 예약 가능



지금까지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맛집 추천,

팔당 초계국수 본점 솔직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의 핫한 남양주/팔당 포스팅들 

구경하고 가세요 :D


양평 가볼만한곳 :: 이영자 빵집으로 유명한 양평 하우스베이커리

수요미식회 맛집-남양주 팔당 '개성집' 오이소박이냉국수/칼만두국 후기

[남양주/팔당 드라이브코스] 루프탑 분위기 좋은 '팔당제빵소' 디저트 맛집 카페

[남양주/포천 드라이브코스] 국립수목원/광릉불고기(본점)/카페숨

[남양주 카페] 서울근교/남양주/양수리/양평 북한강이 보이는 전망좋은 수수카페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