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에그드랍 메뉴추천 (EGG DROP 서울대입구역)

by MingSugar 2020. 8. 3.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이미 종영된 드라마이긴 하지만

슬기로운 OOOO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슬기로운 의사생활' 드라마 보셨어요??

거기서 나왔던 계란이 푸짐하게 들어간 샌드위치!

에.그.드.랍 

드디어 EGG DROP 샌드위치를 먹고 왔어요오~~

저는 서울대입구역점을 다녀왔답니다.

첫 입에 바-로 반해버린 그 곳!

오늘 포스팅으로 소개드릴게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나온 

바로 그 샌드위치, 에그드랍 !!!!

-EGG DROP (서울대입구역점)-



에그드랍 (EGG DROP 서울대입구역점)

 메뉴추천 & 후기 

슬기로운 의사생활 드라마 보면서

에그드랍 샌드위치 나올 때마다 얼~마나 먹고싶던지..

이제서야 드디어!!! EGG DROP 샌드위치를 먹다니ㅠㅠ


EGG DROP은 국내 최초의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에요.

처음 생겼을 때부터 인기가 많았는데

드라마에서 나오면서 더 핫해진 곳이랍니다.


저.. 에그샌드위치 너~무 좋아하거든요ㅋㅋ

서울대입구역점 에그드랍을 다녀왔어요오 :)



2호선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이렇게 딱! 

매장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해도 되구요

안에 들어가서 직접 주문해도 되요.



에그드랍 메뉴는요,

Mr. EGG 미스터에그 샌드위치(3.4)

아메리칸 햄치즈 샌드위치(3.9)

베이컨 더블 치즈 샌드위치(4.2)

데리야끼 바베큐 샌드위치(4.7)

햄 앤 치즈 프렌치토스트(4.7)

아보홀릭 샌드위치(4.9)

갈릭 베이컨치즈(4.7) 등...



저와 친구는 매장 안에서 먹고 가기위해

저곳에서 주문하고 PICK UP.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포장/배달이 꽤 많았어요.

역시 요즘 핫한 음식이긴 하네~ 싶더라구요.



에그드랍은 

프랑스 정통 고메 버터를 사용한 브리오슈 식빵

무항생제 1등급란으로 만든 달콤한 에그스크램블

신선 재로만으로 음식을 만든대요.

(저기에 그렇게 설명되어 있더라구요 ㅋㅋㅋ)



주문대 앞에 저렇게 샌드위치 모형이 ㅋㅋ

모형마저 먹음직스러웠다는 ><


5-10분 정도 기다렸던것 같아요.

드디어 저희꺼가 나와서 PICK UP.



짜자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아메리칸 햄치즈베이컨 더블 치즈 샌드위치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였어요.

비주얼 대박대박 

(아까 그 모형들이랑 똑같죠 ㅋㅋㅋ)



부드러운 브리오슈 식빵을 반으로 갈라서

그 안에 달콤하고 폭신한 달걀, 치즈, 햄, 베이컨...

아메리칸 햄치즈, 베이컨 더블 치즈 샌드위치

둘 다 최.고.

에그샌드위치를 좋아하는 저는 

첫 입에 바로 반해버렸어요ㅋㅋㅋ

달콤 짭조름함이 아주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이 두 메뉴 완전 강력추천이에요)


그리고 포장도 먹기좋게 되어있어 굳굳굳-!!

커피 한 잔이랑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D

(이건 다음에 집에서도 도전해보고 싶네요ㅎㅎ)


이렇게 먹은 커피와 에그샌드위치 2개가 단돈 만원.

아!! 마침 소셜커머스 티O에서 할인쿠폰을 팔길래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다음에도 할인쿠폰 뜨면 또 사겠다며 ㅋㅋ


에그샌드위치 좋아하신다면

에그드랍 EGG DROP 에서 가성비좋고 맛있는

에그샌드위치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주소) 서울 관악구 관악로 168 /봉천동 856-1

전화번호) 02-882-2990

영업시간) 평일 08:00-21:30 /주말,공휴일 09:00-21:30


포장/배달 가능



지금까지 서울대입구역 맛집

EGG DROP 에그드랍 (메뉴추천)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의 핫한 서울대입구역 

포스팅들 구경하고 가세요 :D


[샤로수길 맛집] 분위기좋은 교토 오반자이(일본가정식) '킷사서울' 맛집 인정!!!

[서울산책코스] 서울 걷기 좋은 곳/관악산 둘레길 호수공원 & 편의점 끓여먹는 라면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