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Hot Place

방이동먹자골목, 석촌호수 맛집 :: 성민양꼬치

by MingSugar 2020. 7. 27.

안녕하세요,  MingSugar 입니다 :D



진-짜 오랜만에 양꼬치를 먹고왔어요오~~

방이동먹자골목에서 예전에 제가 자주 다니던 

양꼬치가게가 2~3곳 있는데

그 중에서도 단연 탑으로 인정한 양꼬치맛집

성민양꼬치(잠실점)을 다녀왔답니다ㅋㅋ

잠실 석촌호수에서도 가까운 곳이라

잠실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할 만한 맛집이에요.

오늘도 언제나처럼 솔직한 후기로 포스팅 올려볼게요.




잠실데이트코스

방이동먹자골목 맛집

석촌호수 양꼬치 맛집 추천

-성민양꼬치 잠실점-



방이동먹자골목/석촌호수 맛집

성민양꼬치(잠실점) 솔직후기

오늘 소개드리는 성민양꼬치(잠실점)은

방이동먹자골목에서 양꼬치맛집으로 유명한

소문난 맛집이에요~

(저도 지인 소개로 알게되었다가 

이제는 단골이 되어버린..ㅋㅋㅋ)


방이사거리쪽 방이동먹자골목에 위치해 있고

군산아구찜 식당 건물 2층에 있답니다.



손님들이 많아서 내부 공간은 이렇게만 찍어왔어요.

(아쉽 ㅠㅠ)




▶성민양꼬치(잠실점) 메뉴◀

양꼬치, 양갈비살꼬치, 양갈비

꿔바로우, 깐풍기, 호남닭고기, 깐풍새우...

지삼선, 가지볶음, 마파두부... 

옥수수물냉면, 해물탕면(온면), 물만두...

메뉴가 아주 다양하게 있답니다.


저는 성민양꼬치를 가면 주로

양꼬치와 요리류를 1-2개 시켜 먹거든요~

이번에도 양꼬치 2인분에

꿔바로우, 지삼선, 옥수수물냉면을 시켰어요.

그리고 양꼬치엔 칭따오와 하얼빈~ ㅋㅋㅋ

빠질 수 없잖아요 ><



양꼬치는 1인분에 10꼬치 (12,000원)가 나와요.

그릴위에 하나씩 걸어두면 알아서 돌돌돌돌~

저는 적당히 익어 적당한 기름기와 함께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한 상태를 좋아하는데

각자 취향이 다양해서 바짝 익혀서 

씹을 수록 고소한 맛을 즐기시는 분들도 있죠.

쯔란에 콕 찍어서 냠냠^^

짜샤이랑도 같이 냠냠^^


와~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

누린내가 난다며 양꼬치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여기는 진짜 양고기 누린내, 잡내가 하나도 안나요.

진짜 양꼬치 맛집 ><


그리고 양꼬치 먹은 후 빈 꼬치에 마늘 꽂아서

구워먹어도 완전 맛있어요 ㅋㅋ 강추~

(양꼬치 먹으러 갈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양꼬치 굽는 저 장비 ㅋㅋㅋ 참 탐나요)



이건 꿔바로우 (16,000원)에요.

큼직하게 튀겨진 돼지고기에 새콤달콤한 소스~

탕수육과는 확실히 다른 매력이 있는 요리죠.

꿔바로우는 진짜 싫어하는 사람 못 봤어요ㅋㅋ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다보니 ><



이 아이는 지삼선 (13,000원) 이라는 요리에요.

땅에서 나는 세가지 재료(가지, 감자,피망)을 볶아만든

중국식 야채볶음 이랍니다.

가지를 튀겨 피망, 감자와 함께 간장베이스 

굴소스에 볶은 요리인데,

한 번 맛보면 매력에 빠져서 또 찾게된다는...ㅋㅋ

저도 처음 맛보고 반해서

집에서 직접 만들어서도 먹어봤거든요~

밥 반찬으로도 좋고, 특히 맥주 안주로 딱이에요.

성민양꼬치를 가셨다면 양꼬치에

지삼선도 꼭 시켜드시기를 추천드려요.

가지 싫어하시는 분도 아마 좋아하실 거에요.




마지막으로 시켰던 메뉴, 옥수수 물냉면 (5,000원)!!

일단 가격이 참 마음에 들지 않나요 ㅋㅋㅋ

칼칼한 다대기 양념에 시원한 육수~

옥수수 물냉면은 마지막에 시켜서

깔끔하게 마무리하기에 딱 이었어요.

딱 제 스타일 ><


칭타오, 하얼빈에 양꼬치, 그리고 요리들..

멋진 조합으로 맛있게 잘 먹고왔어요.


잠실, 석촌호수 양꼬치 맛집을 찾으신다면

방이동먹자골목 성민양꼬치도 좋아요~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15길 7-1 /방이동 68-6 2층

전화번호) 02-425-1827

영업시간) 매일 17:00-05:00


단체석, 예약 가능 / 주차가능



지금까지 방이동먹자골목 맛집

성민양꼬치 잠실점 후기였습니다. 



MingSugar 블로그의 핫한 송리단길, 방이동

맛집 포스팅들 구경하고 가세요 :D


석촌호수 송리단길 파스타 맛집, 니엔테 솔직후기

석촌호수 일도씨찜닭, 잠실데이트코스로 딱이야

송리단길 팔각동, 여기가 맛집이네

방이동먹자골목 맛집 :: 소고기가 입에서 녹는 이백안창구이 프리미엄

맛과 가성비 최고인 잠실 방이동 맛집 추천 BEST 4

요즘 가장 핫한 서울 송리단길 디저트 맛집 카페 4곳

생방송투데이 '쭈꾸미도사'-대창쭈꾸미&타이거새우&계란의 환상적인 맛

일본현지보다 맛있는 일본라멘집 '코이라멘' 솔직후기

1+ 한우(소고기), 내고향 횡성한우 정육점식당 솔직후기

방이먹자골목 분위기좋은 조용한 이자카야 '오모(おも)'

방이동/방이먹자골목 가성비 최고 초밥(스시), 숙성회 사시미 '청화초밥'



MingSugar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