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남양주 전망좋은 북한강뷰 카페 나인블럭 9block

by MingSugar 2020. 7. 2.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주말에 남양주로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바로 이전 포스팅에서 남양주 맛집

팔당 초계국수 본점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맛있는 식사 후에는 또 디저트를 먹어줘야죠ㅋㅋ

밥 배와 디저트 배는 따로 있으니까 ><

남양주에서 뷰좋은 카페를 찾아보니

마침 팔당 초계국수 본점 바로 근처에

북한강뷰가 멋지기로 유명한 카페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MingSugar가 직접 다녀온 곳!!

남양주 꼭 가봐야할 뷰 카페

전망좋은 북한강뷰 카페 나인블럭(9block) 후기

포스팅 해보아요~

(곧 올릴 남양주 폐역 능내역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서울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전망좋은 북한강뷰 카페

-나인블럭 뷰 9BLOCK (팔당점)-



남양주 전망좋은 북한강뷰 카페
나인블럭 뷰 9BLOCK (팔당점) 후기

나인블럭 9Block 카페 워낙 유명하고

체인점도 많은 카페에요.

어쩐지 다른 어디선가도 봤다싶더라니 ㅋㅋ



9BLOCK 카페에요.


입구 들어가는 쪽에 보면 짠~!!



절대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포토스팟이 딱!!

ㅋㅋㅋㅋㅋ

이 공간, 구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이렇게 북한강 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


나인블럭 9block 뷰 팔당점은

스페셜리스트가 만드는 커피와

천연 발효종의 건강한 빵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나인블럭 9block 뷰 카페는

세계 상위 5% 이상의 품질 좋은 원두

수확한지 1년 미만의 신선한 생두

로스팅 후 25일 내 신선한 원두를

한 잔에 21g 이상 사용해 만들어

완벽한 커피에 자부심이 있는 cafe랍니다^^

Espresso 외, 콜드브루, 핸드드립도 있더라구요.


9block cafe 베이커리류는



크로와상, 넛츠 깜빠뉴, 치즈올리브스콘

밤식빵, 크림치즈번, 소보루빵, 단팥빵

치즈 치아바타, 호두 크랜베리 치아바타, 마들렌



초코슈, 바닐라슈, 호두 타르트, 브라우니 등..

커피와 잘 어울릴 만한 담백한 빵들이 많았어요.


1층, 2층은 북한강을 내려다볼 수 있는 공간이고

지하층은 넓은 북한강이 

눈 앞에 바로 펼쳐진 듯한 곳이었어요.

나인블럭 9block 뷰 팔당점은 각 층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더 개성있고 매력있더라구요.

쭉~ 둘러보시고 마음에 드는 곳으로 ><


1층 창가쪽에 자리먼저 잡아두고, 주문하러 gogo~

일단은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자몽에이드,

호두 타르트와 브라우니를 주문했죠.

음료 중에서는 자몽에이드가 인기 메뉴에요~ 

늦게가면 재료소진될 때도 있다더라구요.

휴우~ ㅋㅋㅋㅋㅋ



브라우니는 너무 맛있어보여서 일단 시켰는데

브라우니 위에 올려진 건 체리더라구요

초코 옷을 입어 달다구리~한 체리 :D

브라우니는 엄청 꾸덕하고 쫀득하고 촉촉하고

달달한 맛이었어요.

쓴 커피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아이!!


호두 타르트 맛있어요~ ㅎㅎㅎ

요건 완전 내 스타일 


다 먹고, 사실.....

또 주문해서 먹었어요 ㅋㅋ

이번에는 스콘과 콜드브루 한 잔만!!!



스콘이 아주 부드럽고 담백하더라구요.

역시 마무리는 담백한 걸로 해야한다며 ㅋㅋ


북한강 뷰 보면서 커피 한잔과 디저트 먹다보니

너무나도 여유롭고 기분이 좋아지는게

힐링이 따로 없더라구요^^


이번 남양주 드라이브코스도 아주 성공적이었네요.

-남양주 폐역 능내역

-팔당 초계국수 본점

-나인블럭(9Block) 뷰 카페까지..


남양주로 드라이브 가시나요~?

팔당으로 라이딩 가시나요~?

분위기, 전망좋은 남양주 카페 찾으신다면

맛잇는 디저트 먹고, 북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는 

나인블럭 9block 뷰 카페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주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56 /팔당리 82-5

전화번호) 031-577-8809

영업시간) 평일 09:00-22:00/주말 08:00-22:00

last order 21:30


주차, 예약 가능



지금까지 서울근교 드라이브코스

남양주 북한강뷰 카페 9block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의 핫한 남양주/팔당 포스팅들 

구경하고 가세요 :D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맛집 추천, 팔당 초계국수 본점

양평 가볼만한곳 :: 이영자 빵집으로 유명한 양평 하우스베이커리

수요미식회 맛집-남양주 팔당 '개성집' 오이소박이냉국수/칼만두국 후기

[남양주/팔당 드라이브코스] 루프탑 분위기 좋은 '팔당제빵소' 디저트 맛집 카페

[남양주/포천 드라이브코스] 국립수목원/광릉불고기(본점)/카페숨

[남양주 카페] 서울근교/남양주/양수리/양평 북한강이 보이는 전망좋은 수수카페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