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잠실 송리단길 루프탑카페 프레스(Pres), 서울크로플 맛집이네

by MingSugar 2020. 7. 14.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요즘 SNS에서 핫한 디저트가 있는데,

크로플 (크로와플, 크로아상+와플)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요즘 하도 인기가 좋아서 

크로플을 main 디저트로 하는 카페들도 많아요.

이리도 인기있는 아이를 안 먹어볼 수 없잖아요ㅋㅋ

역시나,  잠실 송리단길에도 

유명한 크로플 맛집이 있길래 냉큼 다녀왔지요.

카페 프레스 (Pres coffee) 

대박인건... 루프탑cafe라는 거 ㅋㅋㅋㅋ

지금부터 송리단길 프레스 카페 후기 포스팅합니다-!!



요즘 핫한 디저트 크로플~

서울 잠실 크로플 맛집

분위기좋은 루프탑 디저트 카페

-송리단길 프레스 Pres coffee-



잠실 송리단길 루프탑카페 프레스(pres)

서울 크로플 맛집이네~ [솔직후기]

오늘 소개드리는 카페 프레스 (press coffee)는 

방이삼거리 송리단길 초입부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는 잠실 루프탑카페에요.

요즘 SNS에서 아주 핫한 크로플 맛집이랍니다.


크로플 (Crowaffle)이 뭐냐구요~?

크로아상 생지를 와플기계에 구워서

아이스크림을 얹어 먹는 디저트에요.

크로와상과 와플의 환상적인 만남

요즘에는 SNS를 구경하다 보니 

홈카페, 홈베이킹이 워낙 인기라

크로와상 생지를 구매해서 

집에서 직접 해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대단해 대단해~

저도 송리단길 프레스 카페에서 크로플 맛보고

와플기계가 얼마나 갖고 싶은지...

매일 와플기계 검색해서 고르고 있네요.

조만간 지름신이 내리면 살지도 몰라요 ㅋㅋ 



카페 프레스 Press coffee 내부 인테리어는

구조가 독특해요.

길쭉한 공간에, 천장도 엄청 높고, 

곳곳에 놓여진 화분과 그림,

군데 군데 길게 늘어 뜨려 놓은 조명들까지..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루프탑은 뭐. 말할 필요도 없어요 ㅋㅋ

잠실롯데월드타워가 눈앞에 딱 보이는 뷰~

노을질 때가 예술이거든요.


저는 송리단길 pres cafe를 평일 저녁에 갔는데,

역시 인기있는 루프탑카페라 그런지

루프탑(5F)는 사람이 꽉 찼더라구요.

운 좋게 4F에 자리가 딱 비길래

바로 자리잡고 앉을 수 있었어요.

다행히도... ㅎㅎㅎ



▶서울 크로플 맛집, 카페 프레스 메뉴◀

-coffee

아메리카노(5.5), 라떼(6.0), 플랫화이트(6.0)

케인슈가화이트(6.0), 아인슈페너(6.5) 등...

-crowaffle (크로플)

PLAIN 플레인 크로와플 (1pcs-8.0)

베리 크로와플 (1pcs-9.0)

초코크림 바나나 크로와플 (1pcs-9.0)

-cake

치즈케익(6.0), 쿠키앤크림 브라우니(6.0)

cheese blulee 치즈 뷔릴레(7.0)

-beverage, 에이드, TEA

-와인(1 glass-9.0), 맥주(8.5)



사진에서 제일 왼쪽이 플레인, 가운데가 베리,

가장 오른쪽이 초코크림 바나나 크로플이에요 :)


저희는 아메리카노, 아인슈페너

그리고

베리 크로와플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깔끔하게 플레인 크로와플을 먹을까...했으나

플레인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sold out 이래서

베리 크로와플로 주문했지요.



으흐흥~~ 크로플 비주얼 ♥



크로플 (크로와플)맛은...

아~ 이래서 사람들이 

크로플- 크로플 하는구나.. 싶더라구요.

완전 맛있었어요

크로와상 생지로 만들어서 그런지

일반 와플과는 확실히 달랐어요.

특유의 크로와상 식감과 맛이

그 위에 올려진 아이스크림이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사실 크로플 1pcs 만으로는 너~무 아쉬웠지만

크로플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ㅠㅠ

(이거이거 배불리 먹으려면

진짜 집에서 해먹어야 하나 ㅋㅋㅋㅋ)

어쨌든, 진짜 완전 맛있는 디저트였어요.

서울 크로플 맛집 인정이에요^^


아!! 송리단길 카페 프레스는

특유의 산미가 풍부한 호주커피, 

Dukes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한국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커피라는데

역시, 커피가 맛이 좋더라니 ㅋㅋㅋㅋ


서울 크로플(크로아상와플) 맛집으로,

잠실 송리단길 분위기좋은 루프탑카페로,

석촌호수 디저트 맛집으로,

카페 프레스 Pres 는 어떠신가요 :D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동 42-6 4F Pres coffee

(5F: 루프탑)

전화번호) 02-424-0426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



지금까지 잠실 송리단길 루프탑 cafe 

서울 크로플 맛집 '프레스 Pres'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의 핫한 송리단길 

맛집/카페 포스팅들 구경하고 가세요 :D


석촌호수 송리단길 파스타 맛집, 니엔테 솔직후기

석촌호수 일도씨찜닭, 잠실데이트코스로 딱이야

방이동 송리단길 루프탑, 아낙네그루브 HOT해

송리단길 팔각동, 여기가 맛집이네

요즘 가장 핫한 서울 송리단길 디저트 맛집 카페 4곳

잠실/송리단길 가성비 좋은 즉석떡볶이 '감성채널' 솔직후기

정통브런치 앤 다이닝, 언박스키친

송리단길 퓨전 인도식 카레 맛집, 송리단길 팔레트커리

멘보샤가 맛있는 중화가정식, 송리단길 효월(曉月)

핫한 잠실 송리단길 일본가정식 맛집, 석촌호수 명란치즈돈가스, 게살크림고로케가 유명한 ‘미자식당

송리단길 일식 맛집, 카이센동 맛집, 잠실 카이센동 전문점, 도요스6가

잠실 맛집, 송리단길 맛집, 남도분식 (with 시래기떡볶이)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