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고퀄리티 잠실 랍스타/대게 전문점, 크래버대게나라 잠실점

by MingSugar 2020. 8. 11.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얼마 전, 오랜만에 엄마랑 남동생이 저 보겠다고

서울에 놀러 왔었거든요~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며 부랴부랴 나가다가

식당 가는 길 눈에 딱 보인 킹크랩과 대게들.

보자마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대게 먹자며 ㅋㅋㅋㅋ

그래서 크래버 대게나라 잠실본점을 다녀왔어요.

이 날, 오랜만에 아주 고급진 음식으로 배를 채우고

2차로 이쁜 카페에 가서 실컷 수다떨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었지요 :)

오늘은 크래버 대게나라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포스팅해요.



잠실 랍스타, 대게, 킹크랩 맛집

고퀄리티 특A급 대게,킹크랩,랍스타 전문점

-크래버(Crabber) 대게나라 잠실점(본점)-



고퀄리티 잠실 랍스타,킹크랩,대게 전문점

크래버 대게나라 잠실점(본점) 솔직한 후기

특A급 대게, 킹크랩, 랍스타만을 취급하는

크래버(crabber) 대게나라 잠실점

방이사거리, 송파나루역 3번출구 쪽에 위치한 맛집이에요.

잠실 뿐만아니라 서울에서 킹크랩 맛집으로 유명해요~


몇 년 전에 한 번 가보고, 최근에 또 다녀왔는데요

아무래도 메뉴가 대게, 킹크랩, 랍스타이다보니

자주 사먹기에는 가격이 부담스럽긴 하네요ㅠㅠ

그래도 갈 때 마다 아주 배터지도록 맛있게 먹고

만족하고 돌아오는 곳이에요 ㅎㅎ


식당 입구 수조에 대게, 킹크랩, 랍스타가

아주 가득 차 있는 광경을 볼 수 있어요 ><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와인도 종류별로 구비되어 있답니다.


▶크래버대게나라 잠실점 메뉴◀

대게코스 (특A 1kg) 변동

킹크랩코스 (특A 1kg) 변동

랍스타코스 (특A 1kg) 변동

대게,킹크랩,랍스타는 그날 시세에 따라 변동된데요.

참고로 제가 갔을 때(2020.07)는 기억상으로

대게 100g 당 9,800원 정도였던것 같아요.

평일런치- 대게정식/랍스타정식 (1인-49,000)

대게전골/대게탕(12,000), 낙지덮밥/회덮밥(8,000)

알밥정식(5,000)


평일런치로 가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구요

저는 주말에 갔기때문에 일반 코스로 주문했답니다.

성인 3명이서 대게 2.4 kg (23~24만원 정도)를 시켰어요.

직원분이 성인 1명 기준 800~1kg 주문하면 되니

2.4kg 정도 주문하면 3인으로 코스 잘 해드리겠다며ㅋㅋ


본식 대게가 나오기 전에 에피타이저 포함

다양한 메뉴가 차려져요~



게살죽, 샐러드, 연어, 토마토 해파리



생선회+시소노미구라게



소라무침



가자미튀김, 새우튀김 



찹스테이크, 동치미, 

뭐 맛이야 다 맛있죠 ㅋㅋㅋㅋ

그리고 은근 양도 많아서 슬슬 배가 차더라구요~


드.디.어 대게 등장 !!! 꺄아욱 ><



이런 비주얼 또 언제 볼 수 있을지 모른다며 

열심히 사진으로 담고ㅋㅋㅋㅋ

대게는 몸통, 다리가 먹기좋게 일부 손질되어서 나온답니다.

대게 다리에 살이 어찌나 많은지

괜히 특A급이라고 자부하는게 아니었나봐요.



그리고 게딱지....

두 말하면 입아픈 게딱지... ㅎㅎㅎ

워낙 대게 퀄리티가 좋아서 그런지 내장이 고소했어요.

직원분이 알려주시기를 통통한 다리살을 발라서

게딱지장에 푹 적셔먹으면 훨씬 맛있다고 알려주시더라구요.

당연히 그대로 따라 먹어봤죠 ㅋㅋㅋㅋ

맛있는 것을 더 맛있는 것에 찍어 먹으니 대박!!


다리랑 몸통살 거의 다 발라먹어 갈 때쯤

게딱지 볶음밥도 2인분 주문했어요.



이미 배가 부른상태였지만, 맛있어서 그런가

그냥 나오자마자 김에 싸서 다 먹어버렸다는 ><

아!! 그리고 해산물, 게, 무, 호박이 가득 들어간 미소나베탕이

같이 나오는데, 시원~하고 개운~하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식사를 마치면 마무리로 후식이 나와요.

오렌지랑 수제 요거트 ><

그리고 같이나오는 레몬이 담겨진 물은 손 씻는 물이에요.

(제 동생은 마실뻔 했다는ㅋㅋ 아.. 마셨나 혹시??)


와~ 엄청 배부르고 엄청 맛있게 잘 먹었어요.

진짜 제대로 대게 코스요리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3명이서 이렇게 먹으니 24만원 정도 나왔었어요.

가격은 좀 부담스럽긴 했지만 

이럴 때 아니면 언제 먹어보겠냐며ㅋㅋ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해서 좋았어요 :D


혹시라도 크래버 대게나라 가신다면,

평일 런치타임(11:30-15:00)에 가시기를 추천드려요.

주말과 거의 같은 코스인데, 가격은 훨씬 합리적이거든요.

물론 주말 대비 대게 양은 조금 차이가 있지만~

주말이나 평일이나 모두 대게 퀄리티가 Good이에요.


특별한 날, 좀 더 근사한 식사장소를 찾으신다면,

고급진 고퀄리티 랍스타, 대게, 킹크랩을 원하신다면

크래버 대게나라 잠실점(본점)을 추천드립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 1165 /방이동 110-13

전화번호) 02-412-2338

영업시간) 매일 11:30-24:00
평일 lunch time 11:30-15:00  (공휴일 제외)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예약 가능



지금까지 고급진 고퀄리티 잠실 랍스타/대게 전문점

크래버 대게나라 잠실점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의 핫한 잠실/방이동 맛집 

포스팅 구경하고 가세요 :D


송리단길 맛집 추천 :: 오복수산, 오레노라멘, 창화당

방이동 숨은 맛집 BEST 4

송리단길 예쁜 디저트 카페, 자몽하다

방이동먹자골목, 석촌호수 맛집 :: 성민양꼬치

잠실 송리단길 루프탑카페 프레스(Pres), 서울크로플 맛집이네

석촌호수 송리단길 파스타 맛집, 니엔테 솔직후기

잠실회전초밥 스시미노루, 단연 최고 스시맛집

퀄리티 좋은 잠실 냉동삼겹살 맛집, 88선수촌 석촌호수점

석촌호수 일도씨찜닭, 잠실데이트코스로 딱이야

방이동 송리단길 루프탑, 아낙네그루브 HOT해

송리단길 팔각동, 여기가 맛집이네

방이동먹자골목 맛집 :: 소고기가 입에서 녹는 이백안창구이 프리미엄

맛과 가성비 최고인 잠실 방이동 맛집 추천 BEST 4

요즘 가장 핫한 서울 송리단길 디저트 맛집 카페 4곳

생방송투데이 '쭈꾸미도사'-대창쭈꾸미&타이거새우&계란의 환상적인 맛

일본현지보다 맛있는 일본라멘집 '코이라멘' 솔직후기

1+ 한우(소고기), 내고향 횡성한우 정육점식당 솔직후기

방이먹자골목 분위기좋은 조용한 이자카야 '오모(おも)'

방이동/방이먹자골목 가성비 최고 초밥(스시), 숙성회 사시미 '청화초밥'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