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퀄리티 좋은 잠실 냉동삼겹살 맛집, 88선수촌 석촌호수점

by MingSugar 2020. 6. 30.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냉삼!! 들어보셨지요?

레트로가 유행하는 요즘, 가장 인기있는 음식!!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바로 그 음식!!

냉동삼겹살 ><

서울 잠실 냉동삼겹살 맛집을 찾아보다가

한눈에 반해버려서 다녀온 냉삼맛집, 

88선수촌 후기를 솔직하게 전달드려요.



고퀄리티 냉동삼겹살 맛집

서울 잠실 방이동 인기 냉삼집

김종국껍데기로 유명한 곳

-88선수촌 석촌호수점-



퀄리티 좋은 잠실 냉동삼겹살 맛집,
88선수촌 석촌호수점 솔직 후기

요즘 냉동삼겹살이 워낙 인기가 있어서

냉삼전문점 식당도 많이 생겼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가성비와 퀄리티 모두를 잡은

냉동삼겹살 맛집, 88선수촌 석촌호수점

MingSugar가 직접 다녀왔답니다 ><


집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곳이라서

요즘 아주 재미들인 공유 킥보드 BEAM을 타고

슝슝~ 다녀왔지요 ㅋㅋㅋㅋㅋㅋ

전동킥보드 이거 너무 재밌어요 진짜.

매력 터지는 듯 >o<

마침 88선수촌 건너편 석촌호수쪽에 

지정주차구역이 있어서 깔끔하게 parking!!!


 88선수촌은 홍대, 강남, 건대, 잠실 등 서울과

다른 지역에도 체인점이 많이 있는

유명한 냉동삼겹살, 껍데기 맛집 이에요~


이미 방송도 많이 출연한 곳이라

김종국 껍데기 맛집

미우새 맛집

집사부일체 맛집

으로도 잘 알려져 있답니다!!



오우!! 식당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모두 레트로 느낌~



Good Good!!

일단 분위기가 아주~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88선수촌 (석촌호수점) 메뉴는요~

급냉숙성삼겹 (160g, 11,000원 ;국내산 삼겹살)

동겹살 (160g, 13,000원 :국내산 1등급 암돼지)

통삼겹,통목살 (150g, 13,000원 :국내산)

카스테라껍데기 (160g, 9,000원 :국내산)

더블업치즈껍데기 (160g, 11,000원 :국내산)

C파대창, 시뻘건 대파대창 (160g, 10,000원)

그리고 88선수촌 대표찌개 메뉴는

2년숙성 묵은지김치찌개, new된장술밥

모두 단돈 5천원 이었어요.

밥 메뉴로는

씨알젓갈계란밥, 신김치볶음밥,

더블업치즈껍데기볶음밥, 물/비빔막국수 등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저희는 급냉숙성삼겹 2인분, 된장술밥을 시켰죠.


밑반찬 셋팅~



냉동삼겹살 식당마다 밑반찬에 point가 조금씩 다른데,

88선수촌은 단연 손꼽힐 만한 매력쟁이가 있어요.

특제 88 소스~!!!

향긋한 미나리와 날계란 노른자가 들어간 

특제 88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면 냉삼 매력지수 up!!

새콤달콤 마약소스지요오~~


요거요거 아주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젓갈 ㅋㅋㅋㅋ 요것도 맛있어요.

그 외에 냉삼하면 무조건이죠, 참기름+소금장 ㅋㅋ

그 외에도 파절임, 샐러드, 계란말이, 김치 등..


아 그리고, 88선수촌은 옛날 양은주전자에 

보리차를 준답니다 ㅋㅋㅋ 추억돋죠~

보리차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반갑던데요 :D



88선수촌 냉동삼겹살

막 잡은 생고기를 영하 50도로 급냉시킨 후

전통 건조 숙성방식을 더해 누린내와 느끼함을 잡았대요.

어쩐지 분명 냉동삼겹살인데 

고기 굽는 내내 누린내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먹는 내내 느끼함도 없는것이 아주 좋았어요.

냉동삼겹살은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는데

레트로 느낌을 살리기 위해 후추도 솔솔~ ㅋㅋ

그리고 꽈리고추와 버섯, 마늘도 같이 굽고

김치도 얹어서 구워먹었어요. (김치 맛있어요^^) 


냉동삼겹살이 맛있어봤자 얼마나 맛있겠냐...며

사실 큰 기대는 없었는데

진~짜 완전 맛있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된장술밥~

저희는 주문할 때 된장이랑 밥 따로 달라고 했어요.

국산콩으로 만든 숙성 집된장이라

더 풍미있고 구수한 감칠맛이 도는 

제가 딱 좋아하는 시골 된장찌개의 맛이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


원래 집에서 나설 때 목표는 

그 유명한 카스테라껍데기도 먹는 거였는데,

냉삼 먹다보니 그만... 배가 너무 불러서....

카스테라껍데기는 다음을 기약했답니다ㅠㅠ

88선수촌 돼지껍데기

구수한 집된장에 깻잎을 넣어 48시간동안 숙성시켰대요.

먹어본 사람들 말로는 진짜 쫀-득 쫀-득 하다던데

인생 껍데기라던데..ㅠㅠ

못 먹고 온게 너무 아쉽네요 ㅋㅋㅋ


고기랑 된장찌개랑 밥까지 배부르게 먹었는데

다 해서 27,000원 ㅋㅋㅋㅋㅋㅋㅋ 오예~

가성비 최고이면서 퀄리티 좋은 냉삼 맛집 인정!!


다 먹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은

소화시킬 겸 걸어서 왔네요 ㅋㅋㅋ

사실... 집으로 돌아가다가

후식으로 설빙가서 인절미 빙수도 쓱싹><


서울 잠실, 석촌호수, 방이동 근처 

냉동삼겹살, 돼지껍데기 맛집 찾으신다면

88선수촌 석촌호수점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49길 52 /석촌동 24-11 A동 106호

전화번호) 02-422-8848

영업시간) 매일 17:00-24:00


주차/발렛파킹 가능



지금까지 퀄리티 좋은 잠실 냉동삼겹살 맛집

88선수촌 석촌호수점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의 핫한 잠실 고기맛집 

포스팅들 구경하고 가세요 :D


방이동먹자골목 맛집 :: 소고기가 입에서 녹는 이백안창구이 프리미엄

맛과 가성비 최고인 잠실 방이동 맛집 추천 BEST 4

[잠실,방이동 맛집] 1+ 한우(소고기), 내고향 횡성한우 정육점식당 솔직후기

[잠실 삼전동 맛집] 삼전동 굴보쌈/감자전/동동주 맛집 '동동주&지지미골'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